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of Evora 는 포르투갈 Évora에 있는 공립 대학교입니다. 헨리 추기경이 1559년에 설립한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대학으로, 그의 Cum a nobis 교황 칙서에 기록된 바와 같이 같은 해 4월 교황 바오로 4세로부터 대학 지위를 받았습니다.
사명
University of Évora는 포르투갈 공립 고등 교육 시스템에 속하는 대학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임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과학 및 예술 연구, 실험 및 기술 및 인문학적 개발을 통한 지식 생산;
- 학부, 석사 및 박사 과정, 임시 교육 과정 및 평생 비공식 교육을 통해 학업 자격을 갖춘 전통적인 학생 인구와 근로 인구를 제공하는 지식의 사회화
- 지역사회에 대한 지식 전달, 혁신 및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공공 서비스의 현대화, 더 넓은 지역사회의 사회 및 문화 발전.
시력
University of Évora의 비전은 지식을 사회화하려는 노력의 우선 대상으로 선택하여 운영되는 지역 배경인 Alentejo를 선호합니다. 유럽 공동체와 동일한 인간적, 문화적, 과학적 가치를 공유합니다. 인접 지역과의 전략적 제휴를 우선시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이 잘 준비해야 하는 글로벌 "세계"와 관련된 현재의 과제를 잊지 않고 포르투갈어 사용 국가로 사명을 확장하려고 합니다.
값
University of Évora는 Henri Poincaré가 정의한 무료 "문의" 원칙을 채택하여 사명에서 발생하는 작업을 추구합니다.
“사유는 교리나 정당, 정열, 관심, 선입견, 그 어떤 것에도 굴복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것은 존재의 끝이 될 것입니다.”
또한 University of Évora의 본질적인 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간 존엄성 존중
- 학문의 자유;
- 개인의 장점;
- 작업 실행의 엄격함
- 결정의 기반이 되는 민주주의
- 사회적, 민족적 또는 고백적 차별이 없음.
앵커 영역
지식의 전달과 생산을 사명으로 삼고 운영되는 지역적 맥락에 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Évora 대학은 다른 포르투갈 공립 고등 교육 기관과 구별되는 4개의 앵커 영역에 대한 성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 지중해와 환경: 영토와 지형적 특성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유산과 전통을 물려준 풍부한 문명의 합류로 인한 문화 공간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 물질, 무형 및 인간 유산: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져 정체성을 드러내고 문화적 다양성과 인간의 창의성에 대한 존중에 기여하는 다양한 유형의 표현, 관행, 지식 및 표현을 기념합니다.
- Paths of Life and Well-Being: 건강 분야에서 전문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개인의 삶의 질을 위해 제공되는 치료에 주의를 기울이는 다원적 접근 방식을 장려합니다.
- 항공우주 및 디지털 혁신: 미래를 내다보는 눈으로 기술 발전을 장려하고 사회의 모든 영역을 가로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