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체코 for 2024

박사 프로그램들 입력 체코 for 2024Filter
    • Prague, 체코

    풀 타임, 아르바이트

    4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실천 및 에큐메니칼 신학 및 신학 윤리 분야의 박사 과정의 목적은 학생들이 고급 연구를 위한 일반적인 방법으로 신학적으로 사고하고 에큐메니칼, 실천적 신학 전통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입니다. 전문가 수준의 윤리적 차원. 학생들은 습득한 지식과 자신의 분야에서 사용되는 방법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성찰하며 현대 학술 지식의 학제 간 환경과 자신의 특정 상황에서 해석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논문 프로젝트의 주제에 따라 그들의 연구는 에큐메니칼 신학 또는 실천 신학(예: 설교학, 교리 교육, 시학, 실천 교회론, 찬송가, 선교학) 분야의 관련 전문화 또는 신학 윤리학 또는 기독교 신학에 중점을 둡니다. 사회 사업(디아코니아).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신학의 모든 분야와 관련된 적절한 시야와 학제 간 지향의 폭을 유지합니다.

    • Prague, 체코

    풀 타임

    3 연령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영어

    박사 연구에 의해 전통적인 Ph.D. 그러나 새롭고 출판 가능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기업가 기업 및 학술 기관에서 수행 한 연구 작업을 인정합니다. UNYP 박사 연구에 의해 일반적으로 최소 3 년이 소요되며, 그 기간 동안 볼튼 대학에서 승인 한 문헌에 3 개의 출판물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출판물은 학생의 논문 및 전문 분야와 관련이 있어야하며 해당 주제에 대한 학생의 지식을 개발해야합니다. 이 Ph.D. 이 세 가지 출판 된 작품에 순전히 기반을두고 있으며 추가 작업보다는 지속적인 활동에 대한 보상입니다.

    • Brno, 체코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우리는 Northern Illinois University와 협력하여 귀하를 위한 다양한 전자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시설에서 통합 전자 회로 및 시스템을 설계하고 전자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분야입니다. 집적 및 전자 회로와 장치 설계, 마이크로컨트롤러 프로그래밍, 전자공학의 최신 재료 등 전문적인 전채 요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Ostrava, 체코

    풀 타임, 아르바이트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 Liberec, 체코

    풀 타임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 Brno, 체코

    풀 타임, 아르바이트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박사 과정 연구 프로그램 식품 위생 및 가공 기술은 학문적으로 중점을 둔 연구 프로그램으로, 현재 상태와 과학 수준 및 유럽의 실무 요구에 부합합니다. 식품 위생 및 가공 기술 박사 과정을 졸업 한 학생들은 독립적 인 창의적 활동과 연구 분야의 새로운 과학 지식 습득을 통해 습득 한 심층적 인 이론적 지식과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졸업생은 연구 분야에 대한 지식을 국제 수준에서 공개적으로 적극적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자격을 바탕으로 졸업생은 주로 연구 기관 및 대학에 고용됩니다.

    • Prague, 체코

    풀 타임

    4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연구 프로그램은 과학의 kinanthropology 분야의 틀 내에서 실현됩니다. Kinanthropology는 생물학적 심리 사회적 맥락과 체육 및 스포츠, 물리 치료, 효과적인 관리를 포함한 체육 건강 교육의 조건에서 인간의 성격 발달에 대한 의도적이고 자발적인 신체 활동의 복잡한 효과를 다루는 과학의 다학문 분야입니다.

    • Hradec Kralove, 체코

    풀 타임

    4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Bioorganic Chemistry의 대학원 연구는 살아있는 유기체에 있는 작은 유기 분자의 구조와 기능, 그리고 그러한 분자의 작용을 통해 이러한 유기체의 생물학적 과정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에 중점을 둔 화학 전문가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은 유기체의 구조와 기능에 필수적인 유기 화합물의 모든 측면에 대한 연구를 지향합니다. 이러한 화합물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는 건물(1차 대사 산물) 기능, 신호 기능, 살아있는 유기체 내의 전략적 단백질과 관련하여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는 분자 및 이러한 유기체에 의해 생성되는 화합물(천연 제품, 2차 대사 산물)이 포함됩니다. , xenobiotics의 대사 산물). 이 연구는 생물학적 과정을 조절할 수 있는 천연물, 헤테로고리 및 기타 유기 화합물에 초점을 맞춘 유기 화합물의 구조 및 합성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생물학적 구조의 일부로서 이러한 화합물의 기능과 생물학적 과정에 대한 영향 및 구조적 변화를 통해 이러한 영향을 수정할 가능성에 대한 설명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따라서 Bioorganic Chemistry는 유기 화학과 생물 의학 분야 간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하며 부분적으로 제약 및 의약 화학과 겹칩니다. 그러나 Bioorganic Chemistry는 주로 약물의 연구 및 개발에 중점을 둔 후자의 두 프로그램보다 일반적입니다. 생물학적 활성 화합물의 더 제한된 하위 그룹.

    • Prague, 체코

    풀 타임

    4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박사 연구 프로그램 "의학 심리학 및 정신 병리학"은 생물 심리 사회적 관계에 대한 기본 및 응용 연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연구는 의대 졸업생뿐만 아니라 심리학 및 기타 관련 분야 졸업생들에게 학제 간 박사 교육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 Prague, 체코

    풀 타임

    4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박사. 장수 연구는 연구, 전문 지식 및 지식 이전에 대한 숙련되고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를 실제 업무에 투입합니다. 과학적 차원에서 그들은 인간 생명의 장수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관련 학문적 방법을 사용하고 학제 간 팀을 조정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수준의 의사 결정을위한 과학 출판물과 자료 및 수명 관련 문제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 Prague, 체코

    풀 타임, 아르바이트

    4 연령

    캠퍼스에서

    졸업생은 현재 사회학 이론 및 방법론의 주요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개요, 양적 및 질적 연구의 광범위한 분석 방법에 대한 철저한 기초, 이러한 절차를 사용하고 결합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까다로운 연구 질문을 공식화 및 해결하고 관련 가설을 지정하고 적절한 솔루션 방법을 찾고 관련 전문가 의견을 공식화할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주 및 상업 부문의 전문가 및 관리 직위뿐만 아니라 연구원 및 대학 교사로 취업할 수 있습니다.

    • Prague, 체코

    풀 타임

    4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박사 과정은 교육 과학 분야의 이론과 연구 발전에 창의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학자 및 연구자를 위한 준비 프로그램으로 간주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람직하게는 관련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관련 연구 결과와 교육 분야의 동향을 전파하며 박사 과정 학생의 방법론적 역량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학습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초점은 학생들에게 교육학 분야에 대해 더 깊이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박사 연구의 초점은 박사 학위 논문/논문으로, 학문 개발이라는 더 넓은 맥락에서 해당 연구 분야를 풍부하게 하는 발견이 있는 독창적인 학술 작업으로 정의됩니다. 상담 연구의 성격과 내용으로 인해 지원자는 박사 과정의 잠재적 감독자와 주제, 프로젝트 구조 및 처리 가능성에 대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 Prague, 체코

    풀 타임

    4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박사 연구 프로그램 사회학은 과학적 탐구, 독립적인 창작 활동 및 이론 지식의 심화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기초 및 응용 연구 분야에서 과학 경력 및 교육을 위해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 Praha-Suchdol, 체코

    풀 타임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졸업생은 평생 학습을위한 연구 분야에서 연구 영역의 이론적 토대, 연구 분야에서의 과학적 연구의 기본 방법 및 전 세계 지식의 영구적 인 수집에 대한 기본 양식을 마스터한다고 가정합니다. 졸업생은 매크로 및 미시 경제 수준에서 경제 프로세스의 설명적이고 규범적인 경제 모델을 설계하고 공식화에 필요한 관련 문서를 수집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과학 지식을 경제법의 형태로 일반화 할 수있는 능력은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특정 경제 업무의 해석에 응용할 때 함께 가정된다.

    • Hradec Kralove, 체코

    풀 타임

    캠퍼스에서

    영어

    화학 교수법에 박사 연구는 3 계층 대학 교육의 절정이다. 과학 연구의 방법을 배울 수있는 화학 교수법에 대한 지식을 심화와 화학​​, 교육학, 심리학, 컴퓨터 과학 및 다른 분야의 관련 영역의 기반 교육 및 학습 화학에 초점을 맞춘 연구 활동의 대상 접지가,가 언급 된 분야에서 크게 교육 과정 생성과 현재의 과학 지식과 연구에 따라 그 평가에 화학 교육 시스템의 다양한 수준에서 교사, 전문가의 작업의 포괄적 인 개선에 기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