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of Camerino the international School of Advanced Studies
소개
국제 고등 연구 학교
UNICAM은 박사 교육의 국제화를 촉진하기 위해 국제 고등 연구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 International School of Advanced Studies는 박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과정을 계획, 조직, 조정합니다.
- 박사 과정은 3년 과정으로 최종 논문은 영어로 작성되며 해당 과학 분야의 교수들로 구성된 기말고사 위원회에서 변론됩니다. 여기에는 학계 및 기타 전문가(예: 연구 센터 또는 기업)가 포함되어야 하며, 대부분은 카메리노 대학 출신이 아니며 적어도 한 명의 비이탈리아인입니다.
- 최종 논문을 준비하는 것 외에도 박사 후보자는 SAS에서 주최하는 교육 활동에 모두 영어로 참여하여 양도 가능한 기술(예: 커뮤니케이션 기술, 연구 경력 개발, 연구 관리 및 프로젝트 자금 지원, 방법론적 기술) 및 산업 및 기타 관련 고용 부문과 협력하여 박사 과정을 이수합니다.
- 호스트 대학 외부의 공립 또는 사설 연구소에서 일부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최종 자격을 얻으려면 이탈리아가 아닌 카메리노 대학교와 다른 연구 또는 고등 교육 기관에서 최소 6개월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 혁신적인 박사 과정을 위한 7가지 원칙은 우리 연구 프로그램을 뒷받침합니다.
혁신적인 박사 과정을 위한 7가지 원칙
1. 연구 우수성
우수한 연구를 위한 노력은 모든 박사 교육의 기본이며, 여기에서 다른 모든 요소가 흘러나옵니다. 동료 검토 절차를 통해 설정된 학업 표준과 임계 질량을 나타내는 연구 환경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학계는 창의적이고 비판적이며 자율적인 지적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이 되도록 훈련받아 최전선 연구의 한계를 뛰어 넘어야 합니다.
2. 매력적인 제도적 환경
박사 후보자는 프로젝트의 범위, 방향 및 진행 상황에 대해 초기 단계에서 책임을 지는 독립적인 연구자가 될 수 있는 좋은 근무 조건을 찾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유럽 연구원 헌장 및 연구원 모집에 대한 행동 강령에 따라 경력 개발 기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3. 학제간 연구 옵션
박사 과정 교육은 학문 간 교차 수정을 위한 적절한 기회가 필요한 폭과 학제 간 접근 방식을 촉진할 수 있도록 개방된 연구 환경과 문화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4. 산업 및 기타 관련 고용 부문에 대한 노출
'산업'이라는 용어는 산업에서 기업, 정부, NGO, 자선단체 및 문화 기관(예: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미래 직장 및 공공 참여의 모든 분야를 포함하는 가장 넓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연구 훈련 중 배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공유 자금; 교육 및 감독에 대한 정보 제공/전달에 관련 업계의 비학자 참여; 관련 산업의 박사 과정에 대한 재정적 기여 촉진, 후보자(예: 멘토링 계획) 및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는 동문 네트워크 및 다양한 사람/기술/지식 이전 활동을 육성합니다.
5. 국제 네트워킹
박사 과정은 공동 연구, 공동 튜텔, 이중 및 공동 학위를 통해 국제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의, 단기 연구 방문, 해외 파견 또는 장기 체류를 통해 이동성을 장려해야 합니다.
6. 양도 가능한 기술 교육
“이전 가능한 기술은 다른 맥락(예: 연구, 비즈니스 등의 미래 고용)에서 사용되는 한 상황(예: 연구)에서 학습된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주제 및 연구 관련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양도 가능한 기술은 훈련이나 업무 경험을 통해 습득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연구원이 지식 기반 경제에서 요구하는 기술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커뮤니케이션, 팀워크, 기업가 정신, 프로젝트 관리, IPR, 윤리, 표준화 등이 있습니다.
기업은 또한 대학 비즈니스 포럼의 작업과 EUA DOC-CAREERS 프로젝트의 결과를 바탕으로 기술이 산업 요구에 더 잘 부합하도록 커리큘럼 개발 및 박사 과정에 더 많이 참여해야 합니다. 연구에서 재정 및 비즈니스 기술, 창의성과 디자인에서 다문화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을 통합하는 대학의 학제간 접근 방식의 좋은 예가 있습니다.
7. 품질 보증
책무성 절차는 박사 교육의 연구 기반에 확립되어야 하므로 1차 및 2차 품질 보증과 별도로 개발해야 합니다.
박사 교육의 질적 보증의 목표는 입학, 감독, 박사 학위 수여 및 경력 개발과 같은 주제에 대한 투명하고 책임 있는 절차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연구 환경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박사 학위의 품질 보증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채용에서 졸업까지의 과정이나 라이프 사이클 자체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