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사 in
유치원과 학교에서 교육적 자원 연구 훈련에서 박사 학위 및 학습 과정 University College of Southeast Norway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유치원과 학교에서 교육적 자원 연구 교육 박사 과정 및 학습 과정
USN은 유치원과 학교에서 교육적 자원과 학습 과정의 연구 교육 박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을 2012 년 공인했다.
이 프로그램하여야한다 :
- 교육적 자원과 학습 과정에 대한 그 의미에 대한 국내 및 국제 연구에 대한 지식의 최전선에하고 유치원, 학교 및 교사 교육 성과
- 유치원과 학교에서 전문적인 연습에 이론과 관련 지식의 발전에 기여
- 교육학 분야의 분석, 개발 및 확립 된 관행의 개혁에 기여
전문 초점
이 프로그램의 프로필은 교육 과학 텍스트의 과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학 자원 전통적 교과서 및 교육에 사용되는 다른 물질과 같은 다른 종류의 자원을 의미한다 : 대화와 상호 작용; 기호 및 언어; 무용, 운동, 영화, 음악 등 표현의 형태; 뿐만 아니라 교육 및 평가 방법 등. 학습의 개념은 개인 및 집단 학습 과정과 문화 활동과 학습 사이의 관계 모두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사회 문화적 접근 방식에 뿌리를두고있다.
프로그램 계획
프로그램 계획은 세 가지 영역을 검사 :
- 학습 자료는 유치원, 학교 및 교사 교육에서 일어나는 활동에 포함하는 방법
- 방법이 학습 자원을 활용하고 개인 및 집단 학습 과정을 통해 변환된다
- 개발, 테스트 및 교육 학적 자원의 분석
교수의 수준에 능력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있다. 이 연구 기관에서 대학 및 위치에서 모두 교육과 연구 위치를 열었습니다.
관리는 유치원, 학교 및 교사 교육 관련 연구 역량을 가진 직원의 증가를 필요로한다.
입장
공석 우리의 웹 사이트에 게재됩니다. 입장료는 일반적으로 B 이상의 성적으로 석사 학위를 필요로한다. 외부 자금 신청자는 지속적으로 인정된다.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제출 후 2 ~ 3 개월 이내에, 곧 이사회에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