Keystone logo
High Tech High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High Tech High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High Tech High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소개

우리의 접근 방식

도전 일반 가정

75 년 동안 대부분의 미국 학교가 그렇게 문화적으로 거의 질문을 탈출로 포함되는 세 가지 표준 관행을 따랐다 : 일에서 성인 세계, 별도의 사고로부터 학생들을 격리 및 인식 학력, 계급, 인종, 성별에 의해 학생들을 분리 또는 언어 능력.

2000 년 이후, 하이테크 높은 K-12 학교는 이러한 신조를하여 전복했다 :

추첨을 통해 학생을 인정하고 불균일을 그룹화 현지 조사 및 인턴십을 통해 작품의 성인 세계에서 학생들을 참여 엄격한, 실무 프로젝트를 통해 손, 마음과 마음을 통합

GSE는 교육자 설계하고 모든 학생들에게 공평, 엄격 성, 관련성에 병렬 헌신과 프로그램의 리더십을 가정을 준비합니다. , 위험을 감수 연습에 반영하고 효과적인 교육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형성 할 수있는 기회, 학습 및 리더십 : 하이테크 하이의 복제본을 만들보다는, GSE를 통해 학습 교육은 학습을위한 컨텍스트로 임상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혁신 사례로 선도

GSE는 등장, 완전히, 내 혁신 프로젝트 기반 학교의 차터 스쿨 네트워크를 포함됩니다. 성인 학습에 대한 컨텍스트 역할 열세 하이테크 높은 K-12 학교처럼, GSE는 개인 정통과 변형되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SE 학생들은 프로젝트 기반 교육 과정을 추구, 개인 학습 계획을 작성 엄격한의 질문을 통해 자신의 문제를 탐구하고 학습을 입증하는 디지털 포트폴리오를 개발한다. 그들은 수행하여 배우고 이론과 실천의 교회법을 탐구하고 학습에 반영하기 위해 충분한 기회가있다. 교육 병원에서 의대생과 마찬가지로, GSE 학생들이 과목을 수강하고 효과적인, 혁신 학교의 현실 세계에서 매일 참여하면서 연구를 수행.

사회 정의를 위해 설계

하이테크 높은 사회적 수준의 통합 지분 실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브라운 V의 실현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 교육위원회, "본질적으로 불평등 한 별도의"가, 하이테크 높은 K-12 학교가 혁신적인 학습 환경 내에서 모든 학생들에 대한 액세스와 도전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선언. 각 학습 경험의 디자인에 각 학교의 디자인에서, HTH의 교육자들은 불이익을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역사적, 제도적 억압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작품에 중요한 자본 렌즈를 가지고. 진보적 교육학 깊은 학습에 초점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과 자신의 작품에 대한 확실한 목적과 청중에 음성 및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례로, GSE의 학생들은 실제로 주식 및 디자인 사이의 연결을 검사하고 혁신적이고 공평한 둘 다 학교를 형성에 동료를 지원하기 위해 효과적인 리더십 기술을 개발한다.

전략적 우선 순위

HTH GSE는 국내 및 교육, 학습 및 리더십에 관한 진보적 실천의 허브로 세계 인식 할 수 있도록 목표로하고, K-12에 직접적인 영향을, 사려 깊은 통합 및 변형 대학원 교육의 모델로 학교. 이 열망은 장학금과 행동의 이론과 실천의 세계를 해소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K-12 학교에 포함 된 대학원으로 HTH GSE의 특별하고 독특한 능력을 반영한다.

이 흡인을 달성하기 위해, HTH GSE는 다음의 세 가지의 우선 순위를 전략적 약술되었다 :

전략적 우선 순위 번호 하나 : GSE는 모델링하고 사려 깊은 촉진하고 미래 지향적 교육과 리더십을 내와 임상 사이트를 넘어 모두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전략적 우선 순위 번호 2 : GSE는 교육 및 지역적, 국가적, 세계적으로 학습을 변환하기위한 노력에 교사, 관리자 및 정책 결정자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전략적 우선 순위 번호 3 : GSE는 우리 기관의 재정적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고, 미래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장학금 및 혁신

GSE는 고유의 용량으로 매우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K-12에 포함 된 대학원 장학금과 행동의 이론과 실천의 세계에 다리를 학교-할 수 있습니다. GSE의 교수진과 학생들은 학술 연구를 수행 학술 및 전문 관객과 함께 자신의 작품을 공유하고, 더 큰 교육 사회 혁신 사례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노력들은 상호 접속 된 네 개의 기능을 수행 :

이론과 실천의 통합

GSE 연구는 학생, 교사, 학교, 지역 사회의 수명 경험에 근거한다. 우리는 탐구하고 각을 확장하는 다양한 이론적 관점과 전문적인 연습과 기술 지식을 병합합니다. GSE의 교수진과 학생들은 연습 이론을 넣어 과정에서 학습 실무자 및 이론 빌더 모두로 이어지는 교육의 성장 지식 기반에 기여하는 교육 권한을 부여.

공정하고 매력적인 학습 환경 지원

GSE는 청소년과 성인 모두를위한 학습 환경을 참여, 평등의 생성을 지원하는 학술 연구와 실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이테크 높은 K-12 학교가 널리 개인을 강조하는 교육과 학습에 대한 접근 방식에 대한 인식, 학교를 넘어 세계로 연결하고 모든 학습자에 대한 접근과 도전을 제공합니다. GSE는 전국과 세계, 이러한 환경을 만들 수있는 교육자 및 정책 입안자를위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교와 지역 사회 봉사

GSE는 실행 가능한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 가치있는 교육과 학습의 이해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학습 환경과 지역 사회의 연구에서, 우리는 연구원들과 참가자들이 깊은 이해의 추구에 공동으로 참여에있어서 상호 취약점의 윤리를 신봉. GSE의 교수진과 학생들은 의미-구조의 공동 및 건설적인 행동에 이르게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참가자를 초대, 연구 참가자들과 그들의 진화 이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학자와 실무자를 참여

연습의 지역 사회에 종사하는 학자로서, GSE의 교수진과 학생들은 전문적이고 학술 모두 관객과 함께 우리의 작업을 공유하고, 다른 기관에서 교육자와 학자들과의 협력 기회를 추구합니다. 또한, GSE는 세계 각국에서 교육자를위한 레지던시를 호스팅하고 박스 없음을 게시, 중요한 대화의 컨 비너 역할을, 성인의 피어 리뷰 저널은 학교에서 학습.

학습 성과

GSE의 임무는 생성하고 모든 학생들에게 혁신적인 정통, 엄격한 학습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동료 및 지역 사회와 효과적으로 작동 반사 실천 리더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 공유 된 비전은 우리의 기관 학습 결과 (ILOs)에 관절입니다 ~ 사려 문의 및 반사 (IR), 디자인 공평한 학습 환경 (D)를 연습하고, 해당 프로그램의 학습뿐만 아니라 ~ 학교 변경 (L)에 대한 리더십에 종사하는 교육학 석사에 대한 성과 프로그램. 교육자와 지도자로서, 졸업생 수하는 것입니다 :

연습 사려 문의 및 반사 (IR)

반사 연습 (IR1)에 반영하고 비판적으로 미래의 행동을 안내하기 위해 자신의 사례를 분석한다. 연결 (IR2) : 합성하고 자신의 실천에 관련된 이론과 장학금을 연결합니다. 학술 문의 (IR3) : 디자인, 행동과 실천에서 중요한 문제를 해결 공유 문의.

디자인 공평한 학습 환경 (D)

교수 설계 (D1) : 개인을 강조하는 학습 방법을 설계하는 동료들과 협력, 모든 학습자 학교 및 서비스 접근과 도전을 넘어 세계로 연결합니다. 프로그램 디자인 (D2) : 성인과 학생 자원의 할당이 학교에서 공평한 학습 환경의 창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학교 변화를위한 리더십 (L)에 참여

촉진 (L1) : 지원 및 촉진 학생과 교사 대화는 교육을 개선하고 학습에 초점을 맞추었다. 공동 작업 (L2) : 학습 환경을 참여, 공정한 만들 지속적인 노력을 동료 학생들을 참여.

위치

  • San Diego

    2150 Cushing Road

프로그램들

    기관은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