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남아 연구에서 연구 학위 (MPhil / PhD)
London, 영국
기간
3 up to 4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5
수업료
GBP 22,490 / per year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학기당 풀 타임 비용 : UK / EU £ 4,396; 해외 £ 17,967. 학기당 파트 타임 비용 : UK / EU £ 2,198; 해외 £ 8,984
소개
출석 모드 :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
이 부서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의 언어 및 문화와 관련된 연구 및 교육에 대해 유럽에서 가장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언어는 버마어, 인도네시아어 / 말레이어, 태국어 및 베트남어, 그리고 그들의 문학 작품, 영화 및 관련 문화에 관한 것입니다. REF 2014 부서의 제출물에는 중요한 패러다임 전환 논문, 편집 된 컬렉션, 저널 기사 및 영화와 성별에 관한 장, 문학 비평, 문화사 및 식민지 연구가 포함되었습니다. 최근 동창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번성하고 우호적 인 부서입니다.
학과 회원의 연구 이익에는 고전 말레이 문학; 말레이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로 된 현대 문학; 동남아시아의 이슬람교; 언어 교육학; 음성학; 성별 연구; 구술 문학 및 민속학; 동남 아시아의 영화관; 번역. 이러한 관심은학과의 현 박사 연구원이 수행하는 업무에 점차 반영되고 있습니다.
교직원 수준의 전체 연구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각 박사 연구원은 감독자로부터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이 부서에 입학 한 MPhil / PhD 학생들은 교수진 전체 1 학년 연구 훈련 세미나에서 연구 훈련을 받고 문화, 문학 및 식민지 연구 센터 (CCLPS)가 제공하는 분야별 훈련 및 연구 기술에 참여하도록 권장됩니다 박사 과정을 통한 훈련
이 부서는 광범위한 동남아시아 언어 및 문헌에 대한 감독 연구를 수행하는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박사 연구원 모두에 대한 감독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완성 된 논문에는 전통적인 라오스 문학, 현대 태국 소설, 몬의 구문, 발리의 그림자 연극, 말레이어 구두 문학, 식민지 버마 교과서, 앙코르 캄보디아 전, 베트남 정치 문학 등의 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던 대학 (University of London)의 SOAS 규정에 따라 모든 박사 과정 연구원은 처음에 MPhil을 등록합니다. 원하는 경우 1 년을 마치고 박사 과정으로 이관 할 수 있으며,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필수.
전임 박사 연구원의 최소 기간은 MPhil의 경우 2 년, PhD의 경우 3 년입니다. 파트 타임 박사 연구원은 일반적으로 연구를 완료하는 데 2 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연구가 끝나면 시험관에게 논문을 제출 한 뒤 시험에 응합니다.
대학원 학위 신청자는 해당 분야의 언어에 대한 훌륭한 명령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해당 과목에서 1 학년을 잘해야하지만, 다른 자격 및 경험을 가진 학생도 자격이 될 수 있으며, 특히 성숙한 학생들의 신청서가 특히 유용합니다. 환영. 선택한 과목을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박사 연구원은 네덜란드어 및 / 또는 프랑스어에 대한 적절한 독해 지식을 갖거나 습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잠재적 지원자는 신청하기 전에 교육부에 상담 할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구조
모든 학생들은 MPhil 학생으로 1 학년에 등록합니다. MPhil에서 PhD 로의 업그레이드는 풀 타임 학생들을위한 첫 번째 학기말 (또는 파트 타임 학생들을위한 두 번째 학기말이 끝날 때)에 이루어집니다.
모든 새로운 MPhil / PhD 학생에게는 주 또는 1 차 감독자와 2 번째 및 3 번째 감독자로 구성된 3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감독위원회가 제공됩니다. 감독위원회의 시간 집행 약속은 60:25:15입니다. 첫 해에 학생들은 최소한 한 시간 동안 격주로 주 감독을 만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생의 주임 교사는 항상 학생이 등록 된학과의 구성원입니다. 보충 자문 역량을 수행하는 두 번째 및 세 번째 감독관은 언어 학부의 다른 부서 또는 센터 또는 학교의 다른 학부의 부서 / 센터에서 온 것일 수 있습니다.
연구의 성격에 따라 두 명의 1 차 감독자의 지시하에 때때로 공동 감독이 권장됩니다. 이 경우 학생에게는위원회 위원 한 명만 추가로 임명됩니다.
학생의 진도는 부서별 연구 교사가 더욱 감독합니다.
첫 해에 학생들은 연구 담당 부교장이 교수진 수준에서 소집하고 학습 및 교육 개발을 통해 제공되는 일반 교육이 지원하는 연구 훈련 세미나 시리즈 (RTS)를 따라 연구를 준비합니다.
문학 및 문화 연구 분야의 학생들은 또한 문화, 문학 및 식민지 연구 센터 (CCLPS)에서 제공되는 추가 교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감독자가 자신의 연구 및 교육 필요와 관련된 추가 강의에 참석하도록 권장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학부 이외의 다른 부서의 전문 징계, 언어 또는 지역 문화 과정 또는 연구 훈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학년 풀 타임 학생 (파트 타임 학생의 경우 2 학년)은 일반적으로 다음 요소를 포함하여 핵심 장과 연구 제안 (약 10,000 단어)을 제출해야합니다.
- 제안 된 연구의 연구 근거와 상황
- 주요 연구 질문
- 문학 리뷰
- 이론적, 방법 론적 틀과 고려 사항
- 제안 된 연구 방법
- 윤리적 문제 (해당되는 경우)
- 박사 학위 논문의 개요
- 연구 및 작문 일정
- 서지
학생들과지도 감독자 간의 사전 협의를 통해 적절한 경우 추가 또는 삭제를 포함하여 하나 이상의이 섹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MPhil에서 PhD 상태로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은 학생 연구위원회의 핵심 챕터 평가와 20-30 분간의 구두 발표, 토론 후 진행됩니다. 구두 발표는 부서 직원 및 연구 학생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 장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조사하는 30-40 분의 미니 비바를 개인적으로 만나는 학생 감독위원회의 3 명의 구성원에게 제공됩니다. 연장 제안서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학생들은 공식적으로 박사 과정으로 업그레이드되고 2 학년으로 진행됩니다. (평가자가 업그레이드 제안서에 단점이있는 것으로 간주하는 경우 PhD 상태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학생들이 만족할 때까지 수정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2 학년으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 완료되었다.
2 학년 (또는 파트 타임에 상응하는)은 일반적으로 연구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학생과 감독자 사이에 합의 된 도서관 및 자료 수집에 대한 현장 연구와 연구의 조합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3 학년 (또는 파트 타임에 상응하는)은 박사 학위 논문에 대한 연구를 작성하는 데 전념합니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Departmental Research Tutor가 주관하는 연구 세미나에서 주제에 대해 특별한 전문 지식을 가진 일부 직원과 기타 연구생으로 구성된 프리젠 테이션을합니다. 3 학년 (또는 파트 타임에 상응하는 시간) 동안 학생들은 논문의 최종 초안을 완성하기 전에 주 감독자에게 의견을위한 초안을 발표 할 것입니다. 전체 초안이 완성되면 모든 감독위원회 위원이 과제를 평가하고 학생은 논문을 제출하거나 계속 상태로 이동하여 논문을 완성하고 시험을 제출하기 위해 추가 12 개월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논문은 등록일로부터 48 개월 이내에 (또는 시간제에 상응하는) 완료되어야합니다.
논문의 길이는 10 만 단어를 넘지 않아야한다.이 분야의 두 권위의 권위자가 조사한다. 그 중 하나는 런던 대학교 내부에 속하며, 그 중 하나는 대학 외부에있다.
중요 공지
프로그램 페이지의 정보는 해당 학술회의에 대한 의도 된 프로그램 구조를 반영합니다.
연구 입학 및 응용
우리는 SOAS 연구 학위에 대한 관련 과목에서 우수한 석사 학위 (또는 해외 동등)를 보유한 자격을 갖춘 학생들의 지원을 환영합니다. 신청서는 온라인으로 제출해야합니다.
우리가 신청을 처리 할 시간을 갖기 위해 등록하고자하는 학년도가 시작되기 전에 잘 신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학금을 신청하는 경우 조기 마감일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SOAS PhD 프로그램은 경쟁이 치열하며 지원자는 학업 성취도가 높은 기록과 부서의 연구 관심에 기여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제안을 가져야합니다. 참고 : 순전히 추측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학제 간 연구 신청서는 환영하지만 한 부서에 하나의 신청서 만 제출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영어 입학 요건
영국에서 공부하기 위해 Tier 4 비자가 필요한 지원자는 UKVI 승인 시험 센터에서 UKVI IELTS Academic 수료증을 제공해야합니다.
영국에서 공부하기 위해 Tier-4 비자가 필요한 국제 지원자
테스트 | 무조건 항목 | 세션 내 지원을 통한 무조건 입장 |
IELTS (아카데믹) | 하위 점수가 7.0 인 전체 7.0 이상. | 하위 점수가 6.5 이상인 전체 7.0 이상 |
EEA 및 EU 지원자
테스트 | 무조건 항목 | 세션 내 지원을 통한 무조건 입장 |
IELTS (아카데믹) | 각 하위 점수에 7.0을 사용하여 전체 7.0 이상. | 하위 점수가 6.5 이상인 전체 7.0 이상. |
토플 IBT | 전체 점수는 105 이상이며 하위 점수는 최소 25입니다. | 서브 스코어에서 최소 22로 전체 105입니다. 또는 작문은 최소 25 점, 기타 하위 점수는 22 점으로 전체 100 점. |
피어슨 영어 시험 (학업) | 전체 점수는 75 이상이며 하위 점수는 최소 70입니다. | 전체 점수가 70 이상이고 하위 점수는 최소 65 이상입니다. |
갤러리
입학
과정
Structure
All students register in year 1 of the programme as MPhil students. The upgrade from MPhil to PhD takes place at the end of the first academic session for full-time students (or at the end of the second academic session for part-time students).
All new MPhil/PhD students are provided with a supervisory committee of three members, comprising a main or primary supervisor, and a second and third supervisor. The split in time commitment across the supervisory committee is 60:25:15. In the first year, students are expected to meet their main supervisor on a fortnightly basis for a period of at least one hour.
The student’s primary supervisor is always a member of the Department in which the student is registered. The second and third supervisors, who act in a supplementary advisory capacity, may be from the same Department, or other Departments/Centres in the Faculty of Languages and Cultures or in Departments/Centres in the other Faculties of the School.
Depending on the nature of the research, joint supervision is sometimes recommended, under the direction of two primary supervisors. In such cases, the student has only one further supervisor on their committee.
The student’s progress is further overseen by a Departmental Research Tutor.
1학년 동안 학생들은 연구 담당 부학장이 교수진 수준에서 소집하고 학습 및 교육 개발에서 제공하는 일반 교육의 지원을 받는 연구 교육 세미나 시리즈(RTS)를 수강하여 연구를 준비합니다.
Students working in the fields of literature and cultural studies are also invited to participate in the additional training offered by the Centre for Cultural, Literary and Postcolonial Studies (CCLPS).
Students may also be encouraged by supervisors to attend additional taught courses relevant to their research and to their training needs. These may include specialist disciplinary, language or regional culture courses or research training in other Departments outside the Faculty.
Year 1
1학년 학생들은 12월 15일 금요일까지 지도위원회에 5,000단어 분량의 문헌 검토를 제출해야 합니다.
정규 1학년(파트타임 학생의 경우 2학년)은 5월 11일 금요일까지 지도 위원회에 핵심 장과 연구 제안서(약 10,000단어)를 제출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요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 Research rationale and context of proposed research
- Main research questions
- Literature review
- Theoretical and methodological framework and considerations
- Proposed research methods
- Ethical issues (where applicable)
- Outlining the structure of PhD dissertation
- Schedule of research and writing
- Bibliography.
Adjustments to one or more of these sections, including additions or deletions where appropriate, are possible by prior arrangement between the students and lead supervisors.
MPhil에서 PhD로의 업그레이드 과정은 학생의 연구 위원회가 핵심 장을 평가하고, 20-30분 분량의 구두 발표와 토론을 거쳐 이루어집니다. 구두 발표는 학과 직원과 연구생에게 제공됩니다. 확장 제안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학생은 공식적으로 박사 학위로 업그레이드되고 2학년으로 진급합니다. (평가자가 업그레이드 제안서에 단점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학생은 박사 학위로의 업그레이드를 확정하기 전에 제안서를 만족스럽게 수정하도록 요청받습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 과정이 완료되기 전까지 2학년으로 진급할 수 없습니다.
Year 2
The second year (or part-time equivalent) is normally spent engaged in research. This may be by any combination of fieldwork and research in libraries and material collection as agreed between the student and the supervisor(s).
Year 3
The third year (or part-time equivalent) is devoted to writing up research for the PhD thesis. During this time, students will normally give a presentation in a research seminar organised by the Departmental Research Tutor, comprising a select number of staff members with special expertise in the topic and other research students. During the third year (or part-time equivalent) students will present draft chapters to their main supervisor for comment, before completing a final draft of the thesis. Once a full draft is complete, the work is assessed by all members of the supervisory committee and the student can either submit the thesis or move on to Continuation Status to be given a further 12 months to complete the thesis and submit it for examination. The thesis must be completed within 48 months from the time of registration (or part-time equivalent).
The thesis – not to exceed 100,000 words in length - is examined by two leading authorities in the field.
PhD Degrees are awarded by SOAS from registration in 2013 and are subject to SOAS regu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