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사 in
(마케팅, 조직 행동 또는 기업가 정신의 농도) 경영학 박사 학위 Eastern Mediterranean University Faculty of Business and Economics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경영학 박사 과정 마케팅, 인적 자원 및 조직 행동, 그리고 기업가 정신 관련 분야에서 주로 연구를 추구에 관심이있는 학생들을 인정한다. 이 프로그램의 첫 2 년은 다른 2~3년 연구 및 박사 학위 논문의 완성에 소요 된 후 종합 시험에서 남중, 교과 과정을 포함한다. 모든 박사 과정 학생들은 SSCI (사회 과학 인용 색인)에 의해 덮여 저널에 적어도 하나의 출판을 통해 자신의 분야에서 과학 문헌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통적으로, 우리의 박사 과정 학생들이 재정적으로 조교를 통해 생활비,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수업료 및 어느 정도 지원됩니다.
입학 요구 사항
박사 과정에 지원자는 강하게 GMAT 또는 GRE 점수뿐만 아니라, 자신의 연구 관심과 의도를 개설 목적의 5000 단어 문을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기에 우리가에서 모집 학문 분야에 정해진 제한은 없습니다하지만 우리는 모든 박사 지원자가 강한 학사 및 석사 연구의 제안 영역에 매우 관련이 배경이 있음을 주장한다.
교수 연구 분야
불유합 직원 표현 계획, 노동 조합, IR 시스템의 네트워크 관계, 긍정적 인 직원 고용주 관계, 직원 개발,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 이해 관계자 관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국제 마케팅 : 다음은 박사 연구 수준에서 우리의 관심 연구 분야의 나타내는 목록입니다 , 소비자 행동, 기업가 정신, 사업 개발 서비스, 중소기업에 대한인지 스타일, 인적 자원 관리, 모집 및 선정, 조직의 정의, 고객 만족,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품질, 수출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