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박사
Universidade Santiago de Compostel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antiago de Compostel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갈리시아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소개
교육 분야의 박사 과정은 정 성적 및 정량적 연구 방법론과 기술 모두에 중점을 둔 연구원 양성을 목표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 분야의 연구를 계속 진행하고, 새로운 연구원을 양성하고, 연구 라인을 강화하고, 새로운 연구 라인을 열고, 질적 및 양적 연구 접근 방식의 보 완성을 도입하고 통합하고, 새로운 방법론을 배우고 지식 이전을 선호하는 학생들. 이 모든 것이 교육 연구의 방법 론적, 이론적 및 기술적 훈련을 강화하고 결과적으로 양질의 연구를 수행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연구 분야
- 실험 과학, 사회 과학, 수학, 문학, 언어 및 예술 언어의 학습 및 기술 개발
- 교육이론, 교육사 및 사회교육학
- 교육 연구 방법론과 심리 교육학 및 사회 교육적 개입
- 다양한 상황에서의 훈련 과정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훈련 보충제가 없는 경우:
다음 USC 석사 학위를 이수한 학생:
- 교육, 문화 다양성 및 지역 사회 개발 연구 석사 학위
- 교육 과정 석사 학위
- 교육, 성, 평등 석사 학위
- 실험 과학 및 수학 교수법 석사 학위.
기타 프로필 :
이전 프로필과 다른 유형의 프로필의 경우 학술위원회에서 각 사례를 개별적으로 평가합니다. 훈련 보충 자료(최대 15 ECTS)가 필요할 가능성이 고려됩니다.
외국 :
승인되지 않은 외국 학위를 취득한 학생은 공식 스페인 대학 석사 학위와 동등한 수준의 교육이 인정되고 해당 학위를 발급하는 국가에서 박사 과정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는 한 박사 과정 입학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입학 허가는 어떤 경우에도 이전 학위의 승인이나 이러한 가르침에 접근하는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인정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입학
과정
교육 활동
- 협업 세미나 E3061A01
- 연구 세미나 E3061A02
- 의회 및 과학 컨퍼런스 E3061A03
- 다른 기관 및 연구기관에 체류 E3061A04
- 정보 역량 교육 과정 E3061A05
교육 보완
- 교육의 역사비교연구방법론 P3091101
- 사회 교육 연구의 질적 방법론 P3091102
- 사회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평가 방법론 P3091103
- 사회교육적 변화를 위한 연구방법론 P3091104
- 교육 정책 의사 결정 P3091105
- 시민권 및 다문화성을 위한 교육: 인권, 가족 및 협력 학습 P3091106
- 교육, 문화 및 지역사회 개발 P3091107
- 중등교육 교사를 위한 과학 및 방법론 P3241201
- 중등교육 과학 교육 연구 설계 P3241202
- 중등교육 교사를 위한 실험과학 P3241203
- 중등교육에서의 물리 및 화학 교수법 P3241204
- 중등교육에서의 생물학과 지질학의 교훈 P3241205
- 중등 교육 실험 과학의 교훈적 제안의 설계, 계획 및 평가 P3241206
- 중등교육 교사를 위한 수학 P3241207
- 중등교육에서의 산술, 대수학 및 분석의 교훈적 분석 P3241208
- 중등교육에서의 기하학의 교훈적 분석, 크기 측정, 확률 및 통계 P3241209
- 중등교육 수학의 교훈적 제안의 설계, 계획 및 평가 P3241210
- 사회과학과 교육Ⅰ P3241215
- 사회 과학 및 교육 II P3241216
- 역사 및 사회 과학 학습 및 교육 P3241217
- 지리 및 사회 과학 학습 및 교육 P3241218
- 철학과교육Ⅰ P3241219
- 철학과교육II P3241220
- 철학 학습 및 교육: 주제 P3241221
- 철학 학습 및 교육: 역사 P3241222
- 인문사회과학 교육혁신 및 교육연구 개시 P3241223
- 직업훈련 P3241224
- 서비스 부문 전문직 가족을 위한 학습 및 교육 모듈 P3241225
- 직업 훈련 분야의 교육 혁신 및 교육 연구 개시 P3241228
- 언어 교육 및 학습 기반 P3241229
- 교육지식으로서의 언어와 문학 P3241230
- 교육지식으로서의 외국어와 문학 P3241231
- 중등교육을 위한 언어와 문학 교수법 P3241232
- 중등교육을 위한 갈리시아어 및 문학 교수법 P3241233
- 중등교육을 위한 스페인어 및 문학 교수법 P3241234
- 중등교육을 위한 외국어 교수법 P3241235
- 중등교육 영어교육 P3241236
- 중등교육을 위한 프랑스어 및 기타 외국어 교육 P3241237
- 중등교육을 위한 고전문화 교수법 P3241238
- 중등교육을 위한 고전어 교수법 P3241239
- 언어 분야의 교육 혁신 및 교육 연구 P3241240
- 음악 교육을 위한 교육 보완 P3241241
- 음악 학습 및 교육 P3241242
- 조형 및 시각 예술 교육을 위한 교육 보완 P3241243
- 조형 및 시각 예술 학습 및 교육 P3241244
- 음악, 조형 및 시각 예술 분야의 교육 혁신 및 교육 연구 시작 P3241245
- 교육 진단 및 평가 P3241246
- 발달 장애 및 학습 장애 P3241247
- 사회적 상호작용, 학습 및 지식 구축 P3241248
- 교육적 요구와 커리큘럼 적응 P3241249
- 지도 및 정신교육적 개입 모델 P3241250
- 전문지도 P3241251
- 연구, 평가 및 교육 혁신 P3241252
- 프로그램 및 기관 평가 연구 P3261101
- 훈련 및 인력자원 연구 P3261102
- 이러닝 연구 P3261103
- 교육 연구 설계 및 기술 P3261106
- 교훈, 커리큘럼 및 학교 조직 P3271101
- 튜토리얼 기능 및 학습지도 P3271102
- 갈리시아 P3271103의 교육 및 언어
- 심리발달과 학교학습 P3271104
- 교육, 사회 및 교육 정책 P3271105
- 직업훈련 P3271115
- 직업 훈련 분야의 교육 혁신 및 교육 연구 개시 P3271116
- 초등 및 중등 부문의 전문직 가족을 위한 학습 및 교육 모듈 P3271117
- 연구 방법론 및 프로젝트 설계 E3061F01
- 상호문화교육 연구방법론 E3061F02
- 교육지도 E3061F03의 연구 방법론
- 교육기술 연구방법론 E3061F04
- 교육 연구 방법론 E3061F05
프로그램 결과
이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 분야의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새로운 연구자를 양성하고, 연구 방향을 강화하고, 새로운 탐구 방향을 열며, 질적 연구 접근 방식과 양적 상호 보완성을 도입 및 통합하고, 학생들을 전문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법론과 지식 이전을 촉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