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서 박사 학위

89 교육에서 박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교육

교육 박사는 교육 (D.Ed.)에서 중 교육 철학 박사 (박사 과정), 교육 (Ed.D)의 의사 또는 의사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학위는 그것이 공공 또는 민간 조직을 통해인지, 교육 분야의 학문, 행정,​​ 또는 임상 연구 자세를 추구 후보 설계되었습니다.

교육 박사는 대개의 과정 및 수여하는 학위 논문을 필요로합니다. 교육 프로그램의 박사를위한 전문 분야는 몇 가지 이름을, 교육 정책, 교육 심리학, 교육 과정 및 교육, 또는 교육 행정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에 박사의 졸업생들은 종종 같은 학교 교장 또는 교육감과 같은 대학이나 교육 행정 위치에 교수로 경력에 계속.

당신이 교육 분야에 대한 열정과 경력 기회에 대한 많은 문을 열고 자신을 추가하려는 경우 다음 교육에서 박사 당신을위한 학위 수 있습니다.아래 살펴보고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교육의 의사 - 고등 교육 (EDD)

University of Liverpool Online Programmes
온라인 시간제 4 - 5 년 공개 입학 영국 리버풀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이 학습에 통합 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

교육에서 박사.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는 학습 통합 론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고등 교육 환경 내 생각 최신 연습, 연구 및 리더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의 장소로서 학습 기관으로, 국제적인 맥락에서 운영, 대학에 대한 깊은 이해의 개발에 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초점은 제도 발전의 핵심 지도자를 촉진하기 위해 전문 지식, 학술 및 정책 문학, 출판 및 개인 연구의 사용에 있습니다. 박사 학위에 상응하는 상태에서, EDD는 글로벌 기업으로 고등 교육에 초점을 맞춘 전문 박사 학위입니다. 국제 소스에서 연구, 사례 연구, 정책 및 학계를 사용하여 - - 국제 경험을 완료 EDD의 교과 과정은 국제적인 관점에서 구성되어있다. 모듈은 리더십, 정책 및 제도 변경, 액션 연구 교육 리더십과 국제화 및 글로벌 트렌드의 영향을 포함한다. 핵심 모듈 외에도, 학생들은 각각 박사 실무자와 연구자로서의 개발에 반영 박사 개발 계획 (DDP)를 작성합니다. 입학 요구 사항은 조정 또는 동료의 활동을 관리하기위한 적어도 일부 책임을 포함하여 인정 기관에서 석사 학위 및 관련 업무 경험 최소 2 년을 포함한다. 학생들은 다른 고등 교육 전문가와 상호 작용하는, 프로그램에 평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교육 환경에서 조사 연습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범위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교육 기술 교육 (교육학 박사)의 의사

Walden University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6 미국 미국 온라인

교육 기술의 변화는 극적으로 학생들이 학교, 직장, 가정에서 학습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있습니다. 교육 기술의 전문화와 EDD는 시작하고 지구, 지역, 주, 연방 정부 수준에서의 변화를 구현하려는 K-12 교육 지도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신 기술 및 교수 설계 원리를 통합하여 개발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 [+]

교육 기술 교육 박사 (교육학 박사) 당신은 당신의 기관 및 지역 사회의 변혁 교육 변화를 주도하는 바램이 있습니까? 고등 교육에 P-12에서 실무자 및 관리자를 위해 설계, 교육 (EDD) 프로그램의 월든 대학의 온라인 의사는 이러한 요구가 길을 따라 변경할 경우에도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유연성과 선택을 제공합니다. 평생 학습자 통로, 학생들 EDD 프로그램과 교육 전문가 (EDS) 프로그램을 모두와 함께 같은 첫 년 과정을. 즉,도 경로를 전환하기로 결정한 경우,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의미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바로 당신을위한 코스로드를 선택합니다. 당신의 박사 연구 또는 논문에 첫 번째 코스에서, 실제 지원 혜택. 이전 과정에서 학점은 학위 완료 기간을 단축한다. 오늘날의 교실과 지역 사회가 직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와 이론을 적용합니다. 교육 (EDD) 프로그램의 우리의 의사는 학습 환경에서 바로 최신 교육 전략을 적용 할 때 당신은 P-12, 유아, 또는 고등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여부를 좀 더 효과적이고 영향력있는 리더가 될 준비합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당신은, 실제 사례 연구, 대화 형 도구, 연구 및 학술 작문 실력을 연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박사 집중적 인 지원 과정에 참여 것이다 과정을 안내하고, 성공적으로 당신의 박사 연구의 완료 또는을 준비 학위 논문. 우리의 지식이있는 교수, 교직원 및 지원 서비스는 당신과 당신의 관석의 방법-에서 기초의 시작 과정을 완료의 모든 단계입니다. 교육 기술의 변화는 극적으로 학생들이 학교, 직장, 가정에서 학습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있습니다. 교육 기술의 전문화와 EDD는 시작하고 지구, 지역, 주, 연방 정부 수준에서의 변화를 구현하려는 K-12 교육 지도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신 기술 및 교수 설계 원리를 통합하면 개발 및 K-12 교실에서 문제를 학습지도 기술 지원 솔루션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결과는 교육 통신 기술 (AECT) 표준 협회에서 정보와 함께,이 EDD 전문성은 빠르게 변화하는 분야에서 지역 문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그것은 세븐 분기 완료시 획득 할 수있는 임베디드 포스트 마스터의 인증서로, 신속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당신의 경력을 사전에 설계되어 있습니다. 완료 요구 76 최소 분기 학점 * 재단 코스 (5 QTR. CR.) 특성화 교육 과정 (30 QTR. CR.) 도우미 과정 (6 QTR. CR.) 연구 과정 (15 QTR. CR.) 박사 캡 스톤 (20 QTR. CR.) 1 대면 거주 e- 포트폴리오 *완료 시간은 개인의 발전과 적용 가능한 경우, 전송 학점에 따라, 학생에 따라 다릅니다. 도 완료 시간은 일년 1 년 과정 9 개월의 박사 연구 / 학위 논문의 완료를 가정합니다. 코스 교육의 미래를 선도 교육 기술 동향 및 문제점 디지털 미디어 만들기 연구 이론, 디자인, 및 방법 박사 연구 성공을위한 도구 * 혁신 및 학습 기술의 확산 양적 추론 및 분석 전자 학습 변화 선도 정성 추론 및 분석 연구를위한 분석하기 (한글) 박사 쓰기 * e 러닝에 대한 지침 설계 * 투자 설명서를 완료 박사 관석 완료 *연구 동반자 과정은 기간에 다른 코스와 함께 할 수 있음. 하이라이트 당신이 45 년 동안 성공처럼 월든 대학은 성인 학습자를 돕고있다. 우리는 인생을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은 당신이 궤도에 머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파트너 가치가있다. 교육 (EDD) 프로그램의 우리의 의사를 통해 월든은 당신이 당신의 요구와 목표에 학업을 조정, 심지어 시간과 돈을 잃지 않고 방향 중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례없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학위 경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EDD 프로그램과 교육 전문가 (EDS)의 학생들 후 석사 프로그램은 같은 네 가지 초기 과정을. 우리의 평생 학습자의 통로로, 당신은 다시 시작하지 않고 학위 경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전의 교육 경험을 학점을 취득. 당신은 당신의 학위를 취득한 당신에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크레딧을 전송 할 자격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연구 주제를 선택하고 학생, 기관, 또는 지역 사회에 직면하고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독창적 인 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중요한 박사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학생 지원 서비스 모두에 액세스 할뿐만 아니라, 우리의 재단 과정 및 박사 집중 지원 과정은 실제 사례 연구 및 성공 capstones의 예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박사 과정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 연구와 쓰기 능력을 연습합니다. 교육 기술은 결승선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과정 추적기 당신이 당신의 자원 참조를 구성 할뿐만 아니라 학위를 향해 진행 상황을 추적 인용 소프트웨어 도움말 같은 도구. NCATE의 인증은 우리의 프로그램은 높은 품질입니다 당신을 보장합니다. 월든 대학의 리처드 W. 라일리 교육 대학과 리더십, 교사 교육 (NCATE) -accredited 기관의 인증을위한 국가위원회는 교육자의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K-12 학교 전문가를 준비 우수성을 인정 표준으로, NCATE 인증 우리는 엄격한 국가 표준을 충족 보장합니다. [-]

고급 교육 행정에서 교육 전문가 (EDS)

Argosy University Sarasota, College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20 개월 미국 Sarasota

당신은 사라 소타에서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까? 아고 대학, 사라 소타, 플로리다 사라 소타,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이기위한 고급 교육 행정에서 교육 전문가 (EDS) 학위를 제공합니다. [+]

교육에서 박사. 당신은 사라 소타에서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까? 아고 대학, 사라 소타, 플로리다 사라 소타, 제공 고급 교육 행정 교육 전문가 (EDS)도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지역 공인 기관에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현재 원금 또는 초기 관리 면허를 개최 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DS 고급의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과정은 건물 및 지구 관리 위치에 대한 인증 또는 면허로 이어질하지 않습니다. 코스 목록 코어 과정 이수 요건 다음 과목 (24 학점)의 여섯 완료 고급 교육 행정 학위 프로그램에서 EDS의 학생들은 핵심 코스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교육 공공 정책 분석 (3 학점) 종합 계획 (3 학점) 변경 이론 : 지구 (3 학점) 데이터를 통해 학교 리더십이 귀하를 기반 개선 (3 학점) 고급 교육법 (3 학점) 인간과 공립학교 재정 자원 관리 (3 학점) 윤리와 교육 지도자를위한 대인 효과 (3 학점) 고급 학술 연구와 쓰기 (3 학점) 선택 과목 요구 사항 학생들은지도 교수의 승인을 하나 선택 과목 (3 학점)을 선택합니다. 실습 요구 사항 고급 교육 행정 학위 프로그램에서 EDS에서 학생들은 실습 3 학점 다음을 완료해야합니다. 학교 구역 실습 / 인턴쉽 I (1.5 학점) 학교 구역 실습 / 인턴십 II (1.5 학점) 입학 요구 사항 마스터의 지역인가를받은 교육 기관에서 학위 또는 적절한 인증 외국 기관 석사 학위로 이어지는 작품 (4.0 규모) 및 후속 대학원 연구에서 최소 3.0 점의 학점 아고 대학 사전 승인 영어 능력 시험에서 최소 점수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거나 제 다섯, 입학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영어 교육의 언어가되는 교육 기관을 졸업하지 않은 모든 신청자가 필요합니다 "영어 능력 정책." 학년 유아원-12 학년 유아원-12 또는 관련 교육 서비스 경험에서 검증 풀 타임 교육 경험 3 년의 최소. 교육 또는 관련 교육 서비스 경험이 다른 상태에서의 경우, 신청자는 학교가 주정부에서 승인하는 학교라고 공식적인 검증을 제출해야합니다 범죄 경력 확인의 증거 프로그램 입학위원회와 입장에 대한 추천과의 인터뷰. 프로그램 신청서와 함께 제출 작문 샘플 대다 고급 교육 행정이 사라 소타 교육 전문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경력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는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는 우리에게 연락하여 우리의 재정 지원 및 장학금 페이지 (자격을 사람들에게 사용 가능) 특정 재정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다. 아고 대학, 사라 소타에서 사라 소타에서 고급 교육 행정 프로그램에 대한 검색을 종료합니다. [-]

고급 교육 행정에 박사 학위

Argosy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6 미국 Tampa

아고 대학, 탬파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은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 교육의 우리의 의사 (EDD)는 이미 지역 공인 기관에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을 완료 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

고급 교육 행정 박사 아고 대학, 탬파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은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 교육의 우리의 의사 (EDD)는 이미 지역 공인 기관에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현재 원금 또는 초기 관리 면허를 개최 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DD 고급의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과정은 건물 및 지구 관리 위치에 대한 인증 또는 면허로 이어질하지 않습니다. 아고 대학, 탬파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 성과 고속도로 학교 지도자 면허 컨소시엄 (ISLLC) 기준 표준 1 지구 수준에서 교육의 리더는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 의해 공유 및 지원 학습의 비전의 개발, 관절, 구현 및 책임을 촉진하여 모든 학생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함수 공동 개발 및 공동의 비전과 사명을 구현 수집과 목표를 식별하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조직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조직 학습을 촉진 만들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획을 구현 지속적이고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 모니터링하고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계획을 수정 표준 2 지구 수준에서 교육의 리더, 옹호 육성 및 학교 문화와 학생들의 학습 및 직원 전문 성장에 도움이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유지하여 모든 학생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함수 육성 및 협력, 신뢰, 학습의 문화를 유지하고, 높은 기대 종합 엄격하고 일관된 교육 과정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학생들을위한 개인 및 동기 부여 학습 환경을 만들기 지시를 감독 학생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평가 및 책임 시스템 개발 직원의 교육 및 리더십 능력을 개발 양질의 교육에 소요되는 시간을 극대화 교육 및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이고 적절한 기술의 사용을 촉진 모니터 및 교육 프로그램의 영향을 평가 표준 3 지구 차원에서, 교육 지도자,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학습 환경에 대한 조직, 운영 및 자원의 관리를 보장함으로써 모든 학생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함수 모니터링하고 관리 및 운영 시스템을 평가 , 확보 할당, 정렬, 효율적으로, 인간의 재정 및 기술 자원을 활용 학생과 교직원의 복지와 안전을 증진하고 보호 분산 리더십 능력을 개발 교사와 조직의 시간을 확인하는 품질의 교육과 학생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표준 4 지구 차원에서, 교육 지도자, 교직원 및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협력하고 다양한 지역 사회의 관심과 요구에 대응하고, 지역 사회 자원을 동원하여 모든 학생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함수 수집 및 교육 환경에 적절한 데이터와 정보를 분석 지역 사회의 다양한 문화, 사회, 지적 자원의 이해, 감사 및 사용을 촉진 가족 및 보호자와 긍정적 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 지역 사회 파트너들과 생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 표준 5 지구 수준에서 교육의 리더 무결성, 공정하게 행동함으로써 모든 학생의 성공을 촉진하고 윤리적 인 방식으로. 함수 모든 학생의 학업 및 사회적 성공을 위해 책임의 시스템을 확인 자기 인식, 반사 연습, 투명성, 윤리적 행동의 모델 원리 민주주의, 평등, 다양성의 가치를 보호 고려 및 의사 결정의 잠재적 인 도덕적, 법적 처벌을 평가 사회 정의를 증진하고 개별 학생의 요구가 학교 교육의 모든 측면을 통보 확인 표준 6 지구 수준에서 교육의 리더, 이해에 응답하고,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법적, 문화적 맥락에 영향을 미치는하여 모든 학생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함수 어린이, 가족, 간병인에 대한 옹호 지역, 지구,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 및 국가 의사 결정 학생들의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 평가, 분석 및 리더십 전략을 적응하기 위해 동향과 전략을 신흥 예상 연구 결과 학자 - 실무자로 학생에 의해 조회, 비판적 사고, 학술 작문 및 의사 결정 능력을 개발 : 1. 분석과 현장에서 현재의 관행과 관련된 증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전문 문학을 평가. 2. , 분석 설계, 수행, 적절한 연구 설계를 사용하여 징계 맥락에서 연구를 방어. 3. 생산과 엄격하고 신뢰할 수있는 논문을 방어. 입학 요구 사항 마스터의 지역인가를받은 교육 기관에서 학위 또는 적절한 인증 외국 기관 석사 학위로 이어지는 작품 (4.0 규모) 및 후속 대학원 연구에서 최소 3.0 점의 학점 아고 대학 사전 승인 영어 능력 시험에서 최소 점수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거나 제 다섯, 입학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영어 교육의 언어가되는 교육 기관을 졸업하지 않은 모든 신청자가 필요합니다 "영어 능력 정책." 초기 관리 인증서 또는 라이센스 상태 요구 사항에 따라, 후보는 국가의 승인을 학교에서 풀 타임 교육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교육 경험이 다른 상태에서의 경우, 신청자는 특정 국가의 승인을 학교에서 교육 경험의 길이의 형식 검증을 제출해야합니다 (필수) 기본 기술의 표준화 된 시험의 통과의 증거 입장에 대한 프로그램 입학위원회와 추천 인터뷰 범죄 경력 확인의 증거 - 또는 - 상태가 승인 한 학교의 현재 고용 신청서와 함께 제출 작문 샘플 입학을위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입학 부서에 제출해야합니다. 입학 담당자가 관심 신청자는 다음과 같은 필요한 문서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할 수 있습니다 : 입학 양식 신청서 애리조나에서 제외 신청 수수료 (환불 불가. 응용 프로그램이 등록 계약을 체결 신청자의 3 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애리조나의 상태에서, 신청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직업에 대한 자격의 자체 평가와 개인 목표 문 현재 이력서 (현재 학교 관리자로부터 학생의 학업 능력을 잘 알고 하나의 소스에서 하나) 추천서 2 모든 중등 학교의 성적 증명서는 참석 코어 과정 이수 요건 학생들은 다음 사항을 치러야합니다 E7000 - 교육 공공 정책 분석 (3) E7001 - 종합 계획 (3) E7002 - 변경 이론 : 지구 (3) E7004 - 데이터 기반 귀하의 메시지를 통해 학교 리더십 향상 (3) E7005 - 고급 교육법 (3) E7006 - 공립학교에서 인적 및 재정 자원 관리 (3) E7007 - 윤리 및 교육 지도자를위한 대인 효과 (3) [-]

특수 교육 (교육학 박사)

University of San Francisco - School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5 년 August 2016 미국 San Francisco + 1 더

자본 접근에 초점을, 그리고 포함, 교육학 박사로 특수 교육 연구, 리더십, 고등 교육 교육에 대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

교육에서 박사. 장애. 주식. 문화. 주식, 액세스 및 포함,에 초점을 교육학 박사 특수 교육에 연구, 리더십, 고등 교육의 교육을 위해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을 옹호하고,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연대 산책 - 우리의 학제 적 접근 방식은 학생들이 비판에서 그릴, 장애 및 기타 사회 지표와의 교차점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기여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과정은 강력한 방법론 및 이론적 기반을 제공, 3 실습 경험에 대한 학생들의 준비 : 고등 교육의 교육, 연구, 학교 상담 및 협업, 경력 발전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실습에서 학생들은 USF에서 교수 멘토 또는 다른 대학과 일치하고, 연구 조사에 참여 대학원 수준의 과정을 가르치는, 또는 지역 사회 기반 조직과 협력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 박사 과정은 석사 학위 이상 연구 60 학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박사 학위 논문의 완성에 절정. 연간 12 ~ 15 학점을 취함으로써, 학생들은 5 년 박사 과정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졸업생, 문제 및 장애 학생이 직면 한 문제와 관련된 의미있는 연구를 근거 중심의 교사 교육을 제공하고, 장애 학생의 교육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학교 관계자들과 협력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장애 학생을 제공하기 위해 미래의 K-12 특수 교육 교사를 준비, 문화적, 언어 적, 사회 경제적, 상황에 맞는 다양한, 그리고 의사 소통 요소를 고려하고 해결 할 수있을 것입니다. 프로그램 배달 일하는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프로그램은 아홉 학기 (금요일 저녁과 하루 종일 토요일)를 소집 대체 주말 수업 일정을 다음과 같습니다. 과정 세부 사항 학생들은 교육학 박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학기에서 찍은 얼마나 많은 과정에 따라 5 년 이하의 특수 교육 프로그램. 학습 성과 특수 교육 학생의 학습 결과에 박사 과정 : 특수 교육 박사 과정의 교수 학습과 교육에 장학금을 기초 수준의 기술을 가진 학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데이터 분석 기술의 이해를 시연 할 예정이다. 학생들은 연구 논문의 학문적 분석을 시연 할 예정이다. 학생들은 학문적 기록을 시연 할 예정이다. 특수 교육 박사 과정의 교수 학습과 교육의 장학금에 대한 고급 수준의 기술을 가진 학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매우 자신이 선택한 표준화 평가기구를 평가하는 기능을 설명 할 것이다. 학생들은 연구 조사의 결과 섹션을 작성하는 능력을 보일 수 있어야한다. 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주제에 문학 평론 기술을 적용하는 능력을 보일 수 있어야한다. 특수 교육 박사 과정의 교수 설계, 수행, 자신의 선택의 독창적 인 연구를 전달 할 수있는 능력을 학생들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독창적 인 연구를 전달합니다 학생들은 설계, 수행, 자신의 선택의 독창적 인 연구를 작성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우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재원 연방 재정 지원, 주, 대학 자원은 새로 현재 USF 학교 교육과 학생들의 입학 할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 교육 수업의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교육 과정의 많은 학교는 늦은 오후와 저녁에 제공됩니다 및 / 또는 주말을 교류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석사 또는 박사 학위를 자신의 자격을 획득하면서 그들이 풀 타임 직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교실 (즉, 학생 교육)에서 시간을 보내고 또는 현장 또는 traineeship 경험을 완료해야하는 경우 그러나, 이러한 약속은 정상 근무 시간에 방해가됩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재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희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특수 교육 박사 학위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Faculty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년 October 2016 체코 프라하 + 1 더

박사 연구 프로그램 특수 교육 대학원 특수 교육 분야의 이론적 지식과 연구 능력을 갖추고있다. 대학원은 과학 연구 분야에서 일을하고 대학 학생들의 교육에 참여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대학원의 프로필 박사 연구 프로그램 특수 교육 대학원 특수 교육 분야의 이론적 지식과 연구 능력을 갖추고있다. 대학원은 과학 연구 분야에서 일을하고 대학 학생들의 교육에 참여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 / 그녀의 프로 경력은 대학 및 과학 - 연구 기관의 유사 기관에 적용 가능한 당국의 위치를​​ 선도 가능합니다. 수업료 180.000Kč이 번호는 EUR 환율을 사용하여 자동 통화 변환하여 계산되었다 : 27.055 연구의 특성 박사 과정의 내용은 주로 사회에서 장애인의 참여의 증가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특별한주의를 사회적 측면에 제공됩니다. 박사 연구 프로그램은 특수 교육 분야의 폭 넓은 스펙트럼에서 교육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장애인의 삶의 질과 관련된 미래의 새로운 해결하기 위해 최신의 문제 위의 특수 교육의 과학 분야를 개발 할 준비가 언급이다. 개별 과정 또한 국제적인 맥락에서 특수 교육의 국소 측면을 커버합니다. 연구 활동은 바람직 포함해야한다 : 특수 교육 진단 및 개입을 포함 이른 나이 사회에서 장애 아동과 그 위치에 가족 주류 기본 학교에 학생들과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학생의 통합을 포함한 장애인의 사회적, 문화적, 산업 통합, 특수 교육 및 사회 재활 방법, 기술 및 절차 개발 장애인에 대한 일반 대중의 접근 방식의 변화 장애인의 삶의 질 이론의 개발을 포함한 특수 교육, 주요 구조 부품의 시스템 개발 입시 및 평가 기준을 설명 입학 시험 논문 / 논문 1) 토론. 전문 항목을 선택한 candidate's에 최대 10 장 (참고 문헌 포함)이 프로젝트는 박사 과정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보낼 수 있어야하며의 연구 문제의 특성, 목표의 기본 개념과 구조를 포함해야한다 문제 및 이론적 연구와 전문적인 문헌에 사용 된 방법. 지식 기반과 현재 문학 분야에서 특수 교육 및 관련 분야에 대한 문헌의 목록의 제출 2) 프리젠 테이션. 평가 기준: 신청자가 10 점의 최대를 얻을 수, 연구에 입학 점의 수는 적어도 7 점을 받고있다. 입학 조건 후보자는 그들이 모든 입학 조건 충족하는 경우 공부 입원 : A) 시간에 필요한 모든 내역 및 보충 교재로 신청서를 제출하기를, 나) 석사 학위 과정의 완료의 인증 등본을 제공하기 위해, c)에 입학 시험을 통과 학장에 의해 결정 포인트의 최소 개수에 도달합니다. [-]

자식 연구에서 박사 과정

University of Minho - Institute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3 년 October 2016 포르투갈 브라가

아동 학 박사 학위에 연구의 공헌하는주기는 180 ECTS에 해당하는 3 년 (풀 타임 기준) 동안 지속됩니다. [+]

교육에서 박사. 아동 학 박사 학위에 연구의 공헌하는주기는 180 ECTS에 해당하는 3 년 (풀 타임 기준) 동안 지속됩니다. 연구의이 사이클은 주로 개발 목표로 : 과학 분야의 체계적인 이해 능력; 과학 분야와 관련된 역량, 기술 및 연구 방법; , 임신 디자인, 적응하고 학업 품질과 무결성 기준에 의해 부과 된 요구 사항을 존중하는 의미있는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 연구의이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전문과 교차 교과 단위의 특정 코스와 다양한 박사 요리에 공통 과정을 결합한 교육 과정 구성 요소; 지식과 박사 전문의 지점에 해당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계 원래 논문의 정교,. 특산품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과 예술적 표현; 극적인 교육; 특수 교육; 체육, 레저 및 레크리에이션; 음악 교육; 어린이를위한 문학; 초등학교 수학; 유아 교육 방법론 및 감독; 발달 심리학 및 교육; 아동 건강; 어린 시절의 사회학. [-]

임상 심리학 심리학 박사 학위 의사 (psyd)

University of San Francisco - School of Nursing and Health Professions
캠퍼스 전일제 5 년 September 2016 미국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PsyD 학생들은 낙후 된 지역 사회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건강 요구를 강조하고 실천 중심의 교육을 통해, 행동으로 생각을 번역하는 훈련. [+]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PsyD 학생들은 낙후 된 지역 사회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건강 요구를 강조하고 실천 중심의 교육을 통해, 행동으로 생각을 번역하는 훈련.

임상 심리학 PsyD 에서 USF SONHP 에 비 메오.

임상 실습을 강조, USF의 PsyD 프로그램은 박사 학생들이 지역 사회 보건 설정의 다양한 의료 서비스 심리학자로 일을 준비합니다. 졸업생들은 개인과 사회의 상황에 맞는 문화적, 영적, 사회 경제적 환경에있는 동안 민감한 통합, 행동 건강 개입의 경험과 이론적 토대에 능숙 할 것이다. 면허 및 인증 USF PsyD 프로그램은 학교와 대학 (WASC)의 서쪽 협회의 인증을 받았으며과 학교 및 전문 심리학 프로그램 (NCSPP)의 국가위원회에 준회원 상태를 가지고있다. USF에서 PsyD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심리학자로서 캘리포니아에서 면허 (기타 국가)을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 USF PsyD 프로그램의 임무는 못하는 인구와 임상 및 학술 작업을 강조하고 interprofessional, 통합 된 행동 건강 설정에서 작동하도록 훈련 문화적으로 응답 의료 서비스 심리학자에 초점을 맞추고 예수회 값에 기반을 둔 연구의 엄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및 배달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다른 기관에서 작성 실습 (1천5백~2천시간), 전문 프로젝트, 제 5 년 인턴 3 년 (면허으로 적용 1천5백~2천시간)을 포함하여 학술 연구 4 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잡성 수준과 실습의 시간의 수는 매년 증가한다. 각 실습 배치는 지역 사회에서 발생하고 캠퍼스 과정을 포함한다. 입장료는 가을, 봄, 여름 학기 동안 연중 연구와 만 가을에 있습니다. 일부 과정은 행동 건강, 공중 보건의 마스터 과학의 마스터에서 학생들과 공동으로 수행하고, 정신과 정신 건강 간호사 치료사 프로그램에서 간호 실습의 의사, 때때로 다른 USF의 학교와 대학에서 학생들과 함께 할 수있다. 학점은 실질적으로 12 학점 최대까지 PsyD 프로그램에 제공하는 것과 동등한 다른 인증 기관에서 찍은 코스받을 수 있습니다. 임상 교육 및 연구 임상 교육은 교육 과정 작업을 보완 및 임상 능력이 개발되는 경험이 풍부한을 제공합니다. 임상 훈련은 다양한 지역 사회 정신 보건 설정에서 캠퍼스 또는 캠퍼스에 일어난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년 임상 회전은 주요 의료 센터에 배치, 지역 사회 정신 보건 기관, 대학 상담 센터, 어린이 병원을 포함한 지역 사회의 설정을 완료하고, 입원 환자 치료 프로그램됩니다. 프로그램의 임상 적 구성 요소는 포괄적이고, 어린이, 가족과 성인 심리 평가 (인지, 성격, 신경 심리 검사) 및 치료를 제공하는 회전을 포함한다. 전국적으로 인정 임상 실습 사이트 및 인턴십에서 다양한 실습 및 인턴쉽 사이트의 범위에서 일반 의사 및 전문 교육을받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실습 요구 사항을 완료하려면, 학생들은 주요 의료 센터, 지역 사회 정신 보건 기관, 대학 상담 센터, 어린이 병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설정에 배치하고, 입원 환자 치료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의 실습 구성 요소는 포괄적이고 학생들이 소외되는 지역 사회를 중심으로 어린이, 가족, 성인 심리 평가 및 치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베이 지역에서 전국적으로 인정 임상의 다양성에서 모두 일반 의사 및 전문 훈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습 성과 지식, 태도 및 기술을 습득합니다 임상 심리학의 PsyD의 졸업생들은 개인과 건강 전문가에 문화적으로, 문맥 성, 통합 된 행동 건강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설정에서 작동합니다. 임상 심리학 프로그램의 PsyD의 졸업생으로서, 당신은 : 과학적 심리학의 폭 넓은 지식을 가지고; 증거 기반의 개념화, 평가, 개인, 개발, 콘텐츠 및 사회 문화적 관점을 사용하여 인간 문제의 처리에 종사; 및 못하는 인구 interprofessional, 통합 의료의 전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폭 넓은 과학 지식 기반을 가지고 소외된 집단에 중점을두고, 소비 생산, 심리적 연구를 전파하는 과학적 원리를 사용합니다. 전문적인 가치와 태도를 가지고;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상담 능력; 자기 인식과 반사 연습 기술. [-]

교육의 의사

University of Southern Queensland (USQ)
온라인 시간제 오스트레일리아

지금 신청하세요! 우리는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취득과 같은 사례 연구 지식과 기술에 도움에 관한 전문 연구 박사입니다 .. [+]

지금 신청하세요! 우리는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받고 있습니다.

닥터 교육

단위 완료 : 24

재생 시간 : 최대 육년 파트 타임으로

시작 날짜 : 2006 년 3 월, 7 월, 11 월

입학 요건 • 영어 IELTS 6.5 또는 이에 상응하는

• '신용'평균 또는 명예 (I 또는 IIA) 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 관련 연구의 제안 영역과 교육 석사 (8 단위) 또는 이와 동등한 완료

• (보통) 삼년의 문서화 된 기록 연구의 제안 영역에 관련 분야의 전문가 또는 교육 경험의 풀 타임 상당 있고, 현재 또는 최근 전문 연습에 사용될 수... [-]


Kinanthropology에서 박사 학위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Faculty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년 October 2016 체코 프라하 + 1 더

박사 과정의 대학원은 깊고 포괄적 인 지식을 가지고 잘 과학적 원리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정통한된다. 그 / 그녀는 연구 방법에 익숙한 연구 작업의 윤리적 규칙을 관찰하면서, 학술 및 전문 무결성 개별 과학적인 작업을 제공 할 수있다. [+]

대학원의 프로필 박사 과정의 대학원은 깊고 포괄적 인 지식을 가지고 잘 과학적 원리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정통한된다. 그 / 그녀는 연구 방법에 익숙한 연구 작업의 윤리적 규칙을 관찰하면서, 학술 및 전문 무결성 개별 과학적인 작업을 제공 할 수있다. 그 / 그녀는 현재의 과학 기술의 중요한 분석 할 수있다. 대학원은 특히 연습 연구 결과를 적용하는 영역에서 그 / 그녀의 전문화 및 사회 링크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모두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의사 소통 능력이다. 원래의 연구를 기반으로 그 / 그녀의 박사 학위 논문은 Kinanthropology의 과학적 지식을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 학위 논문의 일부는 읽거나 국가 또는 국제 수준에 출판되었다​​. 수업료 이 숫자는 EUR 환율을 사용하여 자동 통화 변환하여 계산되었다 220000 Kč : 27.055 지점 특성 Kinanthropology는 생물 정신 사회적 맥락에서 인간의 성격 발달에 의도적과 자발적인 운동 활동의 복잡한 효과를 다루는 종합 과학 지점입니다, 등 체육 및 스포츠, 물리 치료 및 치료 체육의 영역에서 조건들이 효과적인 관리. 입시 및 평가 기준을 설명 각 후보는 입학 과정을 통과해야합니다. 입학 시험은 검사 보드 전에 구두로 실시되며, 신청자의 능력을 조사한다. 조사위원회는 평가 : 1. 논문 프로젝트 2의 품질. 이전 전문 활동 3. 수퍼바이저의 전문화 및 그 / 그녀의 연구 프로젝트 항목의 관계는 4 프로젝트. 체육 교육과 스포츠 학부에서 과학 연구 개발의 전반적인 전략과 관련, 찰스 대학 5. 신청자의 프로젝트 프리젠 테이션 심사위원회 등급의 제 1 항, 점의 규모에 3, 4, 5의 각 구성원의 형태 - 각 항목에 대해 0 ~ 10 점, 항목 2가 0-20 점의 규모에 평가된다. 하나의 시험관에 의해 수여 포인트의 최대 수는 60 점이다. 산술 평균이 조사 기판의 각 부재의 평가 점에 기초하여 계산된다. 결과는 가장 가까운 정수로 반올림 - 값 0.0-0.49 가까운 정수로 하방. 가장 가까운 정수로 상 방향 0.50-0.99 값. 출원인의 순위가 포인트들의 총 수에 기초하여 결정된다. 교수의 학장은 입학 포인트 한도를 결정한다. 졸업생의 행사에 대한 정보 Kinantropology는 연구의 학제 적 분야입니다; 따라서, 박사 졸업생은 주로 과학, 연구 및 교육에 사용된다. 고용의 또 다른 중요한 영역은 상태 관리 및 기업입니다. [-]

교육의 의사

Oral Roberts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September 2016 미국 Tulsa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교육에서 박사.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ORU에서 교육 대학원이되기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기독교 교육을 바꾸었다." 기독교 세계관 교육 훈련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교육의 ORU 대학원에서받을 것입니다 - 영향을 도와 삶을 변화하는 지식, 기술, 영감 기지. 테마는 「변신 교육자 "으로 디자인이 프로그램은 학생들 것이다, 차례로, 변화 사회에서 윤리적 인 행동, 지식 및 역량의 강점을 심어 동안 그리스도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사람의 세계로 가서 전문적인 기독교 교육을 준비합니다. 교육 정도의 ORU 대학원은 전 세계에 걸쳐 교육에 전문적인 책임을위한 고급 준비를 얻기 위해 기독교 원리를 개최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모든 프로그램은 성인 거리 학습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제품의 기본 전달 시스템은 집중하지만, 즐거운 4 일 모듈 클래스 형식이되고있다. 이러한 모듈은 광범위한 전후 할당, 시뮬레이션 및 동적 수준의 토론이있다. 프로그램의 독특한 장점은 학생들이 국내 및 국제 관점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핵심 과목 모든 박사 과정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핵심 과정을해야합니다 : 행정 조직 이론, 역사 교육, 리더십 연구, 교육 변화를위한 전략 및 현대 교육 과정 문제의 철학. 이러한 핵심 과정은 박사 과정 종합 시험을 완료하는 학생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집중 분야 - 대학 및 고등 교육 관리 - 공개 학교 경영 - 기독교 학교 경영 결과 교육 과정의 의사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직업 선택의 범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 - 대학의 대통령 - 대학 학장 - 대학 학과장 - 대학 교수 - 감독 - 교장 - 관리자 [-]

신학 박사 학위

Matej Bel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시간제 4 년 September 2016 슬로바키아 Banská Bystrica

박사 연구 (신학 박사 철학 박사)의 졸업생 개념 신학 및 과학 활동을 수행하고 교회 이론 전문 신학 적 작업을 생성하고 성경의 과학적인 주해를 기반으로 기독교 세계관을 구축뿐만 아니라 연습 할 능력이 있습니다. [+]

박사 연구 (신학 박사 철학 박사)의 졸업생 개념 신학 및 과학 활동을 수행하고 교회 이론 전문 신학 적 작업을 생성하고 성경의 과학적인 주해를 기반으로 기독교 세계관을 구축뿐만 아니라 연습 할 능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 parachurch와 에큐메니칼 기관과 조직에서 리더십 위치를 수행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들은 대학 수준과 교회와 종교 단체 직원의 전문 교육에서 신학 과정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자연 과학, 인문학과 신학 과학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신학 및 관련 분야의 연구를 수행 할 능력이 있습니다. 과학과 신앙 교육을 동시에 개성은 현대적인 철학적 신학 적, 윤리적 논쟁의 문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기독교 신앙, 종교와 문화에 관한 윤리적, 사회적 이슈에 민감하고 논쟁적인 공공 응답을 처리 할 수​​있는 바와 같이 . 신학으로 박사 학위를 수여하는 졸업생 신학 연구에 종사하고 원래의 작품을 게시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은 성경 해석에 의해 정보를 기독교 세계관을 형성 할 수있다. 신학과 기독교 교육의 부서에서 연구 활동은 교회에서뿐만 아니라 교회 밖에서 생활에 관한으로 개인과 사회에 기독교의 영향에 영향을 미치는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

교육학 박사

Mykolas Romeris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 6 년 September 2016 리투아니아 빌뉴스 + 1 더

연구는 각 후보의 개별 작업 계획에 따라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각 후보는 연구 대상을 통해 얻은 최소 30 ECTS를 (각 프로그램은 3-6 과목 포함) 수집해야합니다. [+]

교육에서 박사. 박사 과정의 structurte 박사 과정은 연구, 연구, 박사 학위 논문의 준비를 포함한다. 육년 - 전임 연구 '기간은 파트 타임 4 년이다. 박사 과정 및 학위 논문의 공개 구두로 방어가 완료되면, 의사의 학위 수여된다. 연구는 각 후보의 개별 작업 계획에 따라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각 후보는 연구 대상을 통해 얻은 최소 30 ECTS를 (각 프로그램은 3-6 과목 포함) 수집해야합니다. 연구의 다른 부분은 기초, 연구, 최소 2 과학 피어 리뷰 기사의 간행물, 과학적인 회의에 참여, 박사 학위 논문의 완성에 할당된다. 등록 기준 차 입학 기준은 박사 교육 및 각 과​​학 분야의 박사 과정 규정에 규정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신청자는 연구 제안서를 제시하고 박사위원회의 회의에서 그것을 방어, 석사 학위를 수여합니다. 또한, 신청자는 (어떤이있는 경우) 그 / 그녀의 과학 출판물을 제시한다 일부 분야에서 외국어 시험 (프랑스어 또는 독일어 영어) 필수입니다. 박사위원회는 봄에 매년 추가 입학 기준 및 절차를 지정합니다. 논문의 준비 논문의 제목, 논문의 목적과 목표, 연구 방법론과 논문도 참신하고 실용적인 의미에 관한 이전의 과학 연구의 개요를 포함하는 원래의 과학 작품이어야합니다. 결론은 논문의 별도 부분에 표시되어야한다. 논문은 저자 및 과학 출판물의 그 / 그녀의 목록의 이력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어 논문과 요약의 최종 준비 후, 학위 논문은 (논문 상업 기밀을 포함하지 않는) 공개 행사에서 방어한다. 연구 목표 및 작업 방법, 진술, 그리고 논문의 주요 결론 : 방어 동안 박사 과정은 그 / 그녀의 논문을 제시한다. 이사회는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위원회가 비밀리에 또는 박사 학위 수상의 승인에 투표 한 후, 과학적 토론에 참여한다. 프로그램 필수 과목 교육 EDU8001 5 Philosofy의 현대 이론 사회 연구 EDU8002 5의 방법론 대체 과목 네를 선택합니다 : 고등 교육 EDU의 교수법 9001 (5) 질적 연구 방법론 교육 EDU8003 5 양적 연구 방법론 교육 EDU8004 5 교육 EDU8005 5의 개발을위한 프로젝트 직업과 심리 인간 개발 EDU8006 5 문화 교육 EDU9002 5의 크기 창의성 개발 현대 교육 시스템 EDU8007 5 사회학의 현대 이론 교육 EDU9005 5 교육 과학, 그것을 개발 경향 및 전망 EDU9006 5 교육 정책 및 관리 : ID 및 세계 성 EDU9007 5 [-]

교육 박사 학위 (교육 지속 가능성)

Nipissing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July 2016 캐나다 온타리오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

교육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21 세기의 지속 가능한 교육 관행, 교육, 보건, 사회 복지, 사회 정의 및 관리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지속 가능한 실천함으로써 우리는 연구, 교육을 실시 의미하고, 학문, 문화, 국적에 걸쳐 학습과 자연에 사람들에게 자기의 관계, 그리고에 자기의 지식과 이해를 개발하고 교육의 글로벌 비전을 수용 설계 환경은 교육받은 사람이되는 데 필수적입니다.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 내에서 학생 및 교직원의 계정에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적 맥락을 질문하고, 세계가 상호되는 방법을 고려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적은 현재와 미래의 학계와 프로그램을 떠나 다양한 사회 과학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역량을 구축하는 것은 어디 적극적인 학습 실제 및 가상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 세기 표준 관행의 현 상태를 넘어 준비 여러 관점은 개인 및 기관 활동의 기초이다. 정도는 학교 시스템 내에서 교육을 위해 설계,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사회의 복지에 대한 개인의 책임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약혼 시민이 될 것입니다보다 일반적으로 직업, 내된다. 다양한 코스, 종합 시험과 논문 (연구 논문)을 GH Throu,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학습 효과가 있습니다 : 물론 판독을 통해 개별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 풍경의 폭 넓은 이해를 개발하기 위해 이론과 실제 문학의 다양한에 그립니다. 물론 세미나 중 및 연구 발표에서 학생의 분야에서 교육에 관한 중요한 대화를 실시한다. 학생들은 가르침의 장학금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통해 학습 세미나를 실시하고 여러 분야의 교육 방법에 관한 연구에 종사하는 것을 위해 교육과 학습에 관해서 조사 입장을 가정합니다. 지식의 복잡성과 모두 작업 과정에서 깊이 연구 프로젝트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해석 방법과 분야에 의해 잠재적 인 기여의 감사를 표시 연구 방법론의 범위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학생의 분야에서 교육 지식에 기여 원래 연구에 참여. 전문 또는 이와 동등한 환경에서 복잡하고 예측할 수없는 상황에서 개인 책임의 운동과 크게 자율적 주도권을 필요로하는 자질과 고용에 필요한 양도 기술을 개발. 최소 입학 조건 최소 A- 서, 적절한 징계 Nipissing 대학에서 인정 정상 최소 입학 요건은 석사 학위 또는 동등하다. 논문의 완성은 박사 과정의 필수 부분이기 때문에, 우선은 그런 논문 또는 주요 연구 논문으로 그의 석사 학위 독립적 인 연구 구성 요소를 포함 신청자에게 주어집니다. 그 마스터의 작품 신청자는 신청시, 고려 독창적 인 연구의 또 다른 조각을 제출 논문 또는 주요 연구 논문을 포함하지 않았다. 신청시, 신청자가 허용 가능한 수준에서 원래 연구를 수행 한 증거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그 또는 그녀가 승인 이전 적격 연구 논문 (QRP)를 완료하기 위해 요구 될 수있다. 모든 지원자는 최신 이력서를 제공해야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특정 상황, 자신의 연구 분야 및 논문 연구의 자신의 원하는 영역에 대한 박사 학위를 착수의 가치를 설명하는 약 1,000 단어의 명령문을 작성해야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교수 또는 박사 수준에서 대학원 과정을위한 준비 및 준비의 수준에 말할 수있는 적합한 전문가로부터 추천의 세 학문과 전문 문자를 제공해야합니다. 적어도 참조의 편지를 두 지원자의 학업 능력과 역량을 해결하기 위해 자격을 갖춘 것과해야합니다. 참조의 편지는 두 개 이상의 기관에서 올 것이다 이상적으로 개인 신청자와 관련된 사람으로부터, 그리고 수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청자의 능력의 증거는 독립적으로 영어가 필요합니다 학술 작업을 완료합니다. 지원자는 적절한 추가 정보를 제출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박사 과정에 그 입학 따라서, 제한 및 입학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최소 입학 요건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지원자를 알 수있다. [-]

교육 박사 학위

Chapman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6 미국 Orange

박사 교육 프로그램은 고등 교육 또는 다른 연구 중심 리더십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개인을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프로그램은 문제를 생각과 교육의 분야에서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의 배합량에 초점을 맞춘다. [+]

교육에서 박사. 박사 교육 프로그램 고등 교육 또는 다른 연구 중심 리더십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개인을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프로그램은 문제를 생각과 교육의 분야에서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의 배합량에 초점을 맞춘다. 교육 박사 네 강조의 고유 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 문화 및 교과 과정 연구, 장애 연구, 리더십 연구와 학교 심리학. 우리의 교육 박사는 다섯 별개의, 아직 결합한, 구성 요소에 의해 특징 : - 개념과 사회 정의의 실천 - 학생 동료에 의해 지원 학생 공동 - 학생의 교수 멘토를 - 철학, 재단 및 각 방법의 엄격한 코어를 중점 영역 한눈에 보는 프로그램 - 항목이 코호트 모델 매년 가을 - (18) 학생의 코호트, 6 각 중점 영역 4 중점 분야 : - 문화 및 교과 과정 연구 - 장애 연구 - 학교 심리학 - 리더십 연구 - 모든 수업이 늦게 오후 또는 저녁 (NO 온라인 강의)에서 개최된다 - - 낮은 학생에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 연구를 완료 할 수있는 57 단위 프로그램 학생 및 출판물, 프리젠 테이션에 박사 교수 및 보조금 제안서 간의 긴밀한 협력과 -faculty 비율, 입학 요구 사항 프로그램에 입학은 입학 결정의 기준이로 사용하는 하나의 기준으로, 전체 학생의 평가를 기반으로합니다. GRE 또는 GPA에 대한 컷오프 점수가 없습니다. 입학을 고려하기 위해, 지원자는 다음을 제출해야합니다 : - 채프먼 대학의 박사 학위에 온라인 대학원 응용 프로그램 교육 프로그램. - 채프먼 대학의 박사 학위에 대한 보충 응용 프로그램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 - 고등 교육의 공인 기관에서 석사 학위의 증거를 보여주는 공식 학부 및 대학원 성​​적 증명서. - 언어 적, 양적, 분석 및 쓰기 섹션에 공식 대학원 입학 시험 결과. - 신청자의 전문성 (예를 들어, 현재 고용주 또는 현재 동료)로 말할 수있는 사람으로부터 지원자의 학업 잠재력을 설명 할 수있는 대학원 수준의 교수 두, 하나를 포함하여 3 개의 추천서. 친척 편지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개인 에세이 (최소 2,250 단어) 신청자의 작문 능력, 경력 헌신, 리더십 잠재력, 연구 분야, 그리고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업로드) 전문 목표를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글은 신청자가 공부하기를 원하는 누구와 함께 교수와 지원자의 연구 분야는 교수의 전문 지식과 정렬하는 방법을 표시해야합니다. 교수는 엄격한 프로그램에 지원자의 생각과 헌신의 깊이를 결정하는 글은 충분히 실질적인해야합니다. - 현재 이력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업로드) 관련 경력과 학력을 게재합니다. 박사 연구 포럼 박사 적어도 일년에 한 번 교육 프로그램에서 우리의 CES 학생들과 참석 교수에게 개방 연구 포럼의 학문 분야에서 학자를 선도에서 제공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학생들이 자신의 연구와 가능성 학위 논문 주제와 전진의 필드뿐만 아니라 이득 지식의 전문가와 상호 작용 할 수있는 방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