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교육 학부 프라하 찰스 대학의 우산 아래 관련 열일곱 능력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주요 목표는 연구 (학사 및 석사) 및 형태의 다양한 수준에서, 학교와 학교 시스템의 모든 종류의 교사 및 기타 교육적인 인력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찰스 대학 내에서 다섯 다른 능력도 공식적으로 교사를 양성하는 자격이 있지만, 어떤 교육 학부 고유 만드는 것은 스팬과 교육의 초점 복잡성이다. 인문, 사회 과학, 미술 교육, 체육, 수학 및 자연 과학 : 학부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대학 수준의 사전 및 인 - 서비스 교사 교육을 제공합니다.

학부는 현재 주로 전문 교사 개발의 일환으로, BA와 MA 연구 프로그램 모두에서 약 4200 학생, 플러스 학습 프로그램의 결합 형태의 넓은 범위 내에서 가르쳐 거의 10 000 학생들을 훈련한다.

학부는 영어로 진행 프로그램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수업료 지불하는 외국 학생들에게 개방된다. 학부 학생과 교사 이동성을 촉진하기위한 국제 에라스무스 문두 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BA와 MA 학습 프로그램

2006 년에, 교수는 모든 EU 국가에서 인정함으로써 유럽 연합 (EU) 내에서 쉽게 학생들의 이동을 가능하게하는 ECTS 크레딧 시스템을 채택했다. 의 학생 교육 학부 일반적으로 두 과목 조합 연구.

학사 학습 프로그램

3 년 BA 연구 프로그램은 두 개의 선택 과목에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아직 그것은 교육 과정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 학사 졸업생은 공식적으로 가르 칠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제공되는 필수 및 선택 과목의 구조는 선택 과목이 아닌 교육 기술과 학생들의 교육 역량의 전문 지식을 축적하는 방식으로 맞춘 이유입니다. BA 교과 결과적 교육학 및 심리학 분야에서 몇 과목을 포함한다. 그러나 교과​​는 학생들이 교육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후속 석사 공부를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해야 의무 동기 부여 교육 실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학습 프로그램

2 년 후속 석사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자신이 선택한 두 가지 핵심 과목에서 다루는 전문 영역에서 상당한 전문 지식을 획득 한 것은하고,이 외에, 그들은 또한 그들의 교육적, 심리적, 교훈적인 역량을 개발한다 어떤 교직에 매우 중요. 따라서, 떨어져 학생들의 전문 지식을 공고히하고자 필수 및 선택 과목에서, MA의 강의는 특히 유기 및 상호 연결된 시스템에 통합되어 모두가 교훈적인 과정과 완벽하게 갖춘 학생 교육 실습을 맞는 포함한다. 후속 MA 연구의 졸업 높은 기본 및 중등 학교에서 가르 칠 완전한이다.

역사

찰스 대학의 교육 학부 프라하의 첫 번째 대통령령 중 하나 체코 슬로바키아의 독립 국가의 재 설립 후 통과하고, 또한 그 날의 모든 대학에서 교육 학부를 확립하고자 새롭게 채택 된 법률에 따라 될 수에 따라 11 월 1946 년에 설립 된 . 이것은 기본 및 보조 모두 모든 수준에서 교사를위한 실질적인 대학 교육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의 절정이었다. 찰스 대학 교육 학부는 공식적으로 프라하 루 돌피 눔 (예술가의 집)에 1946년 11월 15일에 오픈하고, 축제 출시는 체코 대통령, 박사 참석했다 에드 바르트 베네시.

그러나, 1953 년 학교 개혁은 교육의 모든 체코어 능력을 해체에 성공했다. 일반 과목의 교사 훈련을위한 새로 설립 된 기관은 교육학 대학 불렀다 - 교육학의 고등 학교.

미래의 중등 학교 교사가 다양한 대학 학부에서 핵심 과목을 공부하기로했다 동안 아직 (1959 년 실시) 체코 교육 시스템의 또 다른 개혁은, 주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프라하와 브랜 디스 나트 라벰에서 교육학 연구소를 낳았다 로 1946 전에 사건이었다. 교육의 체코 학부 1964 년까지 다시 설정되지 않았다. 그것은 교육 학부에서 어떤 교육적, 심리적 과정을 alsoattending 동안 미술, 음악, 체육 중등 학교 교사가 초기에 다른 각각의 찰스 대학 학부에서 훈련 한 것을 언급 할 가치가있다.

1970 년대 중반은 통일과 병합 기본 및 보조 교사의 교육 네트워크의 5 년에 연구까지의 각 길이의 연장을 보았다. 많은 부서가 해체 또는 다양한 다른 대학 학부에 추가 된 같은 사람들은 오히려 불행 시간이었다.

학부의 존재의 50 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전문가의 수는 같은 시릴 Bouda, V. Hrabal, J. Charvát, 오타 Chlup, L. Kopeckij, J. Plavec, V. 지각으로 그 대열에 가르친 및 F. Vodička, 그냥 몇 가지 언급.

공부한 프로그램:
  • 영어
  • 체코 사람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PhD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박사 연구는 교육 과학 분야의 이론 및 연구 개발에 기여하는 창조적 인 노력을하는 학자 및 연구자를위한 준비 프로그램으로 인식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고 관련 분야의 연구 결과 및 교육 분야의 트렌드를 전파하고 박사 과정 학생의 방법 론적 역량을 키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

학문의 특성

박사 연구는 교육 과학 분야의 이론 및 연구 개발에 기여하는 창조적 인 노력을하는 학자 및 연구자를위한 준비 프로그램으로 인식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고 관련 분야 연구 결과 및 교육 분야의 트렌드를 전파하고 박사 과정 학생의 방법 론적 역량을 육성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학습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초점은 학생들에게 교육학 분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박사 연구의 초점은 학문 개발의 광범위한 맥락에서 연구 결과를 풍부하게하는 독창적 인 학술 저작으로 정의되는 박사 학위 논문 / 논문입니다. 상담 연구의 성격과 내용으로 인해 신청자는 주제, 프로젝트 구조 및 박사 연구의 잠재적 감독자와의 처리 가능성을 상담 할 수 있습니다....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박사. 교육 심리학에있는 학문은 교육 심리학에있는 과학 연구 업무, 즉 교육 주제에 적용되는 심리학에있는 학생을 훈련하고있다. 이 연구는 심리학 실습을위한 조건으로 또는 심리학 실습을위한 조건 (특히 의학에서)으로 심의 학회 또는 심리학자 협회가 요청한 경우 심리학 전제 사 (석사 학위) 교육을 보완하지 ... [+]

학문의 특성

박사. 교육 심리학에있는 학문은 교육 심리학에있는 과학 연구 업무, 즉 교육 주제에 적용되는 심리학에있는 학생을 훈련하고있다. 이 연구는 심리학 실습을위한 조건으로 또는 심리학 실습을위한 조건 (특히 의학에서)으로 심의 학회 또는 심리학자 협회가 요청한 경우 심리학 전제 사 (석사 학위) 교육을 보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심리학 및 다른 교육 과학의 맥락을 파악함으로써 연구자의 교육 분야에서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검증 및 평가 기준 설명

입학 시험

지원자의 연구 프로젝트 제안서에 대해 최대 10 페이지까지 논의합니다. 참고 문헌은 박사 과정에서 다루고 자하는 연구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연구 프로젝트는 Charles University의 교육부 과학부에 신청서와 함께 보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연구 문제의 특징, 문제의 목적 및 구조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 및 이론적, 연구 및 전문 문헌의 고려 된 방법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바람직하게는 프로젝트는 주제의 전문가 인 SPE의 멘토가 공동 서명하게됩니다....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음악 이론과 교육의 전문화는 음악학과 음악 교육 분야의 선택과 종합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연구와 교수 측면에서 고도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균형 잡힌 준비를 가능하게합니다. 음악 교육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따라 전문 분야는 일반 음악 교육 연구 분야의 전문가 준비, 직업 훈련 및 그러한 전문화가 필요한 ... [+]

학문의 특성

음악 이론과 교육의 전문화는 음악학과 음악 교육 분야의 선택과 종합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연구와 교수 측면에서 고도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균형 잡힌 준비를 가능하게합니다. 음악 교육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따라 전문 분야는 일반 음악 교육 연구 분야의 전문가 준비, 직업 훈련 및 그러한 전문화가 필요한 기타 활동 등 목표에 부합하는 연구 범위를 따릅니다.

검증 및 평가 기준 설명

입학 시험

지원자는 후보자가 선정한 직업 관련 주제에 대해 서면 연구 프로젝트 제안서 (서지 포함)를 최대 10 페이지까지 제출합니다. 연구 프로젝트는 Charles University의 교육부 과학부에 신청서와 함께 보내야합니다. 연구 프로젝트에는 자체 아이디어가 있으며 과학 작업에 필요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이 입증됩니다. 프로젝트는 연구 문제의 특징, 문제의 목표 및 구조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 이론 연구 및 전문 문헌의 방법을 포함해야합니다....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박사 연구의 목표는 체코 및 체코 슬로바키아 역사 분야의 자격을 갖춘 연구자를 준비하는 것이며, 앞으로 더 많은 역사적 연구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이 연구는 박사 과정 학생의 특수 지식을 개발하고 선택한 전문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강의 및 세미나를 통해 박사 과정 학생은 방법론의 최신 ... [+]

학문의 특성

박사 연구의 목표는 체코 및 체코 슬로바키아 역사 분야의 자격을 갖춘 연구자를 준비하는 것이며, 앞으로 더 많은 역사적 연구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이 연구는 박사 과정 학생의 특수 지식을 개발하고 선택한 전문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강의 및 세미나를 통해 박사 과정 학생은 방법론의 최신 동향뿐만 아니라 역사 과학에 대한 최신 지식을 알게됩니다. 박사 과정의 초점은 원본 출처를 기반으로 한 원저자 논문의 논문 논문을 발표하는 데 있습니다. 박사 논문은 이전의 연구 결과를 확장해야하며 박사 과정 학생도 적절한 방법으로 국제 수준에서 주제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박사 과정 프로그램의 목표는 현재의 사회적 필요에 따라 그리고 과학 연구 결과에 기반한 선진 유럽 국가의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체코의 화학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전문가를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박사 과정은 화학, 교육학, 심리학, 사회학, 정보학 및 기타 분야의 현재 지식에 따라 화학 교육 이론 분 ... [+]

학문의 특성

박사 과정 프로그램의 목표는 현재의 사회적 필요에 따라 그리고 과학 연구 결과에 기반한 선진 유럽 국가의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체코의 화학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전문가를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박사 과정은 화학, 교육학, 심리학, 사회학, 정보학 및 기타 분야의 현재 지식에 따라 화학 교육 이론 분야 전문가의 준비에 중점을 둡니다. 전문화되지 않은 프로그램입니다.

검증 및 평가 기준 설명

서면 작업에 대한 구두 토론과 연구 프로젝트에 제출 된 신청서와 함께 입학 시험에서 신청자는 화학 교훈, 화학 및 교육 심리학 분야, 정보 및 언어 능력 (영어 또는 다른 세계 언어에 대한 지식 검증) 및 연구 작업을위한 필수 조건 (해당 주제에 대한 깊은 지식 검증)에 대한 관련 지식을 증명해야합니다 후보자는 박사 과정에서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박사 졸업생. 수학 교육에 대한 연구는 아동 및 성인의 수학 교육에서의 이론 및 응용 문제를 다루고 과학적 교육 활동을 수행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는 학생의 수학 교육 개선 및 교사의 전문화에 기여합니다. 그는 대학, 과학 기관 및 연구와 실무 사이의 훌륭한 자격을 갖춘 교사 - 중재자로서 일할 수 ... [+]

학문의 특성

수학 교육에서 박사 과정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기대합니다 :

수학 교육 전반에 관심을 보이십시오 (예 : 교사를위한 과학 컨퍼런스 및 컨퍼런스에 참여).수학 교육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과학 저널 및 서적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고,수학 교육 영역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연구에 집중하고 최대 10 페이지 (잠정 연구 문제, 방법론, 이론적 배경 및 참고 문헌 목록 포함)의 서면 프로젝트에서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전문화되지 않은 프로그램

검증 및 평가 기준 설명

입학 시험

신청자의 연구 프로젝트 제안에 대한 토론. 연구 프로젝트는 10 페이지까지 신청서와 함께 Charles University의 교육부 과학과로 보내야합니다. 입학위원회가 평가하기 위해 프로젝트의 질이 중요합니다. 입학위원회는 응시자가 수학 교육 연구 준비를 평가할 것입니다.후보자의 수학 교육 과학 문헌 목록 (신청서와 함께 보내야 함)에서 언급 한 내용에 대한 토론....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시각 예술 교육 프로그램은 예술과 문화의 교육 분야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훌륭한 학제 간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졸업생은 시각 및 미술 분야뿐만 아니라 교육학, 특수 교육학, 발달 심리학, 미디어 및 문화 연구, 비교 문화 및 교육학 연구, 시각 기호학,인지 과학, 미학, 시각적 이론의 연구 팀에서도 ... [+]

학문의 특성

비주얼 아트 교육의 현대 분야는 인간 온톨 제닉, 문화 및 일반 교육의 특정 특징으로 이해되는 시각화 (상상, 상상 및 창조)의 사회적 및 문화적 조건에 대한 조사에 포함됩니다. 이 연구는 시각 문화 분야의 창조적 사고, 학습 및 교육과 현대 예술의 새로운 협업 및 교육 기능에 대한 깊은 이해에 기여합니다.

시각 예술 교육 프로그램은 예술과 문화의 교육 분야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훌륭한 학제 간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졸업생은 시각 및 미술 분야뿐만 아니라 교육학, 특수 교육학, 발달 심리학, 미디어 및 문화 연구, 비교 문화 및 교육학 연구, 시각 기호학,인지 과학, 미학, 시각적 이론의 연구 팀에서도 전문가를 대표합니다. 다른 사람....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이 연구는 철학과 사회 과학의 이론 및 철학적 진학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전제 조건은 해당 주제 또는 관련 주제에 초점을 맞춘 석사 학위 프로그램의 적절한 수료입니다. 철학 박사 과정의 목표는 온톨로지, 노이 노학 및 윤리학의 관점에서 각 사회의 일반 법률 연구에 적합한 우수한 과학 직원 ... [+]

이 연구는 철학과 사회 과학의 이론 및 철학적 진학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전제 조건은 해당 주제 또는 관련 주제에 초점을 맞춘 석사 학위 프로그램의 적절한 수료입니다.

철학 박사 과정의 목표는 온톨로지, 노이 노학 및 윤리학의 관점에서 각 사회의 일반 법률 연구에 적합한 우수한 과학 직원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전체적이고 보편적 인 특성을 가진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 받아야합니다. 대부분의 졸업생은 대학 교사로 일하며 모든 분야에서 건전한 사회 발전을 보장하는 새로운 종류의 책임에 대해 학생들을 교육시키는 중요한 임무를 갖고 있습니다....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독일 사람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박사 과정의 졸업생 특수 교육은 특수 교육 영역에서 이론적 지식과 연구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학원생은 과학 연구 분야에서 일하고 대학생들의 교육에 참여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

학문의 특성

박사 과정의 내용은 주로 장애인의 사회 참여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사회적 측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박사. 학습 프로그램은 다양한 특수 교육 분야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위에서 언급 한 새로운 관점에서 특수 교육의 과학적 규율을 개발하고 장애인의 삶의 질과 관련된 최신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개별 과정은 또한 국제적인 맥락에서 특수 교육의 주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연구 활동은 다음을 포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수 교육 진단 및 개입을 포함한 조기 연령;장애 아동 및 사회에서의 지위를 가진 가정;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사회적, 문화적, 직업적 통합 (주류 기본 학교에 학생과 특수 요구가있는 학생의 통합 포함);특수 교육 및 사회 재활 방법, 기술 및 절차의 개발;장애인에 대한 대중의 접근 방식의 변화;장애인의 삶의 질 론 개발을 포함하여 특수 교육 시스템의 주요 구조 부분 개발.검증 및 평가 기준 설명... [-]
체코 Prague
10월 2019
영어
전일제
4 년
캠퍼스
통합 온라인 &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harles University in Pra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