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리학 개발, 학습 및 건강 박사
Santiago de Compostela, 에스파냐
기간
3 Years
언어
스페인의, 갈리시아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5
수업료
EUR 200 / per year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소개
이 박사 과정은 본질적으로 상호 대학이며 A Coruña 및 Santiago de Compostela 대학의 연구원이 참여합니다. 바르셀로나, 오비에도, 발렌시아 대학과 Matia Gerontological Institute (INGEMA)의 연구원들도 팀에 통합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30 명 이상의 연구원을 환영하며 다음과 같은 두 라인의 연구로 구성됩니다.
- 라인 A "발달 및 교육 심리학 연구"
- 라인 B "건강 심리학"
이 프로그램의 기본 목표는 제안 된 두 가지 연구 라인과이를 구성하는 팀 (예 :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문서 검토, 실험 설계 계획 및 구현, 심리 평가 및 정보)과 관련된 분야에서 조사 역량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수집, 질적 및 정량적 데이터 분석, 과학 보고서 작성 및 방어, 국가 및 국제 그룹의 다 분야 팀워크).
Line A는 연구 활동에 중점을 둔 5 개의 연구 팀을한데 모았습니다.
- 언어 습득 및 평가 및 장애에 대한 개입
- 학습 과정의 개선, 어려움 평가 및 그로부터 파생 된 특정 교육 요구에 대한 심리적 개입
- 신흥 성인기 또는 청년기의 심리 사회적 발달과 학업 성취도 및이시기의 불균형 예방을 조절하는 요인
- 노화 및 치매, 특히 알츠하이머의인지 및 기능 장애에 대한 평가 및 중재.
라인 B는 행동 과학 방법론 지식 분야의 연구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격, 평가 및 심리적 치료; 심리학; 기본 심리학; 및 사회 심리학. 이 연구자들은 사회 운동, 독소의 신경 심리학 적 효과, 사회 운동 및 위험 행동 분석, 환경 심리학 및 가족 치료 분야에서 활동을 개발합니다.
연구 분야
- 성인기의 심리사회적 발달과 학업성적
- 언어 발달: 습득 및 장애
- 노화와 치매에 대한 심리학적 연구
- 학문적 학습과 교육적 맥락에서의 어려움에 관한 연구
- 학습 장애 및 특정 교육 요구 사항
- 건강 심리학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프로그램에 입학할 수 있는 지원자는 다음 석사 학위 중 하나에서 최소 60 ECTS를 통과한 경우 우선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노인학 석사 학위(대학 간: UdC, USC)
- 혁신, 지도 및 교육 평가 석사 학위(UdC)
- 장애 및 의존성 개입 석사 학위(UdC)
- 언어, 의사소통 및 병리학에 관한 고급 연구 공식 석사 학위(대학 간: UdC, USC, USAL).
- 의무 중등 교육 및 학사 학위 교육, 직업 훈련 및 언어 교육 석사 학위(UdC/USC).
- 응용 심리학 석사 학위(UdC)
- 정신 노인학 석사 학위(대학 간: USC, UV, USAL, UB).
- USC(심리 발달 및 학습 중재) 석사 학위.
발달 및 교육 심리학(USC 및 UdC) 및 UdC 심리학과에 연결된 멸종되거나 사라지는 프로그램을 통해 취득한 DEA 학위를 취득한 학생도 이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 우선권을 갖습니다.
필요한 언어 지식 수준과 관련하여 UdC와 USC는 학생들이 유럽 공통 참조 기준(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for Languages)과 관련된 문서로 인증된 영어 B1 지식 수준을 보유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PD 내에서 해외 연구 센터에 체류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수준의 지식이 확립됩니다.
- 프랑스어 또는 영어: 최소 레벨 B2.
- 독일어 최소 레벨 B1.
- 이탈리아어: 최소 레벨 A2.
- 포르투갈어: 언어적 요구 사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연구 체류 후 1년 이내에 필요한 언어 지식 수준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유학생 :
졸업생은 공식 스페인 대학 석사 학위와 동등한 교육 수준을 인정하고 학위를 발급하는 국가에 접근 권한을 부여한다는 대학의 검증을 받은 후 승인 없이 외국 교육 시스템에 따라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박사과정에. 이 입학 허가는 어떤 경우에도 이해 당사자가 보유하고 있는 이전 학위의 승인 또는 박사 교육에 대한 접근 이외의 목적으로 인정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입학
과정
교육 활동
- 데이터베이스 및 전자문서자원(USC) 관리 E3111A01
- 사용자 교육 과정(UDC) E3111A02
- 연구 주제 E3111A03의 최신 기술에 대한 검토 작업 공개 발표
- 연구 주제 E3111A04와 관련된 주제를 다루는 국내 또는 국제 과학 회의에서 구두 과학 커뮤니케이션 및/또는 포스터 준비 및 발표
- 연구 주제 E3111A05와 관련된 주제를 다루는 국제 과학 회의에서 구두 과학 커뮤니케이션 준비 및 발표
- 연구 작업 진행 상황 공개 발표 E3111A06
- 선택한 연구 분야의 저명한 연구자와 함께 국내외 연구 센터에 체류 E3111A07
- JCR E3111A08에 영향을 미치는 출판물에서 과학 논문의 준비 및 승인
교육 보완
- 건강심리학에 적용된 연구설계 P2151201
- 건강 심리학에 적용되는 다변량 데이터 분석 모델 P2151202
- 노화와 개인 및 정서 발달 P2171101
- 노령화와 사회발달 P2171102
- 정상 및 병리적 노화의 인지 변화
- 정상 및 병리학적 노화의 정신생물학적 기초
- 기능적, 인지적 평가 및 중재 P2171105
- 노화로 인한 정신질환의 평가 및 임상적 개입 P2171106
- 치매 및 기타 장애에 대한 신경심리학적 평가 및 중재 P2171107
- 심리사회적, 교육적 평가 및 개입 P2171108
- 생명윤리 및 의무론 P2171202
- 노인심리학 연구의 정량적 및 질적 방법론
- 언어 연구의 방법 및 설계 P3321101
- 통계패키지를 통한 실무사례 분석 P3321102
CAPD는 학생들의 우선 입학 이후 공석이 있는 경우 다른 공식 석사 학위에서 최소 60 ECTS를 취득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후보자 교육의 적합성을 평가합니다. CAPD는 학부 및 대학원 교육을 고려하여 박사 과정 학생의 교육 프로필을 분석하고, 그들이 등록한 연구 라인을 통해 박사 과정 학생이 이수해야 하는 구체적인 훈련 보완물(CF)을 설정합니다. 사용 가능한 제안.
연구 설계 및 방법, 데이터 분석,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과학 보고서 준비의 세 가지 기본 교육 영역을 고려하여 각 박사 과정 학생에 대한 교육 보완이 설정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이 프로그램의 기본 목적은 제안된 두 가지 연구 라인과 이를 구성하는 팀(예: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문서 검토, 실험 설계의 계획 및 구현, 심리 평가 및 실행)과 관련된 영역에서 연구 기술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정보 수집, 질적 및 양적 데이터 분석, 과학 보고서 작성 및 방어, 국내 및 국제 그룹의 다학문적 팀워크).
프로그램 입학 요건
GMAT 시험을 치러서 경영대학원에서 성공하려는 의지와 준비성을 보여주세요. GMAT 시험은 입학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시험으로, 비판적 사고력과 추론 능력을 측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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