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23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2024

필터

필터

  • 박사
  • 지속 가능성 연구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23)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지속 가능성은 오늘 '의 환경 친화적 인 학생들과 함께 인기를 끌고있는 고급 과정 중 하나입니다. 물론이 유형은이 분야에서 교육을 진행하는, 또는 더 좁은 교육을 위해 그것에 집중할 수있는 능력과 학생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성의 박사 학위는 무엇인가?

    지속 가능성의 박사 과정은 지속 가능성 사례에 초점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자신의 영역을 개척하는 방법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에서 모두에 결정을 중심으로 학생 및 교사 기반의 코스입니다. 그것은 종종 지속 가능성의 특정 영역의 연구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포함한다.

    지속 가능성에 박사 학위를 복용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이 수준에서 지속 가능성의 과정을 복용하는 것은 종종 제품이나 자원 개발을위한 잠재력이 분야의 특정 영역을 추구하는 욕망 때문이다. 또한 자신의 수준을 사전 또는 자신의 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개인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그것은 지속 가능성의 박사 학위를 가지고하는 데 드는 비용은 무엇입니까?

    비용은 과정을 제공하는 대학이 크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박사의 연구는 마스터 '의 학위 프로그램보다 더 비싸다.

    지속 가능성의 박사 학위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물론 이러한 유형을 사용하려면, 학생은 가능성이 분야에서 또는 관련 분야에서 석사 '의 학위를 소지해야합니다. 입구는이 분야에서 작품의 일부 수준을 필요로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 입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속 가능성의 박사 학위와 경력 개선의 어떤 종류를 기대할 수 있을까?

    학생들은 연구 위치로 또는 어떤 경우에는 자신의 사업의 소유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이 증가 된 소득, 업계에서 주목할만한 개선하고, 일부의 경우, 정부 기관 내에서 새로운 경력 경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왜 지속 가능성에 온라인 박사 학위를 가지고?

    그것은 '의이 온라인과 같은 박사 과정을 복용 혜택을 쉽게. 학생은 등록하는 동안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의 코스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지속 가능성의 박사 학위를 가지고가?

    &nbsp

    대학과 대학은 지금 그 어느 때보 다 지속 가능 경영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전체 환경 친화적 인 프로그램과 현대 교육의 기회를 가진 사람은 전체의 최선의 선택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