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비노 흐 라디 의료 캠퍼스는 도시 주변에 그때까지, 20 세기 초에 개발을 시작했다. 1902 년, 황제 프란츠 요셉은 내가 Královské 비노 흐 라디과 지즈 코브 지역의 시민을위한 차 병원으로 비노 흐 라디 병원 취임. 1925 년 국가 건강 연구소는 그 주변을 오프닝되었다. 두 기관은 곧 프라하, 보헤미아와 체코 슬로바키아에서 건강 관리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시작했다. 1953 년 의학 학부의 분할 이전에, 두 insitutions은 주목할만한 직원의 체계적인 활동을 기반으로, 의료 학생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비노 흐 라디 병원, 즉 교수가 있었다 안과 요셉 잔쿠, 안과 톡소 플라즈마 증의 발견 (M.의 Jankumi); 교수 폐와 복부 수술 Emerich 폴라 크의; 체코어 성형 외과 교수 프란 Burian의 창시자. 체코 슬로바키아 diabetology 교수에 Jiří Syllaba의 설립자, 유명한 심장 전문의 교수 Vratislav 조나스, 체코 소아 혈액학 박사의 설립자 : 차 세계 대전 후 에 Jiří Janele 교수 신경 J.의 Šebek 교수 법의학 의학 E. KNOBLOCH 또는 정신 연구소 문서의 헤드. V. Petráň.

국가 건강 연구소 직원, 즉: 우리의 국가의 terrritory의 첫 번째 치료 파스퇴르 연구소를 설립 교수 이반 Honl. 이 연구소의 직원은 작은 수두 (교수 카렐 라슈 카)의 글로벌 박멸에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차 세계 대전 후 세계 보건기구 (WHO)의 수많은 세계적인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이러한 풍부한 전통을 바탕으로,이 비노 흐 라디 건강 관리 캠퍼스에 새로운 의료 교수진을 구축 할 가능했다.

그것은 1348 년 설립시 네 가지 기본 과목 중 하나 형성으로 우리 학부는 찰스 대학에서 의학 연구의 전통을 의미한다. 독일어 체코 - 학년 83분의 1,882에서 의학 학부는 바로 대학의 나머지로, 두 부분으로 분할되었다. 11 월 17, 1939, 함께 다른 모든 체코어 학교와 대학의 체코 부분은 폐쇄되었다. 체코의 교육이 임시 정지는 1945 년까지 지속되었다. 그리고 독일 대학의 전체와 함께 의학의 독일 학부는 폐지되었다. 그 속성은 의학의 체코 학부에 인도되었다. (치과 포함) 일반 의학 학부, 소아과의 교수, 그리고 위생의 학부 : 1953 년 고등 교육부는 세 개의 학부로 프라하에서 의학 학부를 나누었다. 이 학부는 기본적인 의료 초점을 보존은 위생의 분야에서 전문 있지만, : 후자는 1953 몇 가지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에서 위생의 새로운 독립 학부가 생성 된 것을 1990.The 사실 의학의 현재의 3 학부로 전환되었다 예방. 한편이 전문은 우리의 전후 의학 위생의 모든 지점을 개발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동시에 그것은 다른 한편으로 제한 및 임상 실습에서 학생들의 실현의 범위를 제한했다.

공산주의 시대에 의료 명령은 오히려 형식적인 및 간부 기반의 접근 방식으로 브랜드했다. 1989년 11월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교과 과정과 연구 개혁의 실현을위한 학부의 필수의 조직의 모든 실질적인 변화를 수행 할 수 있었다. 학부의 이름은 주 일반 초점을 강조 의학의 3 학부, 찰스 대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ASSOC. 교수 시릴 Höschl 박사는 1989 년 혁명 후 자유 선거에서 선출 된 학부의 첫 번째 학장이었다. 학술 상원은 요즘 많은 뛰어난 외국인 회원 입대 과학위원회와 함께 다음 설립되었다. 특히 연구소, 병원에서 모든 선도적 인 위치에 대한 경쟁, 그리고 다른 대학 직책이 있었다. 연구 계획 예방 주제의 개발 영역을 통합 학부의 일반적인 방향을 반영하도록 교육 과정 재구성되었습니다. 보건 복지부와 체코의 과학 아카데미의 다양한 부분에서 직원의 많음을 직접 익힐뿐만 아니라 교수의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1992 년 9 월 Ruska로 거리에 새로운 학부 건물이 문을 열었습니다. 그것은 딘의 사무실, 서로 다른 이론적 부서를 수용, 부서 위생 및 예방 주제,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이 과학 정보 센터는 새로 1992 년에 설립. 1991 년 5 월 부인 마가렛 M. 버트 랜드, 영어의 캐나다 교수는 학부의 최고 학생을위한 상품이 졸업식에서 매년 수여하기 위해 설립. 연구와 과학적인 작업 조건은 다른 영양 의학과 화학 및 분자 생물학 실험실 사이에 수용 월 2000 년 주요 교수 건물의 신축 6 층의 개방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개선은 의료 윤​​리, 간호 및 외국어학과는 현재를 기준으로 Ruska로 (91)의 간호 대학의 recontructed 부분 2006년 5월왔다. Students' 방문은 해외에서 학부 교육의 씻을 수없는 부분이되고있다. 국제 과학 연구 프로그램과 외부 전문가에 의한 강의에 참여 날개를 확산하고 새로운 상호 이익이 과학 장학금을 설정 학부 수 있습니다. 이는 따라서 교육의 높은 수준을 달성하기위한 필수 불가결의 기술 조건을 만들어 교재, 새로운 방법, 절차 및 방법에 관한 연구의 품질 향상을 촉진한다.

의학의 3 학부 생물학 교수 ZDENEK 노이 바 우어, 문서 : 있었다 가장 눈에 띄는 가운데, 지난 3 년간 많은 뛰어난 개성과의 교육 학위를 수여. 내분비학 인공 지능 이반 M. 하벨, 교수 Luboslav Stárka. 동시에, 잘 알려진 외국 전문가에 의한 강의의 몇 수십 학부의 경내에 일어났다. 우리가 신경 생리학 교수 J. 에클, 정신 의학 교수 P. Grof에서 유명한 전문가 및 daseins-분석 교수의 원활한 통합 적어도 노벨상 수상자를 언급하자. 학부의 과학위원회, 선생님 칼 라이 문트 포퍼 (1902-1996), epistemologist, 열린 사회 제안자,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철학자 중 하나에 의해 제안 된 바와 같이 5 월 25 일 1994 년 의학 의사 honoris의 causa가의 정도를 수상했다. 의학의 3 학부는 DNA의 발견 자 중 하나, 노벨상 수상자, 교수 제임스 왓슨에게 명예 박사 학위를 수여에서 파티였다. 마찬가지로, 찰스 대학 재단의 650번째 주년에 즈음하여, 우리는 또 다른 노벨상 수상자, 세계적으로 알려진 신경 생리, 영국에서 교수 헉슬리는 또한 1998 년에 명예 박사 학위를 수여 할 것을 제안했다.

MUDr. 피. 우리 학부의 체흐 의학 씨의 노벨상 수상자의 메모리에 명예 플라크의 배치를 시작 프로젝트 문화 2000 년 프라하 유럽 도시에서 프라하 Salmovska 및 Petrska 거리에서 자신의 고향 집에 부인 코리. 대학의 각 학부 간의 협력은 의과 특히 학부에서 증가하고있다. 대학은 학부 중 스포츠 활동에 건전한 경쟁을 지원하고, 학생들은 다양한 사회 및 문화 행사이 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 참여한다. VITA 노스트라 REVUE, 기사, 논평, 반사의 분기 별 수집 및 VITA 노스트라 SERVIS, 정보 게시판 : 학부는 지역 사회의 학교 생활을 반영하는 두 개의 기능적으로 별개의 문제에 학부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내는 VITA 노스트라 잡지를 발행 이는 주간 단위로 나온다. 학기 92분의 1,991에서 학부 예방에 초점을 맞춘 일반 의학 외국인 학생들했다. 명령의 언어는 영어입니다. 권리와 외국 학생의 의무는 학생 및 학부의 학장 체결 계약에 규정되어있다.

의사에 현대 의학의 새로운 요구는 학부 학년 1996/97 년부터 시행 된 의학의 새로운 교육 과정에 반영됩니다.

(3)의 교육 기준. LF는 학부 병원 Královské 비노 흐 라디, 정신 센터 프라하, 병원 나 Bulovce, Thomayer 병원, 어머니 연구소 및 보육, 병원 나 Homolce, 중앙 군사 병원 및 보건 국립 연구소를 포함한다. 체코 과학 아카데미와 임상 및 실험 의학 연구소의 저명한 전문가들은 교육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체코 사람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PhD

Charles University Third Faculty of Medicine

이 연구의 목적은 과학의 현재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수준에서 과학 연구 작업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연구에서, 개념은 인간과 인구의 연구에 대한 전체 론적 접근의 사회 문화적 인류학을 유전학, 생태학 및 생태학을 포함한 물리적 인류학을 통합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임무는 현장의 이론적 토대를 배 ... [+]

이 연구의 목적은 과학의 현재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수준에서 과학 연구 작업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연구에서, 개념은 인간과 인구의 연구에 대한 전체 론적 접근의 사회 문화적 인류학을 유전학, 생태학 및 생태학을 포함한 물리적 인류학을 통합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임무는 현장의 이론적 토대를 배우고 과학 연구 활동의 기법과 방법론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물리적 인류학에서, 방법은 새로 도입 된 3D 비접촉 기술을 포함하여 신체 계측법, osteometry, 인류학 somatotopy, dermatoglyphic, 임대 genometry의 기본 및 기타 형태학 및 morphometric 접근법을 포함합니다. 분자 유전학의 방법은 PCR in situ hybridization, DNA 염기 서열 분석, 제한 분석 방법을 필요로합니다. 훈련 센터의 연구 프로그램은 정상 및 병리학에서 출생 후의 성장 및 발달, 영양 및 비만에 관한 연구, 개체군의 형태 학적 다양성 연구, 사람의 개체 발생 발달에 대한 환경 요인의 영향, 두개 안면 성장의 관찰에 초점을 두었다. 정상 및 비정상 선천적 결함, 특히 발달 장애와 관련된 피부 윤곽 특징을 평가하고 인간 행동 패턴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

체코 Prague
October 2019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Location address
Third Faculty of Medicine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Ruská 87, 100 00 Prague 10
Czech Republic

Prague, Prague, CZ
Social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