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7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미국 for 2024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미국 for 2024Filter
    • Aurora,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3 연령

    원격 교육

    영어

    지금 학교 리더십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십시오.교육 행정에서 Aurora University의 온라인 EdD 리더십: 3년 만에 교육감 승인 학위를 취득하십시오.법, 데이터 분석, 코칭 및 멘토링뿐만 아니라 모든 수준의 교육 및 유형의 학생을 위한 커리큘럼 및 평가와 같은 주제에서 ISBE 승인 교과 과정을 공부하게 됩니다.연구 과정, 논문 시간 및 경험과 연결성을 제공하는 인턴십으로 프로그램을 완료하십시오.

    • Lexington,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4 학기

    원격 교육

    영어

    University of Kentucky의 온라인 DSW 학위는 석사 수준의 실무자가 우리 시대의 다양한 요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 Livingston,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3 연령

    원격 교육

    영어

    University of West Alabama의 농촌 교육 교육 박사를 통해 농촌 학교 시스템의 학생들에게 가장 잘 봉사 할 수있는 고급 학위를 취득하십시오. 동종 최초의 완전 온라인 학위 인 여러분은 논문을 준비하면서 농촌 교육 문제에 대한 실제 솔루션을 식별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 Orlando, 미국

    풀 타임

    3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광학 및 광자학 박사 프로그램은 광학 과학 및 공학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학문적, 기본적, 응용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플로리다와 미국 기술 기반 산업의 발전을 돕습니다.

    • Bradenton, 미국

    풀 타임

    1 년도

    원격 교육

    영어

    기독교 상담 박사 학위의 목적은 상담 분야에서 교육을 심화하는 것입니다. 이 권위 있는 교육 수준을 달성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환자를 자신 있게 상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담 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도 교육할 수 있습니다.

    • Petaluma,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33 개월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영어

    Ph.D. in Psychology 커리큘럼은 영적 전통, 신체적 관행, 창작 예술, 신화, 토착 지혜, 문학 및 시적 상상력, 깊은 생태학, 신비 철학, 문화 역사 및 사회적 비평을 바탕으로 심리학 과정을 제공합니다. Ph.D. 프로그램은 연구, 임상 및 문화 실습 기술을 강조하고 직업으로서의 심리학 지식 기반을 습득합니다. 연구 과정은 학생들이 원본 연구 논문을 완성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Ph.D. in Psychology는 캘리포니아 주 심리학자 면허에 대한 교육 요건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h.D. in Psychology는 또한 캘리포니아 주 MFT 라이선스 (행동 과학위원회, 상원 법안 33, 섹션 4980.36, 비즈니스 및 직업 코드) 및 캘리포니아 주 라이선스 전문 임상 상담사 (LPCC), (상원 법안 788)에 대한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섹션 4999.33, 비즈니스 및 직업 코드), 현장 작업이 BBS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되는 경우.

    • Fort Lauderdale, 미국

    풀 타임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NSU Psy.D. 학교 심리학 프로그램은 학생, 가족, 교사 및 교직원의 교육적, 행동적, 사회적, 정서적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최고 수준의 경험을 쌓고 전국적으로 동료로부터 존경을 받은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긴밀히 협력하십시오.

    • Louisville,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영어

    Sullivan University 박사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고용 환경에서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적용할 수 있는 실무 학자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경영학 전공.

    • South Orange, 미국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 Honolulu, 미국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원격 교육

    영어

    국제 비즈니스 박사의 목표는 학생들이 다국적 기업에서 사람들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는 대신 대학에서 학업 경력을 쌓도록 돕는 것입니다.

    • New Orleans, 미국

    풀 타임

    5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우리의 프로그램은 개인 및 사회 수준에서 노화 과정에 중점을 둡니다. 성인의 삶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변하는지, 노인과 사회 제도 간의 상호 관계, 인구의 변화하는 연령 구성의 사회적 영향을 조사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노화와 변화하는 생물 의학적, 사회적, 물리적 환경 사이의 역동적 인 상호 작용과 심리적, 생리적, 유전 적, 사회적 및 문화적 영역 간의 다단계 상호 작용을 강조합니다.

    • St. Louis, 미국

    풀 타임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지리정보학은 정보 과학 인프라 내에서 측지학의 이론과 실제 의미를 사용하여 지리 정보의 수집, 저장, 처리, 생산, 표현 및 보급을 다루는 과학 및 기술과 관련된 연구 분야입니다. 지리 정보학의 핵심은 지리 공간 빅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시각화하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최첨단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둔 데이터 과학의 한 분야인 지리 공간 분석입니다. 다양한 위치 인식 기술(예: GPS, 사물 인터넷(IoT), 모바일 센서, 원격 감지)의 발전과 위성, 드론 및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센서의 타임스탬프 위치 기반 데이터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모두에서 처리, 시각화 및 패턴 찾기를 자동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코드에 정통한 지리 공간 전문가에게 전례 없는 수요와 기회가 창출되었습니다.

    • San Diego, 미국

    풀 타임

    3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존경받고 인정받는 대학원을 찾는 예비 학생이라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 독특한 박사 과정에서 귀하와 같은 대학원생은 두 개의 존경받는 대학인 캘리포니아 경영 및 리더십 대학(CSML)과 캘리포니아 전문 심리학 대학(CSPP)의 협력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가지 뚜렷하게 다른 분야의 관점에서 이론, 전략 및 조직 연구의 포괄적인 라인업을 탐색하게 됩니다. 당신의 리더십 스타일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이되고 싶은 리더입니까? 이 프로그램에서는 진정성, 거래적, 변혁적, 다문화적 리더십 유형과 같은 다양한 리더십 유형을 탐색하고 자신의 리더십 기술과 스타일을 정의하고 개선할 것입니다. 이론적 및 실제적 관점에서 리더십의 문화적, 조직적, 행동적 측면을 연구합니다. 당신은 또한 리더십 연구에서 진정으로 훌륭한 리더가 어떻게 추종자를 끌어들이고 그 추종자를 성공으로 코칭하는 데 자신의 역할을 하는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박사 과정을 졸업할 때쯤이면 고유한 리더십 기술과 철학을 더욱 발전시키고 이를 조직 리더 또는 교육 리더로서 세계에 이름을 남길 준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훌륭한 리더십의 이론과 응용에 대해 더 배울 준비가 되었다면 이 직접 박사 과정 프로그램은 최고의 교수진이 가르치는 도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동료 및 동료들과 함께 공부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리더십 기술을 연마하고 모범을 통해 영향을 미치고 미래의 리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박사 과정의 학생으로서 당신은 성공을 위한 준비를 갖추게 될 것이며 개인 및 직업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필수적인 리더십 기술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 Auburn, 미국

    풀 타임

    6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Ph.D. 취득 학위는 산업, 국립 연구소 또는 학계에서 직업 기회를 찾는 데 필요한 코스 작업, 독립적 인 창의적 연구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계 공학 분야의 고급 기술 지식과 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 Winston-Salem, 미국

    풀 타임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우수한 교육으로 전국적으로 인정됨; 연구 발전에 대해 국제적으로 존경받는; 학제간 연구 및 긴밀한 학생-교수 협력에 중점을 둡니다. 다양하고 포용적인 환경에 전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