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분석 및 비즈니스 전략 박사
Universidade Santiago de Compostel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antiago de Compostel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갈리시아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소개
경제 분석 및 비즈니스 전략 박사 과정은 갈리시아어 대학 시스템 (SUG)의 3 개 대학 경제 및 비즈니스 과학 학부의 교수 그룹의 노력에서 비롯됩니다. 국제적으로 배포 된 경제학 전문 저널과 Journal of Citation Report (JCR)에있는 학술 저널에서 일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론적 모델을 유창하게 다룰 수 있고 경험적 경제 데이터에서 검증 가능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계량 경제 기술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프로그램이 중점을 두는 연구 라인의 관련성은 관련된 연구 그룹의 과학적 생산성에 반영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각 학생이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연구자가 그룹화되는 연구 그룹 중 하나에 통합되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연구 분야
- 환경 경제학 및 천연 자원
- 전략적 행동과 게임이론
- 산업 및 정보 경제학
- 건강 및 가족 경제
- 경제정책 분석
- 동적 거시 경제 분석
- 정량적 방법
- 경제적 재무 분석
- 회사 조직 및 전략
- 공간, 도시, 지역 및 국제 경제
- 불평등과 젠더 경제학
- 경제사
- 마케팅 및 시장 조사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일반적으로, 주요 이론적 패러다임과 실증적 분석 방법을 익히는 경제 및/또는 비즈니스 석사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은 해당 전문 분야의 경제 분석 및 비즈니스 전략 박사 과정에 입학하게 됩니다.
- 좋은 학업 성적은 이전 학업에서 주목할 만한 평균 성적을 획득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 충분한 이론적 및 경험적 교육이란 일반적으로 귀하가 고급 수준의 계량경제학(6학점) 및 미시경제학(6학점) 또는 금융(6학점) 및 비즈니스 경제학(6학점) 분야에서 공인된 과정을 이수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CAPD의 견해로 학생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판단하는 다른 석사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경제 및 비즈니스 박사 과정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학, 수학, 통계학 석사 학위가 있습니다.
입학
과정
교육 활동
- 예정된 세미나 참석 E3101A01
- 연구 최전선의 특정 과정 E3101A02
- 다른 연구센터 체류 E3101A03
- 연구 현황 E3101A04의 정기 프레젠테이션
- 회의 참석 E3101A05
- 작업 문서 작성 E3101A06
교육 보완
- 경제적 의사결정 및 시장 분석 P3391101
- 경제 상황 및 성장 분석 P3391102
- 계량경제학 기법 P3391103
- 정량적 방법 P3391104
- 연구기술 P3391106
학생이 프로그램에 필요한 완전한 사전 교육을 받지 못한 경우 특정 교육 보완 과정을 통과하는 조건으로 입학이 결정됩니다. 박사 과정 학술 위원회는 각 경우에 각 학생이 수강해야 하는 교육 보완 사항을 결정하며, 이는 최대 15 ECTS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교육 보완은 학부 과목(경우에 따라 경제 또는 경영학 및 경영) 또는 바람직하게는 학생의 프로필에 따라 달라지는 석사 프로그램의 형태를 취합니다. 과학 또는 기술 분야의 석사 학위를 취득한 학생들의 경우 보충 교육은 각각의 경우에 따라 입문 경제학 과목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프로그램 결과
제안 및 입학
교육 활동
교육 보완
조사 라인
목표 및 역량
졸업생 프로필 및 직업 기회
물적 자원
옹호된 논문
박사과정 학술위원회(CAPD)
품질 지표
이 제안은 양질의 연구를 수행하는 코루냐 대학,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 비고 대학의 경제 및 경영학부의 다양한 경제 및 비즈니스 분야 연구자들을 동일한 박사 과정에 통합시키려는 의도에 대한 응답입니다.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과학 저널에 출판물을 게재함으로써
JCR(Journal of Citation Report)에 포함된 학술지에 자신의 연구 결과를 게재할 수 있는 연구자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