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등 및 교육 혁신 박사
Universidade Santiago de Compostel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antiago de Compostel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갈리시아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소개
이 박사 과정의 주요 목표는 교육 평등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사회 교육 프로그램, 행동, 자원 및 정책에 대한 연구 및 혁신입니다.
연구 분야
- 사회 교육적 포함 및 배제 과정
- 교육 평등을 위한 혁신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a) 참여하는 5개 대학의 교육과학부 및 교원양성부에서 가르치는 다음의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합격한 학생. 그 중 일부 석사 학위는 교육 연구 방법론에 대한 보완 교육을 통해 이수해야 합니다.
- A Coruña 대학의 혁신, 지도 및 교육 평가 석사(교육 보완: 아니요)
- A Coruña 대학에서 ESO 교육, 학사 학위, 직업 훈련 및 언어 교육 석사 학위(교육 보완: 있음)
- 칸타브리아 대학의 교육적 맥락에서 연구 및 혁신 석사 학위(교육 보충 자료: 아니요)
- 칸타브리아 대학교에서 중등교육 교사 연수 석사 학위(훈련 보완: 예)
- 오비에도 대학에서 사회 교육 개입 및 연구 석사 학위(교육 보충 자료: 없음)
- 오비에도 대학교에서 의무 중등 교육, 학사 학위, 직업 훈련 교사를 위한 석사 학위(교육 보완: 있음)
- 비고 대학교 의무 중등 교육, 학사 학위, 직업 훈련 교사를 위한 석사 학위(교육 보완: 있음)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교에서 교육, 성, 평등 분야 석사 학위(교육 보충 자료: 없음)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교에서 교육 과정 석사 학위(교육 보완: 없음)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교에서 교육, 문화 다양성 및 지역 사회 개발 연구 석사 학위(교육 보충 자료: 없음)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교 자연 교육 활동 관리 석사 학위(교육 보충 자료: 없음)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학교에서 중등 의무 교육, 학사 학위, 직업 훈련 및 언어 교육 분야 석사 학위(교육 보완: 있음)
- 비고 대학의 학습 장애 및 인지 과정 석사 학위(교육 보완: 아니요)
- 비고 대학교 청소년 대상 심리사회 교육 연구 석사 학위(교육 보완: 아니요)
- University of Vigo의 특정 교육 지원 요구 사항에 대한 석사 학위(교육 보완: 예)
- 비고 대학교에서 교육적 맥락의 다양성에 대한 다학제적 중재 석사 학위(교육 보완: 있음)
- 비고 대학에서 의무 중등 교육, 학사 학위, 직업 훈련 및 언어 교육 교사를 위한 석사 학위(교육 보완: 있음)
b) 공식 석사 학위를 소지한 지원자로서 다른 지식 분야의 석사 학위보다 교육 과학과 관련된 다른 석사 학위(1항에 언급된 석사 학위 제외)를 선호하는 사람.
c) 스페인 대학의 공식 학습 계획에서 60 대학원 ECTS를 통과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지원자(교육 과학 분야의 학사 학위를 취득한 지원자가 다른 분야의 학위를 취득한 지원자보다 우선권을 가짐) 교육).지식).
d) RD 185/85에 의해 규제되는 교육 과학 박사 과정의 연구 능력을 인증하는 지원자 및 RD 778/98에 의해 규제되는 고급 연구 학위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지원자.
e) 출신 국가에서 연구 단계(승인 여부에 관계없이)에서 박사 과정에 접근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는 교육 과학 분야의 공식 석사 학위와 동등한 외국 학위를 소지한 지원자.
f) 교육과학 분야와 연계하여 향후 개발될 기타 석사학위 취득 지원자.
사례 b, c, d, e 및 f는 박사학위 위원회에서 개별적으로 분석됩니다.
입학
과정
교육 활동
- 교육 과학 분야와 관련된 회의 및 과학 회의 참가 E3071A01
- 박사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날 E3071A02
- E3071A03 프로그램 연구원과의 회의
- 교육의 형평성과 혁신에 관한 젊은 연구자들의 대학 간 과학 회의 E3071A04
- 사회 교육 시스템 및 조치 개발의 형평성에 관한 단행본 세미나 E3071A05
- 리서치 스테이 E3071A06
교육 보완
- 사회 교육 연구의 질적 방법론 P3091102
- 프로그램 및 기관 평가 연구 P3261101
프로그램 결과
이 박사 과정의 주요 목적은 교육의 형평성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램, 활동, 자원 및 사회 교육 정책에 대한 연구와 혁신입니다. 이 목표는 다음과 같은 보다 구체적인 목표로 지정됩니다.
- 교육의 혁신과 평등한 기회를 위해 헌신하는 연구 전문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평등의 관점에서 현재의 국제적, 개방적, 다문화적 사회에 적합한 교육 프로그램과 자원의 설계, 생성, 구현 및 평가 분야에서 연구할 수 있는 전문가.
- 교육을 통해 연구자가 지식을 전달하고 형평성 관점에서 연구, 혁신 및 변화 프로세스와 관련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역량과 기술을 습득합니다.
- 교육 연구의 품질, 형평성 및 혁신에 대한 명확한 약속을 의미하는 교육 과정을 보장하여 교육 분야에서 연구자의 이동성과 국제화에 기여하고 촉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