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서 박사 학위

65 교육에서 박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교육

교육 박사는 교육 (D.Ed.)에서 중 교육 철학 박사 (박사 과정), 교육 (Ed.D)의 의사 또는 의사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학위는 그것이 공공 또는 민간 조직을 통해인지, 교육 분야의 학문, 행정,​​ 또는 임상 연구 자세를 추구 후보 설계되었습니다.

교육 박사는 대개의 과정 및 수여하는 학위 논문을 필요로합니다. 교육 프로그램의 박사를위한 전문 분야는 몇 가지 이름을, 교육 정책, 교육 심리학, 교육 과정 및 교육, 또는 교육 행정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에 박사의 졸업생들은 종종 같은 학교 교장 또는 교육감과 같은 대학이나 교육 행정 위치에 교수로 경력에 계속.

당신이 교육 분야에 대한 열정과 경력 기회에 대한 많은 문을 열고 자신을 추가하려는 경우 다음 교육에서 박사 당신을위한 학위 수 있습니다.아래 살펴보고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박사 학위 - 교육학

Rezekne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3 - 4 년 September 2017 라트비아 Rēzekne + 1 더

이 프로그램은 연습 자신의 분야의 일부 측면을 연구하고자하는 실무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원자는 착수 [+]

교육에서 박사. 박사 연구 프로그램 "교육학" 이 프로그램은 연습 자신의 분야의 일부 측면을 연구하고자하는 실무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후보자의 연구 분야 중 하나에 높은 수준의 실천 기반 연구에 착수. 그것은 그 목적의 연구와 전문적인 활동 사이의 관계를 개발하기 위해 전문가들을 지원하는 연구도있다. 제휴 대학에서 방문 교수 프로그램의 교사 및 고문으로 참여한다. 학생들은 기회가 연구와 훈련생에 대한 에라스무스의 이동성에 참여할 수있다. 명령의 언어는 영어입니다. 자격 수여 : 교육학 박사 학위 (박사). 입학 요건 : 교육학, 심리학, 교육 관리 또는 인도주의 과학, 사회 과학, 사회 복지와 사회 복지 석사 학위 교육에 전문적인 경험을 적어도 삼년 경우.   연구 기간 : 3 풀 타임 연구 파트 타임 연구 4 년의 년. 연구 프로그램은 2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 과학적 연구 작업 : 개별 연구 준비하는 작업, 그리고 의사의 학위 논문의 디자인; 연구 결과 (3 출판) 출판; 과학적 회의에서 연구 결과의 프레 젠 테이션; 이론적 세미나; 만들기와의 연구 프로젝트를 작동-112 KP 학점 (168 ECTS)의 실시에있는 교수의 길잡이 나 리드 연구원의 조수의 실천; 2. 이론 연구 (A 부분 (필수) - 연구와 지적 역량의 개발 모듈, B 부분 (옵션) - 개발 대학의 예복과 예모 역량의 모듈, C 부분 (무료 선택 과목)) - 32 KP 학점 (48 ECTS). 박사 학습 프로그램 학생을 완료하려면 144 KP 학점 (216 ECTS)를 취득한다. 최종 테스트: 의사의 시험 (교육학 및 외국어) 및 의사의 학위 논문 연구 비용: 연간 2,600 EUR [-]

학습 및 교육 (교육학 박사)

University of San Francisco - School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5 년 August 2017 미국 San Francisco

다양한 학습 환경에 적용하는 연구 및 교육 심리학 [+]

학습 및 명령학과는 박사 수준의 독특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습 및 교육은 교육과 훈련 설정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심리적 원리와 개념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의 차이,인지 적, 사회적 발달, 학습과 동기 부여 이론, 교수 설계, 교실 수업 및 관리, 그리고 평가는 공통 주제는 프로그램에서 해결합니다. 학습 및 명령 박사 과정 (교육학 박사) 다양한 학습 환경 연구 및 교육 심리학을 적용.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우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고 학습과 교육의 지식 기반에 기여하는 연구 기술과 핵심 내용을 가진 전문가를 작업합니다. 교육 전달 및 지원을 지원하기 위해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교과 과정은 학습자와 학습, 교육 설정, 연구 기술, 특수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특수 교육에 집중하거나 교육 및 학습을위한 디지털 기술의 농도 (구 크레딧)을 획득 할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USF에 참석하는 공동체 의식이있을 때 "내가 제일 먼저 한 통지를 생각합니다. 교수는 엄격하고 배려를 포함하는 프로그램으로 변환 모든 학생의 학습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습니다. 소규모 학급 검사, 지식 교수 체크, 글로벌 사고 검사를 촉진하는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제 생각에는, USF는 다있다! " 케런 SANFORD, 학생 EDD 입학 요건 - 환불 55달러 신청 수수료와 온라인 신청을 완료했다. - 각 대학 / 대학에서 비공식 성적 증명서의 한 세트는 이전에 참석했다. 미국 지원자의 경우, 정도가 지역적으로인가 대학 / 대학해야합니다. 보류중인 학위를 가진 지원자는 기관의 등록 또는 학교 공식 기대도 완료의 공식 인증을 제공해야합니다. 학사 학위는 석사 과정에 적용해야합니다. 석사 학위는 박사 과정을 신청해야합니다. 주의 사항 : 입학하는 경우는 사전 등록에 공식 성적 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 MA 및 자격 증명 신청자 : 2.75의 최소 GPA - 박사 지원자 : 대학원 과정에서 3.0의 최소 GPA... [-]

EDD / 박사 학위, 리더십, 고등 교육

Concordia University Chicago Online
캠퍼스 또는 온라인 공개 입학 미국 Chicago

리더십의 콩 코디 아 대학 시카고 부서는 공공 및 비공개 교사들이 적극적으로 학교에 영향을 미칠로서 관리자의 지도력을 향상 품질, 적절하고 현재 대학원 교육과 교육을 제공하는 최전선에있다. [+]

교육에서 박사. 리더십의 콩 코디 아 대학 시카고 부서는 공공 및 비공개 교사들이 적극적으로 학교에 영향을 미칠로서 관리자의 지도력을 향상 품질, 적절하고 현재 대학원 교육과 교육을 제공하는 최전선에있다. 우리는 우리의 박사 학위 후보자와 대중과 비공개 학교에서 모든 학생들을 옹호. 우리는 리더십에 우리 대학원 후보자에 대한 품질 관련, 현재 교육을 제공 반사 전문가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글로벌 사회에서 효과적인 시민이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서비스에 공개 및 비공개 학교를 안내 교사와 관리자의 지도자로 우리의 후보를 준비합니다. 정도에 관하여 이 박사 프로그램은 공개 또는 비공개 지구 차원의 관리 책임에 대한 후보자를 준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박사 과정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개발 및 학습 과정을 지원하는 학습의 공유 비전을 구현을 통해 모든 학생들의 성공을 홍보합니다. 학교와 지역에 안전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환경에 대한 조직, 운영 및 자원 관리에 대한 고급 기술을 개발한다. 다양한 교육 및 지역 사회의 이익에 대한 응답으로, 직원 교육, 학생, 가족 및 지역 사회 구성원의 보드를 공동 작업 및 동원 지역 사회 자원뿐만 아니라 필요합니다. 도덕적 교육 공동체의 발전을 지원하고 사전에 무결성, 공정성과 윤리적 행동을 보여줍니다. 이해하고 더 큰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법적, 문화적 맥락에 응답합니다. 프로그램 역량 및 성과 수업 리더십을 보여 주 역량 : 모든 학생들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과 학생의 성능 데이터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성과 : 지원자는 교육 연구 방법론의 다양한 이해를 설명하고 각 방법의 비교 강점과 약점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지역의 개선 및 책임 시스템을 평가 지구에 대한 장기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정성 및 정량 데이터, 적절한 연구 방법, 기술 및 정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사용 촉진 기술 및 정보... [-]

임상 심리학 심리학 박사 학위 의사 (psyd)

University of San Francisco - School of Nursing and Health Professions
캠퍼스 전일제 5 년 September 2017 미국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PsyD 학생들은 낙후 된 지역 사회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건강 요구를 강조하고 실천 중심의 교육을 통해, 행동으로 생각을 번역하는 훈련. [+]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PsyD 학생들은 낙후 된 지역 사회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건강 요구를 강조하고 실천 중심의 교육을 통해, 행동으로 생각을 번역하는 훈련.

임상 심리학 PsyD 에서 USF SONHP 에 비 메오.

임상 실습을 강조, USF의 PsyD 프로그램은 박사 학생들이 지역 사회 보건 설정의 다양한 의료 서비스 심리학자로 일을 준비합니다. 졸업생들은 개인과 사회의 상황에 맞는 문화적, 영적, 사회 경제적 환경에있는 동안 민감한 통합, 행동 건강 개입의 경험과 이론적 토대에 능숙 할 것이다. 면허 및 인증 USF PsyD 프로그램은 학교와 대학 (WASC)의 서쪽 협회의 인증을 받았으며과 학교 및 전문 심리학 프로그램 (NCSPP)의 국가위원회에 준회원 상태를 가지고있다. USF에서 PsyD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심리학자로서 캘리포니아에서 면허 (기타 국가)을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 USF PsyD 프로그램의 임무는 못하는 인구와 임상 및 학술 작업을 강조하고 interprofessional, 통합 된 행동 건강 설정에서 작동하도록 훈련 문화적으로 응답 의료 서비스 심리학자에 초점을 맞추고 예수회 값에 기반을 둔 연구의 엄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및 배달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다른 기관에서 작성 실습 (1천5백~2천시간), 전문 프로젝트, 제 5 년 인턴 3 년 (면허으로 적용 1천5백~2천시간)을 포함하여 학술 연구 4 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잡성 수준과 실습의 시간의 수는 매년 증가한다. 각 실습 배치는 지역 사회에서 발생하고 캠퍼스 과정을 포함한다. 입장료는 가을, 봄, 여름 학기 동안 연중 연구와 만 가을에 있습니다. 일부 과정은 행동 건강, 공중 보건의 마스터 과학의 마스터에서 학생들과 공동으로 수행하고, 정신과 정신 건강 간호사 치료사 프로그램에서 간호 실습의 의사, 때때로 다른 USF의 학교와 대학에서 학생들과 함께 할 수있다. 학점은 실질적으로 12 학점 최대까지 PsyD 프로그램에 제공하는 것과 동등한 다른 인증 기관에서 찍은 코스받을 수 있습니다. 임상 교육 및... [-]

교육 박사 학위 (교육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Nipissing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July 2017 캐나다 온타리오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

교육에서 박사. 교육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21 세기의 지속 가능한 교육 관행, 교육, 보건, 사회 복지, 사회 정의 및 관리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지속 가능한 실천함으로써 우리는 연구, 교육을 실시 의미하고, 학문, 문화, 국적에 걸쳐 학습과 자연에 사람들에게 자기의 관계, 그리고에 자기의 지식과 이해를 개발하고 교육의 글로벌 비전을 수용 설계 환경은 교육받은 사람이되는 데 필수적입니다.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 내에서 학생 및 교직원의 계정에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적 맥락을 질문하고, 세계가 상호되는 방법을 고려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적은 현재와 미래의 학계와 프로그램을 떠나 다양한 사회 과학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역량을 구축하는 것은 어디 적극적인 학습 실제 및 가상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 세기 표준 관행의 현 상태를 넘어 준비 여러 관점은 개인 및 기관 활동의 기초이다. 정도는 학교 시스템 내에서 교육을 위해 설계,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사회의 복지에 대한 개인의 책임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약혼 시민이 될 것입니다보다 일반적으로 직업, 내된다. 다양한 코스, 종합 시험과 논문 (연구 논문)을 GH Throu,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학습 효과가 있습니다 : 물론 판독을 통해 개별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 풍경의 폭 넓은 이해를 개발하기 위해 이론과 실제 문학의 다양한에 그립니다. 물론 세미나 중 및 연구 발표에서 학생의 분야에서 교육에 관한 중요한 대화를 실시한다. 학생들은 가르침의 장학금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통해 학습 세미나를 실시하고 여러 분야의 교육 방법에 관한 연구에 종사하는 것을 위해 교육과 학습에 관해서 조사 입장을 가정합니다. 지식의 복잡성과 모두 작업 과정에서 깊이 연구 프로젝트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

교육 박사 학위

International University For Graduate Studies - IUGS
캠퍼스 시간제 September 2017 도미니카 Portsmouth

교육은 전문 영역의 번호와 광범위한 도메인입니다. 학습 개발 및 교육, 유아 발달, 초등 및 중등 교육, 특수 교육, 성인 교육, 교육 연구, 교과 과정 설계, 문학 연구, 언어 교육, 수학 연구, 교사 교육 및 기타 전문 분야 : 이들은 같은 전문 분야를 포함한다. [+]

배경 및 철학 교육은 전문 영역의 번호와 광범위한 도메인입니다. 학습 개발 및 교육, 유아 발달, 초등 및 중등 교육, 특수 교육, 성인 교육, 교육 연구, 교과 과정 설계, 문학 연구, 언어 교육, 수학 연구, 교사 교육 및 기타 전문 분야 : 이들은 같은 전문 분야를 포함한다. 교육학의이 폭으로인가를받은 후 학사 학위 기관에서 학생의 이전 학점은 개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대학원 연구 국제 대학 (IUGS)에서 교육 분야에 EDD 또는 박사 학위를 추구하는 학생들은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 교사, 심리학자,지도 상담 교사, 관리자, 영양사, 사서, 또는 공중 보건 인력 수있다. 연구는 다음과 같은 개별 과목 수있다; 수학, 과학, 영어, 교육, 역사, 경제, 체육, 음악, 미술이나 공공 정책, 리더십 및 관리, 사회, 교육, 국제 비교 교육, 언어학, 인종, 불평등의 철학적 기초, 언어를 읽고, 양적 교육 정책 분석, 교사 교육, 능력, 언어, 영어 교육, 인간 발달, 발달 및 심리 과학. 주요 임무는 학생이 자신의 전문적이고 학문적 목표와 목적을 위해 자신의 요구에 부응 그 후 학사 학위 과정을 수집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학생 토론 후 학장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과정의 적절한 선택을 통해 달성된다. 결과 학생들은 다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 학장의 감독하에 찍은 개별 코스, 사전 서에 대한 승인 과정, 또는 필요한 대학원 세미나에서 촬영 과정을 다음과 같이 설명 할 것이다 학생을 포함한 모든 코스의 경우 : 이론 및 연구 설계 및 중요한 이론적 또는 실제 질문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험적인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의 배경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학생을 준비 : 연구, 분석하고 유치원에서 성인을 통해 이르기까지 모두 공식 및 비공식 교육 상황에서 인간의인지, 언어 능력 및 학습 과정을 설명; 설계 및 학습 향상과... [-]

교육 리더십의 박사 학위

Marconi International University - Miami
캠퍼스 또는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7 미국 Miami

교육 리더십 프로그램의 과정은 교육 기관의 리더십, 관리 및 운영에 혁신적인 연구와 실천에 노출 교육 분야의 리더로서 역할을 추구하는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교육에서 박사. 교육 리더십 프로그램의 과정은 교육 기관의 리더십, 관리 및 운영에 혁신적인 연구와 실천에 노출 교육 분야의 리더로서 역할을 추구하는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실무자 및 활성 연구자들에 의해 가르쳐 박사는 구두 의사 소통, 문제 해결, 비판적 사고 및 팀 빌딩에 학업과 실무 기술을 습득하는 졸업생 수 있도록 이론과 실천을 통합합니다. 프로그램 목표 이 박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공 중 하나 또는 교육 이론과 실천을 알려 학문의 숫자에 포괄적이고 현대적인 이해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능력과 같은 교육, 교사 교육, 건강 과학 교육, 교육 관리, 교육지도 및 상담, 특수 교육, 예술 교육, 학교 폭력과 침략, 교육 연구 등의 분야에서 리더십의 위치로 갈망하는 사람들을 갖추기 위해 노력 지식의 발전, 정책의 형성, 혁신의 촉진, 그리고 실천의 개선에 효과적으로 참여한다. 교육 리더십의 박사는 참가자들에게 현재의 연구 및 전문적인 경험에 비추어 이론 및 교육 리더십과를 분석 경영의 실천의 일반적인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육 과정 교육 리더십의 박사 학위는 교육 시간의 약 절반을 형성 분야에 대한 기초 지식을 확장 핵심 과정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필수 구성 요소는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 교수의 패널로 최종 프로젝트를 발표 할 예정 박사 학위 논문 연구를 포함한다. 학생들은 전체 프로그램의 분기를 형성하고, 그 프로그램을 보완하기 위해 전문 여섯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있다. 전문화 온라인 교육 특수 교육 교육 및 유아 글로벌 및 비교 교육 일반 교육 실험 교육학 입학 요구 사항 석사 학위 사본을 제출 완성 된 입학 신청서 제출 $ 100 환불 신청 수수료 제출 업데이트 된 이력서 제출 지원자의 전문 성과와 목표를 설명하는 자기 소개서를 제출 유효 정부의 복사는 ID를 발급 [-]

PhD in Czech and Czechoslovak History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년 September 2017 체코 프라하 + 1 더

[+]

박사 과정의 초점은 원본 소스베이스에 따라 원래의 학술 일의 기록 논문의 논문을 발표에있다. 자신이 선택한 프로젝트의 주제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박사 과정 동안 추구하고자하는 전체 테마로 대응한다. 입시 및 평가 기준을 설명 입학 시험 : 프로젝트에 대한 토론 - 신청자는 과학 연구에 대한 자신의 자격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강조는 선택 항목, 일반 역사적 맥락에 부분적인 통합을 실행하고 자신의 결론을 공식화하는 기능의 과학적 생산의 방향에 배치됩니다. 신청자가 10 점의 최대를 얻을 수, 연구에 입학 점의 수는 적어도 7 점을 받고있다. 입학 조건 졸업생의 행사에 대한 정보 박사 연구 프로그램 체코 체코 슬로바키아 역사의 대학원은 이론 및 실제, 즉 과학 연구 역사 연구의 영역에서 지식과 교육의 역사를 갖추고 있습니다. 직업적으로 대학원 과학 교육 기관, 박물관, 미술관 등 문화 기관으로, 대학과 고등학교에서 작동합니다. [-]

박사 또는 교육학 박사 고등 교육에서의 학습과 서비스의 발전을위한 리더십

Cardinal Stritch University
캠퍼스 시간제 6 학기 June 2017 미국 Milwaukee

학습 및 서비스 고등 교육 (교육학 박사 또는 박사)의 발전을위한 리더십의 박사 학위는 조직에 상당한 기여를하고 고등 교육의 변혁 적 리더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준비합니다. [+]

교육에서 박사. 학습 및 서비스 고등 교육 (교육학 박사 또는 박사)의 발전을위한 리더십의 박사 학위는 조직에 상당한 기여를하고 고등 교육의 변혁 적 리더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준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조직 내에서 의미있는 변화를위한 촉매제가 될 추구 2 차원 및 4 년제 대학과 지역 사회와 기술 대학에서 근무하는 현재와 주목받는 지도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등 교육의 학습의 발전을위한 리더십 과정 및 서비스에 대한 교과 과정은 연구에 강력한 기반을 가진 현대 리더십 이론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고등 교육의 복잡한 특성에 대한 폭 넓은 이해는 교과 과정에 걸쳐 짠하고 있지만 프로그램의 주요 초점은 의미있는 변화와 변환을 통해 조직을 이끌 준비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고등 교육 이론에 대한 지식을 구축하는 것보다, 당신은 긍정적 인 변화를 만드는 조직 내에서 효과적으로 기능하는 리더가 될 배우게됩니다. 새로운 코호트 6 월에 년에 한 번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 주에 하루 종일 밀워키 캠퍼스에서 개최되는 여름 연구소를 시작합니다. 연구소가 완료되면, 클래스는 시내 밀워키에서 추기경 Stritch 대학 시티 센터에서 만난다. 수업은 가을과 봄 학기 동안 한달에 한 주말 사항 : 금요일 4-8시,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합니다. 코스 EDHE 781 - 고등 교육에서 현대 문제 EDHE 783 - 고등 교육에서 학생 업무 관리 EDHE 784 - 고등 교육의 혁신 전략 EDHE 790 - 고등 교육 I에 대한 학습 및 서비스 연구소에서 리더십 EDHE 791 - 미국의 대학과 대학 :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EDHE 792 - 고등 교육 II에 대한 학습 및 서비스 연구소에서 리더십 EDHE 793 - 고등 교육의 조직 이론 및 실습 EDHE 794 - 고등 교육 III에 대한 학습 및 서비스 연구소에서 리더십 EDHE 795... [-]

교육의 의사

Oral Roberts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September 2017 미국 Tulsa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ORU에서 교육 대학원이되기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기독교 교육을 바꾸었다." 기독교 세계관 교육 훈련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교육의 ORU 대학원에서받을 것입니다 - 영향을 도와 삶을 변화하는 지식, 기술, 영감 기지. 테마는 「변신 교육자 "으로 디자인이 프로그램은 학생들 것이다, 차례로, 변화 사회에서 윤리적 인 행동, 지식 및 역량의 강점을 심어 동안 그리스도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사람의 세계로 가서 전문적인 기독교 교육을 준비합니다. 교육 정도의 ORU 대학원은 전 세계에 걸쳐 교육에 전문적인 책임을위한 고급 준비를 얻기 위해 기독교 원리를 개최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모든 프로그램은 성인 거리 학습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제품의 기본 전달 시스템은 집중하지만, 즐거운 4 일 모듈 클래스 형식이되고있다. 이러한 모듈은 광범위한 전후 할당, 시뮬레이션 및 동적 수준의 토론이있다. 프로그램의 독특한 장점은 학생들이 국내 및 국제 관점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핵심 과목 모든 박사 과정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핵심 과정을해야합니다 : 행정 조직 이론, 역사 교육, 리더십 연구, 교육 변화를위한 전략 및 현대 교육 과정 문제의 철학. 이러한 핵심 과정은 박사 과정 종합 시험을 완료하는 학생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집중 분야 - 대학 및 고등 교육 관리 - 공개 학교 경영 - 기독교 학교 경영 결과 교육 과정의 의사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직업 선택의 범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 - 대학의 대통령 - 대학 학장 - 대학 학과장 - 대학 교수 - 감독 - 교장 - 관리자 [-]

Kinanthropology에서 박사 학위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년 September 2017 체코 프라하 + 1 더

박사 과정의 대학원은 깊고 포괄적 인 지식을 가지고 잘 과학적 원리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정통한된다. 그 / 그녀는 연구 방법에 익숙한 연구 작업의 윤리적 규칙을 관찰하면서, 학술 및 전문 무결성 개별 과학적인 작업을 제공 할 수있다. [+]

교육에서 박사. Kinanthropology 그 적용을 포함하여 체육 및 스포츠, 물리 치료 및 치료 체육의 분야에서 종합 과학 바이오 정신 사회적 맥락에서 인간의 성격 발달에 의도적과 자발적인 운동 활동의 복잡한 효과를 다루는 분기 및 조건은 조치. 입시 및 평가 기준을 설명 각 후보는 입학 과정을 통과해야합니다. 입학 시험은 검사 보드 전에 구두로 실시되며, 신청자의 능력을 조사한다. 조사위원회는 평가 : 1. 논문 프로젝트의 품질과 정교의 -이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구조를 가진다 작품의 소개, 문헌 검토, 목표 (들), 그것은 가설과 그 유형 및 주제 초점에 대응하는 방법을 명시하여야한다. (20) 2 - 이러한 측면에 대한 포인트의 최대 수. kinantropology의 이전 직업 활동 - 한 검토 저널 또는를 들어, ERIH를 들어, SCOPUS에 대한 충격 저널 8 점 12 점 14 점 20 점 - 여기, 프로젝트에 관한 이전의 활동, 특히 출판 활동, 평가되어야한다 SVK (= 학생 과학 컨퍼런스)이나 다른 과학 회의에서 연설. 그 / 그녀가 공동 저자 인 경우 그 / 그녀가 저자, 또는 절반에 해당 번호 경우, 후보 포인트의 전체 수를 받아야한다. (20) 3 - 이러한 측면에 대한 포인트의 최대 수. 강사의 자신의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연구 방향에 topic's 관계는 - 강사의 비 대학 보조금에 대해 5 점, 5 점 - 제안 된 주제와 instructor's 연구 방향 들간의 조화가 있어야합니다 instructor's 과학적인 방향을 준수. 10. 4 - 이러한 측면에 대한 포인트의 최대 수. 후보에 의해 프로젝트의 프리젠 테이션의 품질 : 프리젠 테이션의 품질에 대한 0-5 점, 심사위원회에서 질문에 대한 응답을 0-5 점. 이러한 측면에 대한 포인트의 최대 수 - 10. 심사위원회 등급의 각 구성원 점의 규모에 3, 4 문단 - 각 항목에 대해 0... [-]

교육의 의사 (ed.d)

Humboldt International University
온라인 시간제 36 개월 March 2018 미국 미국 온라인

교육 과정의 박사 (교육학 박사)는 21 세기 교육 학자와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교육학 박사 교육 환경의 개발에 초점을 생성 및 학습 배달의 다른 종류를 조합 한 새로운 학습 시스템을 구현의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고체 학제 파운데이션 박사 학생 훈련 목적이다. [+]

교육 과정의 박사 (교육학 박사)는 21 세기 교육 학자와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교육학 박사 교육 환경의 개발에 초점을 생성 및 학습 배달의 다른 종류를 조합 한 새로운 학습 시스템을 구현의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고체 학제 파운데이션 박사 학생 훈련 목적이다. 학생들은 교육의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 최첨단 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졸업생은 대학 교수, 고위 수준의 교육 지도자 및 정책 입안자 등의 위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목표 실습 새로운 학습 환경과 높은 효과적인 교육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에 대한 박사 학생을 준비합니다. 지식 관리 인식 조직하고 학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교육 기관 내 지식 자산을 사용할 수있는 과정으로 지식 관리 (KM)를 홍보합니다. 기술혁신학 기술 도구와 새로운 교육 모델을 통해 혁신 환경을 개발한다. 연구 교육 시스템 및 고품질의 환경의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교육의 개선. 핵심 과목 (18 학점) DOE 8000 문제 및 동향 학습 환경의 DOE (8002) 이론적 기초 DOE 8003 기술 및 교육 기관 교육 DOE (8004) 지식 관리 프로세스 DOE 8005 교육 정책 분석 교육 DOE 8006 크로스 국가와 상호 문화 전망 연구 과정 연구를위한 DBR 9008 정보 검색 DBR 9009 디자인 및 연구 방법론 DBR 9010 응용 통계 연구에 DBR 9,011 수집 및 연구 데이터 분석 논문 DBD 9012 논문 프로젝트 DBD 9013 논문 제안 DBD 9014 박사 학위 논문 국방 [-]

교육 박사 학위

Th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Human Development
캠퍼스 전일제 4 년 September 2017 미국 Washington

교육 인적 개발 (GSEHD)의 대학원에서, 우리는 국내 및 전 세계적으로 개인과 지역 사회, 우리의 진행, 연습의 필드 및 연구 분야 모두 같은 교육의 이해를 포용해야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박사 이 프로그램은 교육과 인간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여러 분야의 이론적, 방법 론적 도구를 필요로하는 중요한 국가 및 글로벌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에 집중됩니다. [+]

교육에서 박사. 교육 박사 교육 인적 개발 (GSEHD)의 대학원에서, 우리는 국내 및 전 세계적으로 개인과 지역 사회, 우리의 진행, 연습의 필드 및 연구 분야 모두 같은 교육의 이해를 포용해야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박사 이 프로그램은 교육과 인간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여러 분야의 이론적, 방법 론적 도구를 필요로하는 중요한 국가 및 글로벌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에 집중됩니다. 기관 피어 비교하여 고유 학생들은 GSEHD의 박사 학위에 대한 선택됩니다 우리 시대의 경쟁력있는 핵심 과제의 탐사, 연구, 분석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의지를 기반으로 교육한다. 프로그램에 입학 첫날부터, 학생들은 교수와 동료의 크로스 징계 리서치 팀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집중적 인 연구의 4 년 동안, 팀의 한 부분으로, 테스트 및 이론을 만들고, 연구를 추구, 지식을 구축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획기적인, 긴급한 문제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개척합니다. 박사 또한 GW에서 동료의 지역 사회에 그리는 동안 교차 징계 연구 팀 (CRT) 우리 교수의 지적 강점, 관심 연구 분야에 구축, 전문 성공. 자신의 CRT 작업에서 박사 학생들은 교육, 철학, 경제학, 사회학, 인류학, 심리학, 신경 과학, 건강, 법률 등의 분야에서 관점을 통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광대 한 접근 방식을 권장한다. 워싱턴 DC는 국내 및 글로벌 정책과 실천에 발견, 장학금, 의미있는 기여의 고유 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브라운관의 회원으로서, 졸업생, 통보 영감을 배치되고, 영향의 토론과 결정은 세계 은행 (World Bank) 그룹을 포함한 국제기구에 국가 연구 재단에서, 연방 정부에 지역 학교 지구에서 만들기. 우리는 가을 2017 년 시작 취임 브라운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선택은 목표와 프로그램의 임무 경쟁력과 과거 성과를 기반으로 적합합니다. 다른 신청 자료와 함께, 관심있는 지원자는 크로스 징계 교육 연구 주제, 그 주제의 연구를 지원하는 이론적 근거를 분명히 말하고... [-]

박사 과정 TESOL

University of Nicosia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3 년 September 2017 그리스 아테네 키프로스 니코시아 + 3 더

목적과 목표는 : 생성, 개념화, 디자인과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고 TESOL 분야에서 이론과 실천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기간 (년) : 삼년 자격 수상 : TESOL 박사? 다른 언어의 스피커에 영어 교육 자격의 수준 : 3 사이클 (박사 학위) 수업 언어 : 영어 연구의 모드 : 풀 타임과 파트 타임 연구 최소 학점 : 90 최소 ECTS 크레딧 : 180 프로그램의 프로필 : 목적과 목표 : 1. 생성, 개념화, 설계 및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고 TESOL 분야 내에서 이론과 실천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2. 또한 학생들의 이해와 영어 교육의 지식. 3. 학생들의 TESOL의 이론적 인 지식 기반, 두 번째 언어 습득 및 응용 언어학 연구를 강화한다. 직업 전망 : 이 프로그램은 교육, 공공 및 사립 대학 또는 학자 또는 관리자로 공공 및 사립 학교의 교육부 등 교육 기관에서 근무, 교육, 영어 교육 전문가가되고 싶은 사람들을위한 우수한 경력 기회를 제공합니다. 졸업 요건 학생은 논문과 다른 모든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완료해야합니다. 학습 성과 프로그램이 끝날 무렵, 학생들은 수있을 것입니다 : 1. TESOL에서 강력한 이론적 인 지식 기반을 획득, 두 번째 언어 습득, 언어학 연구 및 TESOL 방법론 장점 게시를 적용했다. 2. 개념화, 설계 및 이론과 실천에 기여하는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는 실질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구현; 3. 데이터 분석의 사용에 TESOL 문의 및 전시 기술의 사용 방법에 증거 능력. [-]

교육 혁신 박사 (디)

Tecnológico de Monterrey
캠퍼스 전일제 8 학기 July 2017 멕시코 몬테레이

교육 혁신의 박사 과정은 학문의 발전에 기여하고 게시, 전송 및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됩니다 새로운 지식을 가져다 줄 수 연구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

교육에서 박사. 기술 프로그램 교육 혁신 박사 그것은 그들의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게시, 전송 및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됩니다 새로운 지식을 가져다 줄 수 연구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프로그램은, 설계, 구현 및 국가와 현대 사회의 복잡한 문제에 대한 교육 솔루션을 평가 할 수있는 사람들을 훈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술, 문화 연구 및 학문 연구의 개발과 사용에 대한 교육 심리학 연구, 연구 :이 프로그램은 네 개의 연구 교사와 학생 모두를 분류하기위한 프로젝트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자신의 박사 과정 중 몬테레이의 수도권 지역에서 풀 타임 가용성, 거짓말을 연구하고 테크놀로지 코가 계약을 가지고있는 대학과 멕시코에서 또는 해외 학술 숙박 수행하는 학생들이 필요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신청자를 계산 사람들과 이전의 연구에 따라, 여덟 개 학기 이하로 지속됩니다. 코스 목표 교육 혁신의 일반 목적의 박사 과정은 교육의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기여할 수 연구자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및 구현하고 국가와 현대 사회의 복잡한 문제에 대한 교육 솔루션을 평가, 설계. 주소로 교육 혁신 박사는 목표로 : 및 / 또는 연구 센터 교육이나 사회 과학에 고등 교육의 공공 또는 민간 기관에서 연구원으로 경력에 관심이있는 대학 대학원 완성은 관리자 박사 필요 기관에 행정 경력을 만들기에 관심이있는 고등 교육 기관에서 교육 관리자. 지금이 순간, 가까운 미래 (향후 50 년) 적어도 교육 박사 학위를 가진 교사의 수는 단순히 기관 제공하는 대학원 과정의 최소 인증에서을 보장하기 위해 멕시코와 다른 라틴 아메리카 국가가 필요합니다 교육은 수요가 15 개 이상의 배를 공급 초과 등이다. 멕시코의 교육에 모든 현재 박사 과정은 전체 용량에서 학생들을 받아 들일 경우, 향후 25 년 동안 교육에 대한 의사 국가의 능력에 충족 기관의 요구 사항을 달성 할 수 없다. 교육에 대한 의사의 적자는 라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