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박사

일반

프로그램 설명

Universidad de La Laguna 교육학 박사는 변화와 혁신을 도전으로, 지속 가능성, 기술 개발, 관심에 대한 것을 포함하는 사회적 맥락에서 교육 분야의 현재 및 미래의 연구 요구에 부응합니다. 다양성, 인생과 웰빙을 통한 교육. 통합 된 유럽의 사회적 틀에서 아프리카와 미국의 공간과 같은 다른 시나리오의 통합을 향한 국제적인 전망을 다른 대학의 학생들에게 제공 확대 및 이동성을 용이하게하는 대학 간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확대합니다. 모든 학생들의 교환. 이 모든 것은 연구중인 다양한 상황과 문제를 하나로 모으는 두 가지 연구의 발전에 반영되었습니다.

박사 교육 분야의 판례는 프로그램에 대한 잠재 수요에 대한 프로그램 및 데이터를 제안

모든 EHEA주기에 스페인 대학 교육의 적응은 대학원 과정 및 박사 학위를 재 변환이 필요합니다; ULL의 교육 학부는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는 기분이 프로세스 (2008)의 처음부터, 자사의 교육 제공을 적응하기 시작, 현재 과정에서 비록 힘에서 박사 학위를 가지고 의 변화 - 중등 교육의 형식과 비 형식과 마스터 교사 연수에 상담 개입의 (마스터를 실행 교육, 2 학부 오늘 배운 모든 공식 마스터로 경로를 포함 ANECA 신흥 구현, 마스터 ICT 교육의 승인을 학교, 교육 및 언어), 1 : 형성과 디지털 환경에서 학습하고, 3 개 검증 과정의 다른 단계 (마스터에서 실행 가능한 고려 교육에서 고급 연구, 교육 및 초등 교육 혁신 인간 개발 석사 및 지속 가능성 석사). 반면, 미래에, 교육의 교수로부터 입찰 어떤 주인도 제시 박사 과정에 대한 바로 가기 경로 될 것입니다.

이와 관련,위원회는이 타당성을 준비하기위한 계획은 박사 과정의 특별한 특성과 요구와 지식의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 훈련 방법의 다양성, 유연성과 폭이 높은 수준의 조언 것을 고려 이러한 연구의 규제.

이 센터를 구성하는 다른 부서와 지식의 분야의 폭 넓은 경험을 반영하는 의사의 연구 교육 및 생산 분야의 판례에 대한 간단한 메모리는,이 힘의 발견 궤도를 지원하고이 제안을 지원합니다. 이것은 대학원 연구 규제 형식에 스페인에서 시작 박사의 연구 이후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다양성으로 표시됩니다. 표는 1986 년부터 같이 교육 ULL 학부에서 강의하고있다 부서 및 부서 간 프로그램을 조정. 또한, 교수는 또한 다른 학부 및 다른 국가 및 국제 대학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있다.

교육의 현재 박사 과정 교육 ULL의 학부, 멸종 장소에 부서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지난 10 년간 우리 학부 34 개 박사 논문을 옹호했다. 지난 5 년 동안 그들은 다른 협력이나 국내외 대학의 다른 학부와 논문의 공동 방향으로이 수에 포함하지 않음, 15 개 박사 논문을 읽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70 명) 박사 학위 논문 단계에서 그들의 재학생 논문 등록 (51 개) 프로젝트가있다. 그의 논문의 개발 진행 상황과 우리의 박사 과정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에서, 예측은 2013/14 동안 적어도 8 개 박사 논문 읽기와 방어를위한 것입니다.

위태롭게도 동창 번호 (두 교육학과 Psicopedagogía-와 마스터의 네 특선 417과 166도)을 고려하여, 학생의 계산은 (현재 연도 2013-2014 상이한 등급에 등록 유아 교육 (690) 교사, 어린이 27 적응 학위 과정; 초등 교육, 교육학 899에서 석사 924 차 57 적응 과정 학년 : 57) 및 졸업생 (2011/2012 121) 이 분야에서 석사 및 박사 과정을 계속에 관심이 학생 인구의 증가를 고려하여 ULL의 교육 학부에서 오늘 배운 마스터의 두 제목에 (2012/2013 129)에 등록 지식은 단기간에 눈에 띄는 것입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이 센터에 별 다른 위도에서 학생들이 학부에서 마스터의 연구와 박사 학위에 대한 관심이 풍부 국제 협력 관계를 증가. 수요, 다음, 마스터의 자격의 범위를 확대하고 교육, 연구, 혁신과 지식의 사회적 전송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에서 박사 과정을 통합, 제안 타당성 및 지속적인 검증을 정당화 , 가압 필요의 의식 학부에서 발생하는 현재와 미래의 답변 이러한 요구에 적합한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필요한 교육 박사 과정은 이제 연구의 두 가지 주요 라인을 포함하는 박사 과정을 제시의 ULL의 교육 학부의 지식의 다양한 분야의 전통을 조사 제안 수용 할 수 있도록 고려 즉 :

  • 행 1 : 교육 연구 및 혁신
    • 교육 학적 사고 : 정치, 사회, 개발 및 지속 가능성;
    • 교육과 학습의 설계, 개발, 평가 방법.
  • 2 호선 : 지식의 특정 분야에서 교육 및 학습

연구 주제 도출뿐만 아니라 메인 라인의 각이 아니라 행동의 맥락에서 파생 된 분석의 여러 수준에서 관련된 요소에서 : 교육 제도, 학교, 교실 및 교육자뿐만 아니라 다른 수준 행동; 일생 동안 보조, 대학, 비 형식 또는 지역 사회 보육, 기본 및 교육.

주제 영역에 IDI 전문 과학 분야의 현재 상황과 제안의 관계.

연구 제안서의 두 줄은 다섯 개 개의 일반적인 목표 중 하나가 포함 된 유럽 전략 유럽 2020에 연결되어, 즉,이 박사 과정을 촉진 연구의 두 밀접하게 관련 라인 :

  1. 교육 수준을 개선하고 학교 실패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빈곤과 사회적 배제의 감소를 통해 사회 통합을 촉진.

2013년 2월 1일에 내각의 승인을 과학 기술 연구 및 혁신 2013-16의 최근 국가 계획은, 사회의 문제에 대한 IDI 작업의 홍보 중 하나는 4 골을 포함 호라이즌 2020을 스페인 전략의 도전과 일치, 우리 사회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를 해결에 기여하고 유럽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필요 사회 변화와 변환을 포함 교육 시스템은 인식과 지속 가능성, 기술 개발과 복지를 향한 새로운 사회에 새로운 습관과 행동을 취득하기위한 교육 전략을 구현합니다. 이 과제를 해결하는 방법의 개발에서 국가 계획이 추가됩니다 젠더 관점을 통합 인문 사회 과학뿐만 아니라 연구의 연구는 횡단 자연을하고 등의 연구 개발에 통합됩니다 과학 - 기술 및 혁신 사회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위한. 교육 연구 따라서 우선 순위 연구와 혁신에 대한 사회적 요구된다 : 지식 사회의 시민은 기타 교육 관리 및 교육과 학습의 다른 형태를 필요로하는)을; b)는 오늘날의 사회의 교육 문제는 교육 문맥의 새로운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대조 지식을 필요로한다. 생활 전반에 걸쳐 모든 종류의, 교육의 다양성을위한 통신 및 정보, 문화 간 교육, 양성 평등과 존중을위한 기술은 이러한 새로운 도전의 단지 몇 가지 예입니다.

따라서, 국가 계획 ID 내가 2011-2015 따라서 자격을 갖춘 인적 자원의 업적 교육의 가장 낮은 수준으로 시작한다고 사회 문화, 경제 교육,,, 등의 다섯 개 가지 우선 순위 분야들 그것은 국민들 사이 지속적인 학습을위한 건물 용량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기능뿐만 아니라 고용을 보장 키 역량을 획득 할 수, 그것은 경우, 사회, 문화 간 대화를 해결 할 수있는 매우 활동적인 시민을 활성화하고 개발하는 데 도움이 교육 및 훈련 2020 (ET 2020)에 의해 발표 된 유럽 전략에 맞춰, 경제 발전의 모델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구, 혁신과 정보 사회의 카나리아 기관에 의해 제안 된 카나리아 제도의 연구 분야 중 메커니즘은 자치 지역 사회 매체의 목표 및 연구 정책과 혁신의 우선 순위를 설정하는 정의 용어 및 특정 부문 레벨은 카나리아 제도의 교육 및 문화 발전이다.

카나리아의 교육 연구를 지원 교육 이니셔티브의 다른보다 구체적인 필드는 카나리아 제도 정부의 교육을 촉진하기 위해 카나리아 재단의 것들이다. 그 목표 중 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 문화, 스포츠의 교육부의 지침에 따라 개발 도상국, 특히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 국가와의 교육 협력 프로그램의) 관리;

b)는 관리 기능을 가진 다른 기관과의 관계의 개발 원조, 연구 및 협력을 공부합니다.

카나리아는 지리적으로 고립 된 지역 인 특수 교육을 필요로하는 상황이 도출되는 것을 제한 때문에 특정주의 구직자와 교육 시나리오를 제시한다. 부족 사교육, 이동의 어려움, 사회, 산업 및 희소 한 자연 환경은 우리 지역의 특징 인 관광 산업에 의하여 그 제한의 일부뿐만 아니라, 인구 밀도 및 외국 인구 지역의 높은 비율 및 방문자입니다.

전략적 상황으로 인해 우리를 특징 짓는 특권과 동시에 특권을 부여하는이 문맥상의 약점은 카나리아 제도 교육부가 주도하는 카나리아 제도 교육 협약과 같은 다른 지역 이니셔티브와 목표의 통일에 동의했습니다. Universidad de La Laguna Tricontinental 우수 캠퍼스.

이 제안은 그러므로 모든 실제 및 잠재적 인 연구 경로를 수용 할 수 있지만, 그것을 교육 학적 지식의 생산이 발생하고 진전, 개방과 선봉을 장려하고 사회 전송 할뿐만 아니라 목표로하고있다. 모든 또한 새로운 휴리스틱 사전 제안 상 박사 훈련의 필요에 따라 제공 마스터의 범위를 확대, 석사 학위의 새로운 일반지도를 해결하는 폭 넓은 마스터 플랜에 포함.

유럽 ​​내에서 학술 수렴 통합의 시간, 우리는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에서 포화 divergencias-을 통합하는 공간적 개념 범위를 열 예정; 남쪽 북쪽 카나리아의 인과 일관성, 다리와 대륙 사이의 정서적, 지적 접합을 연결하는 단계; 특별한 때문에 전략적 지리적 위치와 역사적 현존의 관심, 그리고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 대륙과 지역을 연결하는 고유의 전통을 표현한다.

Universidad de La Laguna 국제 관계 정책의 핵심 전략적 가치가 된이 지역의 다른 학문 및 문화 기관과의 연계를 유지하는 등 국제 관계 교량의 조건에 항상 특별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대부분이 독특한 특징의 결과로 지식, 공동 연구 프로젝트, 광범위한 교류 및 많은 협력 계약 분야에서 많은 연구가 나타났습니다. 카나리아 제도의 대학, 사회 및 정치적 맥락 Universidad de La Laguna 대학이 탁월한 캠퍼스로서의 지위를 유지하는 3 대륙 프로젝트에서 제외 될 수 없습니다.

학술위원회는 또한 확장하여 중요한 국제 투사 거기에서 공급하기 위해, 유연성 및 콘텐츠의 다양한 성능 특성과 양식이 제공 대학원을 촉진 할 필요성을 언급했다. 특히, 육성 및 (다른 특권은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대학원 교육 및 공동 연구 장소와의 무역을 촉진 IE) 비 EU 지역에서 또한 우리의 전통적인 관계와 이익을 갱신. 이 모든, 계약 및 유럽 환경 내에서 설립 계약 및 행정적으로 자신의 영토의 전체 네트워크를 잊지 않고. 이 점에서 ULL의 교육 학부 그것을 위해 규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과 교사의 이동성에 면역이되고, 나 유럽 동료들과 연구 전략의 시작과 공동 출판되지 않았 음을 주목할 수있는 광범위한 지리적 기원.

박사 네트워크 내 박사 과정의 통합

Universidad de La Laguna 은이 프로그램이 일부가 될 박사 과정을 만드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것의 창조는 2013 년 9 월 26 일 이사회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연구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학생들의 예측은 2/3 (약. 16 명)이 풀 타임을 것으로 추정, 1/3 (약. 8 명)되는 파트 타임.

역량

기본

  • CB11 - 연구 및 분야에 관련된 기술과 연구 방법의 숙달의 필드의 체계적인 이해.
  • CB12 - 디자인, 임신 또는 생성, 구현 및 연구와 창조의 실질적인 공정을 채택 할 수있는 능력.
  • CB13은 - 능력은 독창적 인 연구를 통해 지식의 국경을 확장에 기여합니다.
  • CB14 - 비판적 분석과 평가 새롭고 복잡한 아이디어의 합성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
  • CB15 - 일반적으로 국제 과학계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언어로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한 일반의 학문과 과학 공동체와 사회와 소통 할 수있는 능력.
  • CB16 - 학술 및 전문 문맥, 지식 기반 사회에서 과학, 기술, 사회, 예술 문화 발전에서 촉진 할 수있는 능력.

기술 및 개인적인 능력

  • CA01는 -하는 약간의 특정 정보가 우리의 상황을 탐색.
  • CA02 -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답해야하는 핵심 질문을 찾아보십시오.
  • CA03 - 설계, 생성, 개발과 전문 지식의 분야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 CA04 - 장비 및 자율적 국제 또는 전문 분야 맥락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CA05는 -, 지식을 통합하여 복잡성을 처리하고 제한된 정보와 판단을 공식화.
  • CA06 - 비판과 지적 솔루션의 방어.

다른 기술

  • CG0 - 추가 기술의 획득은 예상되지 않는다

교육 활동

  • 세미나에 참여 교육 연구 워크샵 ..
  • 국가 또는 국제 회의 참가 :
  • 준비 및 과학 보고서 발간
  • 유동성
  • 방법 론적 과정과 전문 ​​교육 도서

입학 기준

입학 기준

박사 과정 교육에 참여하고자하는 후보자는 지역 사회가 박사 과정을 개설 할 때까지 대학원위원회 Universidad de La Laguna 수립 한 절차에 따라 접근 및 입학을 요청해야합니다 2013 년 9 월 26 일에 열린 세션에서 ULL 집행위원회를 시작하기로 동의 한 과정 인 Autónoma.

학술위원회는 일자의 ULL 28 월과 규정 공식적인 가르침들이 칙령 2,011분의 99에 의해 설립 된 일반 액세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 후 지원자에 대한 입학의 일정을 구현하기위한 책임을 질 것입니다 는 박사 과정의 학술위원회의 기능을 제공 제 15 조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즉, 개발하고 있습니다.

학술위원회는 Universidad de La Laguna 의 공식 교수법 규정 제 14 조 1 항과 2 항에 따라 7 명의 교수로 구성됩니다.

  1. 학술위원회 공식 박사 과정은 동일의 사장 역할을 학문적 코디네이터를 포함하여 그와 관련된 일곱 개 교수 및 / 또는 연구자의 최대 구성된다. 학술위원회에서 그것은 이전의 한계를 존중, 박사 과정으로 연구의 각 행의 하나 이상의 구성원을 통합되어야한다. 경우 매 학기 말에 연구 7 개 이상의 라인이있다, 학술위원회의 갱신 할 것을에서 대표 없었었던 같은 회원, 교사 및 / 또는 연구자의 선으로 합류 할 것이다있다 이전 용어. 적절한 경우, 각 라인 두 개 이상의 연속적인 관점에서 학술위원회 대표가되지 않도록, 연구의 각 라인에 대한 회원을 임명의 회전 시스템이 설정됩니다.
  2. 교수 또는 연구원있는 학술위원회의 구성원은 해당 박사 과정에서 관리자 설정 같은 requisitosn을 충족해야합니다.

교육 위원에 박사 과정이 표시 될 것입니다으로 7 될 것입니다 :

박사 과정의 교육 코디네이터

연구 라인 1의 3 개 대표 : 교육 연구 및 혁신

3 개 연구 2 호선 대표 : 교육과 지식의 특정 영역에서 학습

항목 수가 새 액세스를 제공하는 장소를 초과하는 경우, 장소의 할당은 장점의 평가 기준에 따라, 왕의 제 7 조 (28) 월 시행령 2천11분의 99 아래 이루어집니다 선택

  • 학사 학위 증명서 또는 후보자를 증명 상당 (25 %)
  • 연구 및 혁신 교육 및 교육 및 학습의 지식 (35 %)의 특정 영역에서이 박사 과정의 연구에 연결 석사 학위 성적 증명서.
  • 교육 (10 %)에 관련된 전문적인 경험.
  • 연구 경험 (회의, 출판물, 회원의 연구 프로젝트 (10 %)에 참여.
  • 보조금과 연구비 (10 %)을 얻었다.
  • 공인 언어 능력 (바람직 영어) B2 이상 (10 %).

프로그램은 장애 ULL로 학생들을 도와, RD 2,011분의 99에 표시된 준수, 특별한 교육적 요구가 교육 통합에 대한 적응을 위해 가능한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장애에서 발생하는 학생들의 경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의 사회가 필요로하는 박사 과정에 등록.

입학 당시, 박사 과정의 학술위원회는 박사 과정에 속하는 입증 된 연구 경험을 가진 교수 의사 ULL 인 학술 교사가있는 인정 된 후보 (규정 제 9 조에 할당 공식 박사 ULL)의.

학술 교사는 의무와 다음의 헌신을 할당됩니다

  • 박사 학생의 작업 및 감독과 그의 연구 그룹 간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 박사 과정의 교육위원회와 박사 과정 학생의 상호 작용을 확인합니다.
  • 프로그램과 박사 학교의 원리와 박사 과정 학생 및 연구 활동의 교육의 적합성을 확인합니다.
  • 문서의 헌신과 박사 과정 학생 활동에 서명합니다.
  • 검토하고 박사 과정 학생의 연구 계획에 서명.
  • 모니터링위원회에 필요한 보고서를 준비합니다.

박사 과정의 학술위원회는 설정할 수 감독이 ULL 교수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경우에 대해, 학술 교사는 논문 감독이다.

당신은 한편으로 구현 박사의 기간 동안 언제든지 학술 교사의 약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박사 과정 학생을 듣고 정당한 이유가 있음을 제공하고, 다른에 논문지도 교수는 또한의 가정 교사를 포기할 수있다 논문, 정당한 이유도 동의합니다. 이 경우, 박사 과정의 학술위원회는 새로운 교사에게 박사 과정 학생들을 제시해야합니다.

ULL에 공식도의 발전과 영속성 규칙 제 2.2의 구현, 공식 박사 ULL의 규칙 제 7.2에 규정 된 박사 과정 학생들의 헌신의 정권 것이다 정의 풀 타임으로, 그리고 박사 학위 논문의 예금을위한 신청서 제출 때까지 프로그램의 입학 이후 3 년 최대 trascurrirá. 이 기간을 경과, 학술위원회 수도, 그녀의 상사, 일년이 기간의 연장, 어떤 경우에 확장, 예외적으로, 또 다른 추가 년까지 통보 후보의 요청에.

규정 제 7.3에 따르면, 헌신 박사 과정의 학술위원회의 파트 타임 박사 요청 명시 적 승인 될 것입니다. 이 경우, 박사 학위 논문의 보증금을 제출 마감일은 자신의 논문에 의해 통보 후보의 요청에 따라 학술위원회 2 년간의 사전 승인을위한 신 재생 최대 5 년이 될 것입니다. 이 확장은 다른 부가 해, 예외적으로, 어떤 경우에 연장됩니다.

파트 타임 위치에서 박사 학위 프로그램을 공부하고자하는 학생들은 그것을 입학하거나, 한 번 인정을위한 신청서를 제출할 때 적용 할 때 그들가 동의 아래에 명시된 상황의 및 활성화해야 공식 박사 ULL의 규칙 제 7.3에서 요구하는 파트 타임 학생으로 인식.

고독한 파트 타임 위치에서 박사 과정 학생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당신은 이유로 풀 타임에서 이러한 연구를 수행 할 수 없음을 정당화 방식으로 그것을 위해 설립 제한 시간 내에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노동 활동, 특수 교육 요구, 가족 관리, 고성능 운동 선수 또는 높은 수준의 요구뿐만 아니라, ULL의 내구성이나, 적절한 개발 조례의 규정에 고려되는 것과 같은.

이러한 요청은 해당 박사 과정의 학술위원회에서 박사 과정에 등록 설립 기간 전에 해결 될 것입니다. 이 결정에 대해 통지 한 달 이내에 총장 이전에 항소를 제기 할 수있다.

각 박사 프로그램은 파트 타임 박사 학위를 수행 할 수있는 학생들의 최대 비율을 수립하여야한다. 이 데이터는 학술 프로그램 가이드를 컨설팅 및 각 학기의 시작 전에 확립에 의해 얻을 수있다.

전술 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박사 과정의 개발 기간 동안, 다음과 같은 상황이 제공 헌신의 모드로 변경을 요청할 수있다 :

  • 박사 프로그램에 따라 파트 타임 헌신과 박사 과정 학생들은 인정 등이 자동으로 풀 타임에 박사 과정의 학생이 될 것으로 인식하고있는 상황을보고 싶어요. 그 순간에서, 그들은 3 년 박사 학위 논문의 예금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하기 전에, 그들은 조건 파트 타임 학생에서 2 년 이상 경과하지 않은 제공하고 있습니다.
  • 파트 타임 학생의 상태를 적용하고 위에서 언급 한 요건 중 하나를 충족 할 필요가에서 풀 타임보기에서 박사 과정을 시작하는 데 박사 학생들의 프레젠테이션에 그 지위를 부여에서 사용할 수 함께 이미 경과와 최대 시간의 박사 학위 논문의 예금 요청 5 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연구 (제 박사 과정 ULL에 적용되는 규정 7.4)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헌신 정권을 변경 한 박사 과정 학생의 경우, 5/3의 계수는 단계로 설정 헌신 전체 시간의 파트 타임 헌신과 3/5을 변경 파트 타임에 대한 전체에, 섹션 하나는이 문서의 세 가지에 설립 계산 시간의 목적을 위해.

또한 다른 나라에서 온 학생들이 권장됩니다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에 특별한 관심을 끈다.

지난 3월 2020 갱신.

학교 소개

La Universidad de La Laguna ha ejercido una importante función de liderazgo educativo, científico y cultural en Canarias durante sus dos siglos de historia, impulsando el progreso de nuestra comunidad ... 자세히 알아보기

La Universidad de La Laguna ha ejercido una importante función de liderazgo educativo, científico y cultural en Canarias durante sus dos siglos de historia, impulsando el progreso de nuestra comunidad y contribuyendo decisivamente a su modernización. 짧게 보기
산타 크루스 데테 네리 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