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3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환경 지속 가능성 2024

필터

필터

  • 박사
  • 환경 연구
  • 환경 지속 가능성
연구 분야
  • 환경 연구 (3)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환경 지속 가능성

    수년간의 포괄적 인 연구 결과 인 PhD는 많은 학생들이 달성하기를 희망하는 높은 영예입니다. 박사 학위를 소지 한 사람들은 업계에서 경력을 쌓는 데있어 다른 졸업생보다 한 발 앞서있을 수 있습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박사는 무엇입니까? 자연 과학에 대한 지식을 발전시키고 지속 가능성을 통해 환경을 돕고 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고급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논문의 일부로 사용하기 위해 실용적인 연구를 수행하는 현장에서 일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실습 학습 외에도 기후학, 국제 개발 및 질적 및 양적 연구 방법론과 같은 학생들의 완료를위한 추가 교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박사 과정을 마친 후 졸업생은 보람있는 경력을 쌓고 지역 사회에서 도움이되는 전문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박사 졸업생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또한 고도로 발달 된 연구, 의사 소통, 조직 및 분석적 사고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

    다양한 요소가 PhD를 취득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는 학교의 소재지와 학생이 프로그램에 투자 한 시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이해를 위해, 학생들은 학교에 더 자세한 정보를 문의해야합니다.

    Environmental Sustainability의 박사 학위를 소지 한 졸업생을위한 커리어 옵션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구를 돕기 위해 실행 가능한 재생 에너지 자원을 모색하는 정부 기관의 연구자로 일하기를 원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직업 분야에서 보건 안전 기술자로 일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직업은 기후 변화 정책 결정자, 교수, 프로그램 관리자 및 과학자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다양한 업계에서 일할 수 있다면 열심히 일해서는 안됩니다.

    전 세계의 학교에서는 환경 지속 가능성에 관한 PhD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풀 타임으로 일하거나 돌보는 동안 자신의 교육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