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사회적 지속가능성 연구 2024

필터

필터

  • 박사
  • 지속 가능성 연구
  • 사회적 지속가능성 연구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Popular study format

      Popular locations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사회적 지속가능성 연구

      박사 학위는 선택한 분야에서 고급 지식을 입증 한 개인에게 수여됩니다. 학위를 취득하려면 개인이 전문 분야의 독창적 인 연구를 토대로 논문을 작성해야합니다.

      Social Sustainability Studies의 박사 과정은 무엇입니까?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교육, 사회 정의, 행정 리더십 및 교육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커리어를 준비시킬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과정에서 학생들은 분야, 국적 및 문화 전반에 걸친 연구와 학습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실천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코스는 지속 가능한 실천을위한보다 글로벌 비전을 포용 할 수 있지만 일부 강사는 국가와 관련된 환경 문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학업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연, 사람 및 경제 간의 관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균형 잡힌 경향이 있으며 비판적 사고, 자비로운 의사 결정 및 강력한 연구 능력과 같은 다양한 학제 간 기술 및 특성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들 각각은 이전이 가능하며 개인이 다양한 상황에서 개인적인 책임을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PhD의 비용은 크게 달라지며 개인은 선택한 학교의 위치와 프로그램 기간이 전체 수업료에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프로그램 신청 전에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지속 가능성 전문가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프로그램 졸업생들은 일자리가 부족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ocial Sustainability Studies에서 박사 학위를 소지 한 개인은 정부, 교육, 제조, 비즈니스, 국제 관계, 공공 행정, 공원 및 휴양 및 녹색 산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학위를 소지 한 사람들은 환경 정책 디렉터, 국제 통신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관리자 및 감사인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학습 기관이 지속 가능한 연구를 제공하기 시작했지만 궁극적으로 학생의 위치와 예산에 달려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은 개인이 학습하는 동안 계속 작업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합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