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서 박사 학위

87 교육에서 박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교육

교육 박사는 교육 (D.Ed.)에서 중 교육 철학 박사 (박사 과정), 교육 (Ed.D)의 의사 또는 의사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학위는 그것이 공공 또는 민간 조직을 통해인지, 교육 분야의 학문, 행정,​​ 또는 임상 연구 자세를 추구 후보 설계되었습니다.

교육 박사는 대개의 과정 및 수여하는 학위 논문을 필요로합니다. 교육 프로그램의 박사를위한 전문 분야는 몇 가지 이름을, 교육 정책, 교육 심리학, 교육 과정 및 교육, 또는 교육 행정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에 박사의 졸업생들은 종종 같은 학교 교장 또는 교육감과 같은 대학이나 교육 행정 위치에 교수로 경력에 계속.

당신이 교육 분야에 대한 열정과 경력 기회에 대한 많은 문을 열고 자신을 추가하려는 경우 다음 교육에서 박사 당신을위한 학위 수 있습니다.아래 살펴보고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교육의 의사 - 고등 교육 (EDD)

University of Liverpool Online Programmes
온라인 시간제 4 - 5 년 공개 입학 영국 리버풀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이 학습에 통합 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

교육에서 박사.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는 학습 통합 론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고등 교육 환경 내 생각 최신 연습, 연구 및 리더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의 장소로서 학습 기관으로, 국제적인 맥락에서 운영, 대학에 대한 깊은 이해의 개발에 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초점은 제도 발전의 핵심 지도자를 촉진하기 위해 전문 지식, 학술 및 정책 문학, 출판 및 개인 연구의 사용에 있습니다. 박사 학위에 상응하는 상태에서, EDD는 글로벌 기업으로 고등 교육에 초점을 맞춘 전문 박사 학위입니다. 국제 소스에서 연구, 사례 연구, 정책 및 학계를 사용하여 - - 국제 경험을 완료 EDD의 교과 과정은 국제적인 관점에서 구성되어있다. 모듈은 리더십, 정책 및 제도 변경, 액션 연구 교육 리더십과 국제화 및 글로벌 트렌드의 영향을 포함한다. 핵심 모듈 외에도, 학생들은 각각 박사 실무자와 연구자로서의 개발에 반영 박사 개발 계획 (DDP)를 작성합니다. 입학 요구 사항은 조정 또는 동료의 활동을 관리하기위한 적어도 일부 책임을 포함하여 인정 기관에서 석사 학위 및 관련 업무 경험 최소 2 년을 포함한다. 학생들은 다른 고등 교육 전문가와 상호 작용하는, 프로그램에 평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교육 환경에서 조사 연습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범위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박사 학위, 리더십 : 교육 과정 및 교육

Concordia University Chicago
캠퍼스 전일제 4 년 October 2017 미국 Chicago

교육 과정 및 교육의 농도 리더십 콘 코디 아 시카고 대학의 박사 과정은 교육자와 학자들이 공개 또는 사립 학교에서 리더십 역할에 대한 준비로 프로그램을 추구하고자하는 교사입니다. [+]

박사 과정, 리더십 : 교육 과정 및 수업 교육 과정 및 교육의 농도 리더십 콘 코디 아 시카고 대학의 박사 과정은 교육자와 학자들이 공개 또는 사립 학교에서 리더십 역할에 대한 준비로 프로그램을 추구하고자하는 교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K-12 학교에서 교과 과정과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 구현, 평가하고 관리 할 수​​있는 교육 전문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학습 목표 이론과 실무 지식, 연구, 교육 과정 및 교육 분야에서의 비판적 사고의 능력을 개발한다. 교육 과정 평가, 개발 및 매핑 역량을 개발한다. 교육과 학습 과정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 과정 및 교육 관련 분야에서 강한 전문적인 배경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및 학교에서 교사 개발과 관련된 리드 개혁과 변화의 노력. 과정은 도전과 교사 교육의 가능성의 탐구, 토론과 이해를 촉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요구 사항 대학 입학 조건 : 학사 학위와 미국의 상응에서 석사 학위, 지역 공인 기관 현재 대학원 기록 시험 (GRE) 또는 밀러 유추 시험 점수 (이전 3 년 이내에 촬영 한 시험) 영어 능력 : IELTS : 최소 6.0 또는 TOEFL : 60 최소 (인터넷 기반) 또는 미시간 시험 : 최소 85 공식 시험 점수가 제공되어야한다. 국제 미국에서 공인 된 기관에서 고급 학위를 취득한 학생, 또는 (명령의 언어가 영어 인) 국제 영어 대학 학생들은 영어 점수를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기타 서류 : 완료 및 응용 프로그램에 서명 목표 문 샘플을 쓰기 : 졸업 작품의 전형적인 수준에서 학문적 인 방법으로 쓸 수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마스터의 프로그램에서 논문을 제출합니다. 이 샘플은, 초과 길이가 다섯 페이지에 접근하지만, 안 과거의 경험을 보여주는 전문 이력서 : 성공적인 교육 / 관리 경험 최소 2 년 성적 증명서 사본 여권 사본 외국 성적 평가 * 추천서 2 부 영어 능력 증명 재정의 선언 / 은행 문 / 금융 보증 [-]

교육 과학 박사

University of Nicosia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7 키프로스 니코시아 그리스 아테네 + 2 더

음악 교육은 독창적 인 연구, 비판적 사고 및 전문 테마 졸업 정도의 교육 문제를 해결하고 처리하는 아이디어의 합성을 통해, 기여 설계 및 교수법 연구의 구현을 발명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지식, 기술 및 연구 방법을 체계화하는 것을 목표로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이 자신의 직장에서 변화의 촉매 역할을 할 수있는 박사 학위를 마친 학생들. [+]

교육에서 박사. 기간 (년) : 3 자격이 수여 : 박사 학위를 교육 과학 자격의 수준 : 박사 (3 사이클) 수업 언어 : 영어 연구의 모드 : 전체 (삼년)과 파트 타임 (최대 8 년). 최소 학점 : 80 최소 ECTS 크레딧 : 240 프로그램의 프로필 : 목적 : 교육 과학 방향 (A) 교육 리더십 및 관리, (b)의 이론, 실습 및 수업의 평가 (C) 특수 교육, (D) 수학 및 자연 과학 교육, (E) 교육 언어와의 박사 과정 문학, (F) 교육 기술, (사) 예술과 교육과 (H) 음악 교육, 발명 디자인과 교육학 연구의 구현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지식, 기술 및 연구 방법을 체계화하는 것을 목표로, 원래의 연구를 통해, 기여 문제를 처리에서 교육 문제와 전문 지식을 해결 아이디어, 비판적 사고 및 합성이 성공적으로 직장에서 변화의 촉매 역할을 할 수 박사 과정 프로그램을 완료 대학원 학생. 목표 박사 과정의 목적은 다음과 같은 특정 목적에 분석 - 동향의 깊은 이해를 박사 과정 학생 및 접근 방법의 연구가 선택한 주제에. - 설계 및 새로운 지식을 의미하고 과학 교육의 발전에 기여하는 결과 대규모 조사 통합. - 직장에서의 변화와 발전의 추진. - 전문과 직장에서의 리더십을 가정합니다. 직업 전망 :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박사 학생들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고등 교육에 주 교수진을 이해합니다. 교육 분야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관리 학교 수준에서의 위치 또는 교육 문화부. 교육 문화부의 부서에서 고위 관리자로 일하려면 (예를 들어, 교육학 연구소, 프로그램 개발 서비스). 민간 교육 기관, 연구 기관 또는 컨설팅 센터에 더 높은 관리 / 자문 / 학술 역할을 약속한다. 또한 연구에 대한 액세스 :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박사 학생들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고등 교육에 주 교수진을 이해합니다. 교육 분야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관리 학교 수준에서의 위치 또는 교육 문화부. 교육 문화부의 부서에서 고위 관리자로 일하려면 (예를 들어, 교육학 연구소, 프로그램 개발 서비스). 민간 교육 기관, 연구 기관 또는 컨설팅 센터에 더 높은 관리 / 자문 / 학술 역할을 약속한다. [-]

교육학 박사

Walden University
온라인 전일제 September 2017 미국 미국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의 월든 박사 과정은 교육을 제공하며, 고등 교육 학자와 혁신으로 성장 할 수있는 기회를 관리자. 저명한 교수진 및 학생 지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관심의 영역에서 독창적 인 연구를 실시하여 연구 능력을 심화하고, 교육 지도자, 관리자, 교직원, 또는 정책 입안자으로 기여할 준비합니다. [+]

교육 프로그램의 월든 박사 과정은 교육을 제공하며, 고등 교육 학자와 혁신으로 성장 할 수있는 기회를 관리자. 저명한 교수진 및 학생 지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관심의 영역에서 독창적 인 연구를 실시하여 연구 능력을 심화하고, 교육 지도자, 관리자, 교직원, 또는 정책 입안자으로 기여할 준비합니다. 교육 학위를 얻기 위해 월든 대학을 선택한 올해의 100 개 이상의 국가 교사에 가입하세요. 전문화 교육 과정, 수업, 평가, 및 평가 유아의 리더십과 옹호 유아 특수 교육 (비 면허) 교육 정책, 리더십 및 관리 교육 기술 및 디자인 고등 교육 리더십, 관리 및 정책 학습, 교육, 혁신 조직 연구, 평가, 및 평가 독서, 문학, 평가 및 평가 (비 면허) 당신은 당신을 위해 맞은 속도로 학위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전통 : 한 번에 하나의 코스를 가져 가라. 다른 약속을 관리 꾸준히하면서 프로그램을 통해 사전. 패스트 트랙 : 한 번에 두 과목을 가져 가라. 프로그램에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하고 빨리 학위를 완료합니다. 첫 번째 과정 후, 당신은 한 번에 하나의 코스를 수강하거나, 한 번에 두 과목을 복용하여 빠르게 학위를 취득. 당신은 또한 당신의 변화하는 요구에 맞게 프로그램을 통해 옵션 교대로 할 수 있습니다. 월든은 면허 또는 보증으로 이어질하지 않는 프로그램과 코스뿐만 아니라 두 국가 승인 교육자 면허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유망 학생들은 등록 전에 자신의 상태 면허 요구 사항을 검토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WaldenU.edu/educlicensure를 참조하십시오. 유망 알라바마 학생 : 1-334-242-9935에서 교육의 앨라배마 주 교육부의 교사 교육 및 인증 사업부 문의하거나 www.alsde.edu이 프로그램은 교사 인증, 승인 및 / 또는 급여 혜택을받을 있는지 확인합니다. 유망 워싱턴 주 학생이 교육 분야에서 월든의 프로그램은 교사 인증 승인 여부를 확인하려면 1-360-725-6275 또는 prof.educ@k12.wa.us에서 공개 명령의 교육감의 사무실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워싱턴 주에서 보증. 또한, 교사는이 프로그램이 급여 발전을위한 자격이 있는지에 개별 학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든 등록 고문 면허 문제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이해하고 모든 주 면허 ​​요건을 준수 할 수있는 개인의 책임이 남아있다. 월든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는 주 면허 ​​또는 승인을 얻기 위해 개인을 허용하는 월든 교과 과정이나 프로그램의 완료를 보장합니다. [-]

교육의 의사

Oral Roberts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September 2017 미국 Tulsa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교육에서 박사.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ORU에서 교육 대학원이되기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기독교 교육을 바꾸었다." 기독교 세계관 교육 훈련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교육의 ORU 대학원에서받을 것입니다 - 영향을 도와 삶을 변화하는 지식, 기술, 영감 기지. 테마는 「변신 교육자 "으로 디자인이 프로그램은 학생들 것이다, 차례로, 변화 사회에서 윤리적 인 행동, 지식 및 역량의 강점을 심어 동안 그리스도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사람의 세계로 가서 전문적인 기독교 교육을 준비합니다. 교육 정도의 ORU 대학원은 전 세계에 걸쳐 교육에 전문적인 책임을위한 고급 준비를 얻기 위해 기독교 원리를 개최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모든 프로그램은 성인 거리 학습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제품의 기본 전달 시스템은 집중하지만, 즐거운 4 일 모듈 클래스 형식이되고있다. 이러한 모듈은 광범위한 전후 할당, 시뮬레이션 및 동적 수준의 토론이있다. 프로그램의 독특한 장점은 학생들이 국내 및 국제 관점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핵심 과목 모든 박사 과정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핵심 과정을해야합니다 : 행정 조직 이론, 역사 교육, 리더십 연구, 교육 변화를위한 전략 및 현대 교육 과정 문제의 철학. 이러한 핵심 과정은 박사 과정 종합 시험을 완료하는 학생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집중 분야 - 대학 및 고등 교육 관리 - 공개 학교 경영 - 기독교 학교 경영 결과 교육 과정의 의사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직업 선택의 범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 - 대학의 대통령 - 대학 학장 - 대학 학과장 - 대학 교수 - 감독 - 교장 - 관리자 [-]

교육 박사 학위

University of Redlands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7 미국 Redlands

교육 정의를위한 리더십 레드 랜드 박사의 대학 (교육학 박사)는 엄격한 연구, 토론, 연구와 실천에 약 20 명 매년 종사하는 국내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

교육 정의를위한 리더십 박사 교육 정의를위한 리더십 레드 랜드 박사의 대학 (교육학 박사)는 엄격한 연구, 토론, 연구와 실천에 약 20 명 매년 종사하는 국내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의 운전 임무는 학교, 지역, 기관 및 공공 서비스에서 리더십 역할에 대한 후 돕고 있습니다 학술 실무자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교육 정의에이 프로그램의 한 종류의 강조는 차별화. 모든 배경을 교육 품질 교육, 자원 및 기타 교육 기회에 접근 할 수 있어야 아이디어는 프로그램의 중심 교리이며, 후보자는 지속적으로 분석 밀어 평등과 ​​교육 정의의 원칙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에너지, 고도의 자​​격을 갖춘 교수는 지속적으로 박사 과정 학생들이 학업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데 도움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후보자들은 학습자의 삶을 개선하고 학교의 업무를 강화, 교육의 세계에서 차이를 만들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추진된다. 일정은 작업 교육자의 바쁜 생활을 수용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이 프로그램은 2 년 동안 학기로 구성 과정과, 삼년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각 임신 목요일 저녁에뿐만 아니라 여러 토요일에 예정입니다. 학생들은 3 년 연속 집중 여름 학교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에서 대학 레드 랜드의 교수진과 함께 현재의 명물 학자. 졸업생은 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적인 서면 합성, 설득력 프레젠테이션 및 정보를 토론을 통해 사회 정의 담론의 이해를 보여줍니다. 혁신적 리더십 관행을 적용합니다. 사 법적 결정, 정책, 교육 재정 시스템이 교육 정의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종사 리더십 연습과 활동을 통해 권리를 빼앗은에 대한 평등 한 인권을 옹호. 비판적으로 동적으로 전문적인 연습과 응용 연구 활동을 알리기 위해 장학금의 범위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설계하고 교육 정의 실천 / 원칙과 관련된 질문을 구현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장에서 멘토 주요 교육 실무자를 갖춘 실습 세미나 경쟁 비용 (부서의 승인) 최대 6 대학원 단위의 전송 동시에 계층 II 관리 자격 증명을 완료 할 기회 [-]

교육 박사 학위

Universidade Lusófona de Humanidades e Tecnologias
캠퍼스 전일제 3 년 October 2017 포르투갈 리스보아

박사 학위로 이어지는 연구의주기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석사 학위 또는 법률 상당의 홀더; b)는 학사 학위 소지자, 교육 과정 홀더 [+]

항목의 조건

의사의 정도에 이르는 연구의주기에 적용 할 수있다 :

) 석사 학위 또는 법률 상당의 홀더;

b)는 학사 학위 소지자, 박사의 과학위원회에 의해 연구의 사이클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증명으로 인정 특히 관련 학문 또는 과학 교과 과정의 소유자;

C), 교육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과정의 소지자는 박사의 과학위원회에 의해 연구의 사이클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손상으로 인식. 목표

목표의 정의는 법과 대학의 관행에 따라 후보자의 전문성에서 이루어집니다 :

과학 분야에서) 체계적인 이해 능력... [-]


코칭의 의사와 멘토링 (9 월 시작)

Oxford Brookes University, Business School
캠퍼스 시간제 3 - 5 년 September 2017 영국 옥스퍼드

코칭과 멘토링의 의사 (DCM)은 영국과 유럽 연합 (EU) 학생들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의 리더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능을 개발하여 전문적인 실천의 우수성을 육성. 당신은에, 기존의 전문 지식을 확대하고 지식의 경계를 밀어 도전한다 [+]

코칭과 멘토링 (DCM) 박사 - 2016년 9월 이 과정은 비즈니스 스쿨에 의해 실행됩니다 코칭과 멘토링의 의사 (DCM)의 분야에서 리더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능을 개발하여 전문적인 실천의 우수성을 육성. 당신은 기존의 전문 지식을 보강하고, 가장 높은 수준에서 작동 촉진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확신, 그리고 현장 연구에서 유능한하기 위해, 지식의 경계를 밀어 도전한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 타임이며, 자신의 지식과 코칭과 멘토링의 이해를 확장하고자하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대상으로. 그것은 연구 및 평가에 촉진 및 컨설팅뿐만 아니라 능력을 제공하는 능력과 자신감을 개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박사 연구 교육 및 박사 학위 논문의 완성에 이르는 기존 경험적 연구의 디자인에서 남중, 전문 지식 및 학술 질문을 통합합니다. 왜이 과정을 선택? 코칭과 멘토링의 의사는 영국에있는 그것의 종류의 하나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


교육 박사 학위

University of the Witwatersrand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3 - 5  February 2017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 버그 + 1 더

교육 박사 학위는 연구 과정으로, 교육의 재치 학교에 의해 제공됩니다. 이 매우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연구의 선택한 영역에서 학문적 리더십을 발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교육에서 박사. 교육 박사 학위는 연구 과정으로, 교육의 재치 학교에 의해 제공됩니다. 이 매우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연구의 선택한 영역에서 학문적 리더십을 발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논문이 프로그램의 유일한 examinable 구성 요소이지만, 우리는 학생들의 학습 능률을 지원하도록 설계 다음과 같은 활동을 통해 논문의 성공을 위해 지원을 제공하는 학생들에게 서로 상호 작용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에서 자신의 작품에 중요한 피드백을받을 동료 학생들과 감독자를 넘어 학계 및 연구 여행의 지적, 정서적 지원을위한 포럼을 제공합니다 : 연구는 주말 학위 : 학교도 학생들을 연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네 주말을 실행합니다. 각 학생은 자신의 연구 기간에 걸쳐, 적어도 일년에 한 번 자신의 연구에서 제시하는 권장합니다. 프리젠 테이션이 진행 당신의 연구를 논의 작업에 일반적으로 정통하지 않은 동료 및 다른 교수의 아이디어와 의견을들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미나 및 워크샵 :이 당신이 당신의 연구 능력을 선명하고 필요한 학업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역동적 인 연구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생 독서 그룹 : 학생들이 도움을하도록 설계 자발적인 독서 지원 그룹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회 과학 연구의 다양한 철학적, 이론적 관점의 이해. 프로그램의 장점 고등 교육 세계 최고의 교육 기관 중 하나에서 권위있는 자격 로컬 및 전 세계적으로 학술 토론에 참여 할 수있는 능력 정부 및 기타 국내 및 국제 포럼의 다양한 수준에서의 정책과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능력 리더십 기술 개발 연구 및 통신 기술 개발 가능한 진로의 범위 교육 과정 개요 / 모듈 가르쳐 이 박사 과정에 대한 가르쳐 모듈이 없습니다. 정도는 여러 핵심 분야를 포함하여 전문화와 함께 제공됩니다 : 교육 과정, 교수법 및 평가 교육 리더십과 정책 연구 과학 및 수학 교육 언어 및 문맹 퇴치 교육 고등 교육 교육 징계 연구 통합 교육 청각 장애인 교육 교육 기술 교육과 노동 시장 농촌 교육 마감 날짜 우리는 박사 학위에 롤링 입학 정책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9 월 등록까지 매년 바랍니다. [-]

교육 과학 박사 학교

University of Luxembourg, Faculty of Language And Literature, Humanities, Arts And Education (FLSHASE)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7 룩셈부르크 Esch-sur-Alzette

룩셈부르크의 대학에서 교육 과학 학제 박사 학교는 역사적, 사회 학적, 심리학, 교육 이론 및 방법을 사용하여 그 문제점을 분석 우수한 연구자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현대 사회는 사회적,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교육 시스템에 특정 문제를 제기한다. 교육 과학 학제 박사 학교 룩셈부르크의 대학에서 역사, 사회학, 심리학, 교육 이론 및 방법을 사용하여 그 문제점을 분석 우수한 연구자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론적 혁신, 정치 개혁, 실용 개발을 형성 할 수있을 것입니다. 룩셈부르크의 다문화 위치를 기반으로, 유럽 연합 (EU)의 수도 도시 중 하나로서 프랑스어와 독일어를 구사하는 세계의 교차로에서 확실히 국제적인 감각은 모든 활동을 추구한다. 사회학, 심리학 및 사회 언어학과, 역사 교육 및 문화 분석을 결합,이 박사 학교 교육에 현대적인 연구에 관련된 모든 관련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회 오늘날 직면하고있는 도전에 특별한 초점, 우리의 박사 과정은 교육 프로그램, 정책 및 사례를 분석하는 데 필요한 지식, 원리 및 기술을 개발. 자신의 박사 작업을 완료 한 후, 박사 학교의 졸업생들은 교육 정책이나 모든 수준의 교육 기관에서, 학교에서 봉사로 이동. 박사 학교 교육, 역사, 사회학, 심리학, 언어학 박사 학위로 이어지는 야심 찬 국제 및 학제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징계 범위를 커버하려면, 세 가지 다른 연구 프로그램 제공 : 역사, 이론과 교육의 사회학 프로그램 감독 : 교수 저스틴 JW 파웰 역사, 이론 및 교육 사회학의 연구 프로그램은 글로벌 문화, 교육 제도, 학교, 교육 과정, 교육, 단체, 개인 등 다양한 수준에서 프로세스와 관행의 과학적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프로그램의 범위는 전문 교육과 대학 유아 교육에서 도달한다. 초점은 다른 프로세스에 : 통합과 선택에 대한 제도화 및 개혁 프로세스에 대한 목표와 기준, 정의, 교육적, 사회적, 정치적 과정에, 그리고 (의) 평등과 ​​(의) 정의의 차원에.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자신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지능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그들을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과 역학을 식별하기 위해, 프로세스, 관행, 제도, 조직 개발 방법을 교육의 이해를 깊게하는 것입니다, 조직 지역, 국가, 글로벌 수준. 학습,인지 및 개발 프로그램 감독 : 교수 사빈 KROLAK-SCHWERDT 학습,인지 및 개발인지에 관련 분야의 다양한 연구, 학습 및 학생 개발 및 교육 진단 및 평가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 영역의 연구는 학습자의 동기 부여, 학습 간 개인차, 학습의인지 과정 및 심리 측정 등의 항목을 조사합니다. 그것은 무작위 할당 실험에 대용량 데이터의 분석 프로그램 평가에 연구 방법론 폭넓게 포함한다. 연구 주제는 학습자 / 교사의 개별 수준에서뿐만 아니라 교사와 학습자 사이의 상호 작용의 간 개인 수준에서 분석된다. (1) 교육 / 학습 연구, (2) 심리학 - 교육 학적 진단 (3)인지 적, 사회 심리적 원칙, 교사 (4) 전문화 : 다음 네 개의 필드는 계정에 명시 적으로 가져옵니다. 교육과 사회의 다 언어 프로그램 감독 : 교수 장 - 자크 베버 사회적, 언어 정책의 관점에서 다 언어 교육에 대한 연구는 중요한 sociolinguistic 관점에서 도전 언어와 다 언어에 대한 깊이 개최 가정 다룬다. 사회 언어학과 교육의 주요 문제는 같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 어떻게 서로 언어 '누출'을 수행하고이 언어가 무엇인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위해 어떤 영향을 미칠 않고 무엇 다 언어입니까? 언어 적 다양성에 진정으로 열려있는 교육의 다국어 시스템을 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어떻게 비판적으로 같은 다 언어의 미디어 표현과 공식 정책 담론으로 다국어 표시를 분석 할 수 있습니까? 과정은 토론과 프리젠 테이션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박사 과정은 자신의 프로젝트의 여러 단계에서 자신의 연구를 제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코스는 다 언어, 교육 정책, 사회적 불평등의 분야에서 후보자들에게 특히 관심이 될 것입니다. 교육 과학 박사 학교뿐만 아니라 개별 연구를 수행하기위한 공간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세 가지 교육 수준은 구분 : 첫 번째 수준에서 박사 과정은 세 가지 각각의 프로그램에서 국제 개발에 도입된다. 두 번째 수준에서 징계 지식은 모든 박사 학교 dissertators 위해 조직 콜로키움에서 정기적 인 참여를 통해 확장됩니다. 세 번째 수준에서 박사 후보와 워크샵 (학술 출판 또는 언어 예) 특정 과목에서 자신의 기술을 연습 (예를 들어, 쓰기를 개선하고 제시에 전념) (양도 기술). 박사 과정은 수​​집해야 20 ECTS 학점 (이상적으로 박사 학위의 첫 2 년 이내) : 분. 의 레벨 1 ~ 10 ECTS (연구의 자신의 분야에서 코스), 분. 의 레벨 2 내의 7 ECTS (학제 간 콜로키움)과 분. 의 레벨 3 내 3 ECTS (양도 기술 교육). 이 연구 활동 또는 (레벨 2) 리뷰 또는 게시 기사 (레벨 1)를 기록 할뿐만 아니라 컨퍼런스에서 발표 과학적 공헌을 통해 ECTS를 수신 할 수있다. 기본 언어 역량은 영어, 독일어, 및 / 또는 프랑스어입니다. 영어 만 코스 언어 메인되지 않지만. [-]

교육 박사 학위 (교육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Nipissing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July 2017 캐나다 온타리오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

교육에서 박사. 교육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21 세기의 지속 가능한 교육 관행, 교육, 보건, 사회 복지, 사회 정의 및 관리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지속 가능한 실천함으로써 우리는 연구, 교육을 실시 의미하고, 학문, 문화, 국적에 걸쳐 학습과 자연에 사람들에게 자기의 관계, 그리고에 자기의 지식과 이해를 개발하고 교육의 글로벌 비전을 수용 설계 환경은 교육받은 사람이되는 데 필수적입니다.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 내에서 학생 및 교직원의 계정에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적 맥락을 질문하고, 세계가 상호되는 방법을 고려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적은 현재와 미래의 학계와 프로그램을 떠나 다양한 사회 과학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역량을 구축하는 것은 어디 적극적인 학습 실제 및 가상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 세기 표준 관행의 현 상태를 넘어 준비 여러 관점은 개인 및 기관 활동의 기초이다. 정도는 학교 시스템 내에서 교육을 위해 설계,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사회의 복지에 대한 개인의 책임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약혼 시민이 될 것입니다보다 일반적으로 직업, 내된다. 다양한 코스, 종합 시험과 논문 (연구 논문)을 GH Throu,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학습 효과가 있습니다 : 물론 판독을 통해 개별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 풍경의 폭 넓은 이해를 개발하기 위해 이론과 실제 문학의 다양한에 그립니다. 물론 세미나 중 및 연구 발표에서 학생의 분야에서 교육에 관한 중요한 대화를 실시한다. 학생들은 가르침의 장학금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통해 학습 세미나를 실시하고 여러 분야의 교육 방법에 관한 연구에 종사하는 것을 위해 교육과 학습에 관해서 조사 입장을 가정합니다. 지식의 복잡성과 모두 작업 과정에서 깊이 연구 프로젝트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해석 방법과 분야에 의해 잠재적 인 기여의 감사를 표시 연구 방법론의 범위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학생의 분야에서 교육 지식에 기여 원래 연구에 참여. 전문 또는 이와 동등한 환경에서 복잡하고 예측할 수없는 상황에서 개인 책임의 운동과 크게 자율적 주도권을 필요로하는 자질과 고용에 필요한 양도 기술을 개발. 최소 입학 조건 최소 A- 서, 적절한 징계 Nipissing 대학에서 인정 정상 최소 입학 요건은 석사 학위 또는 동등하다. 논문의 완성은 박사 과정의 필수 부분이기 때문에, 우선은 그런 논문 또는 주요 연구 논문으로 그의 석사 학위 독립적 인 연구 구성 요소를 포함 신청자에게 주어집니다. 그 마스터의 작품 신청자는 신청시, 고려 독창적 인 연구의 또 다른 조각을 제출 논문 또는 주요 연구 논문을 포함하지 않았다. 신청시, 신청자가 허용 가능한 수준에서 원래 연구를 수행 한 증거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그 또는 그녀가 승인 이전 적격 연구 논문 (QRP)를 완료하기 위해 요구 될 수있다. 모든 지원자는 최신 이력서를 제공해야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특정 상황, 자신의 연구 분야 및 논문 연구의 자신의 원하는 영역에 대한 박사 학위를 착수의 가치를 설명하는 약 1,000 단어의 명령문을 작성해야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교수 또는 박사 수준에서 대학원 과정을위한 준비 및 준비의 수준에 말할 수있는 적합한 전문가로부터 추천의 세 학문과 전문 문자를 제공해야합니다. 적어도 참조의 편지를 두 지원자의 학업 능력과 역량을 해결하기 위해 자격을 갖춘 것과해야합니다. 참조의 편지는 두 개 이상의 기관에서 올 것이다 이상적으로 개인 신청자와 관련된 사람으로부터, 그리고 수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청자의 능력의 증거는 독립적으로 영어가 필요합니다 학술 작업을 완료합니다. 지원자는 적절한 추가 정보를 제출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박사 과정에 그 입학 따라서, 제한 및 입학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최소 입학 요건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지원자를 알 수있다. [-]

교육학 박사

Université du Québec à Rimouski UQAR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7 캐나다 Lévis Rimouski

, 학술, 사회, 정부 또는 다른 교육의 의사는 다양한 설정에서 교육의 개입을 개선하기 위해 지식의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교육의 선구적인 연구를 훈련한다. [+]

, 학술, 사회, 정부 또는 다른 교육의 의사는 다양한 설정에서 교육의 개입을 개선하기 위해 지식의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교육의 선구적인 연구를 훈련한다. 대학 퀘벡의 네트워크의 다른 구성 대학과 공동으로 제공하는이 프로그램은 설명과 개입의 새로운 모델을 구축 할 수있는 학제 적 접근 방식을 선호한다. 프로그램 구조 학교 교육 박사 학위의 첫 2 년 동안 UQAM에서 제공됩니다. 재정 지원이 필요 여행과 관련된 비용의 일부를 충당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과학적으로,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동료의 연구를 논의하는 법을 배워야 풍부한 교류의 혜택을 수 있도록 연구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학생들은 각종 세미나에 함께. 이 프로그램은 교육 과학 관련 특정 주제에 대한 54 학점의 논문을 포함한다. 연구 인턴십 교육의 박사 학위 따라서 박사 훈련을 풍부하게, 해외 학술 연구자와 퀘벡 연구 팀 또는 두 연구 인턴십의 생산을 할 수 있습니다. 연구 분야 대학원 과정에서 고등 교육의 맥락에서 주제는 매우 다양 할 수있다. 연구 주제는 다음 중 하나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학교 및 사회 적응, 치료; 학교 관리, 거버넌스 및 교육의 자금 조달; 학생 개발 및인지; 교수법 (프랑스어, 수학, 과학, 사회, 윤리, 음악 등) 교육 및 학습; 실습 (인턴십); 능력, 수리 능력; 인내와 학업 적 성공; 직업 교육; 심리학, 철학이나 교육의 사회학; 교육에서 정보 기술 및 통신; 등등 고용 기회 도메인의 심화를 허용하거나 연구 기술을 습득뿐만 아니라, 고등 교육 대학원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거나 특정 작업에 대한 액세스를 용이하게 : 자신의 교육 경력 또는 교육에 개입의 발전; 주체 (있는 경우 학위 또는 교육, 학교 행정 농도의 마스터) (특수 교육 및 교육의 마스터의 두 번째주기의 쇼트 프로그램의 경우 - 전문가 프로필 - 농도 학업 및 사회 적응) 다른 수준의 자원 교사; 학교 보드 학교 카운슬러; 사역 또는 다른 조직 전문 개발, 관리 또는 연구 프로젝트 및 교육 발전을 감독; (개발 전문 관련 코스) 교육 대학의 학부 프로그램에 강사; 대학 교육 (충분한 징계 전문성을 소유 한 경우) 교육 대학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 (대학에서 제공하는 위치에 해당하는 분야에서 박사 과정을 추구하는 사람들을위한) 교육 연구 교수. 목적 이 프로그램은 교육 연구의 최첨단 교육 연구의 여러 유형으로 학제 적 접근을 강조하고 설명과 개입의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학문적 사회적 정부하거나이 프로그램에 숙련 된 연구자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설정으로 교육 개입을 향상 기술의 개발을 위해 연구 자원을 사용한다. 마지막으로,이 프로그램은 계정에이 상황의 모든 요소를​​ 고려하여 소정의 환경에서 교육 상황의 조사를 촉진한다. UQAR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UQAC, UQAM, UQO 및 UQTR와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

교육의 의사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 8 년

교육의 의사는 실천 현장의 일부 측면을 연구하고자하는 실무자들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육 : 후보자는 UTS 연구 강도 중 한 분야에 높은 수준의, 실천 기반 연구에 착수. [+]

코스뿐만 아니라 학문적 경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학생지만, 최고 수준의 연구를 연구하고 수행하려는 공공 및 민간 부문에서 노인 실무자의 요구를 충족시켜줍니다.

과정의 목적은, 문제 분석, 비판과 직업과 관행을 개발하는 의사의 능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누구의 목적으로 이러한 정책 개발 및 평가, 혁신 및 관리 등의 분야에서 연구와 자신의 전문적인 활동 사이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전문가를 지원하는 연구도있다.

경력 옵션 교장, 매니저, 플래너, 정책 보좌관, 교사 또는 트레이너, 정부, 산업, 상업적 또는 지역 설정 등 교육 분야에서 리더 역할을 포함합니다. ... [-]


박사 또는 교육학 박사 고등 교육에서의 학습과 서비스의 발전을위한 리더십

Cardinal Stritch University
캠퍼스 시간제 6 학기 June 2017 미국 Milwaukee

학습 및 서비스 고등 교육 (교육학 박사 또는 박사)의 발전을위한 리더십의 박사 학위는 조직에 상당한 기여를하고 고등 교육의 변혁 적 리더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준비합니다. [+]

학습 및 서비스 고등 교육 (교육학 박사 또는 박사)의 발전을위한 리더십의 박사 학위는 조직에 상당한 기여를하고 고등 교육의 변혁 적 리더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준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조직 내에서 의미있는 변화를위한 촉매제가 될 추구 2 차원 및 4 년제 대학과 지역 사회와 기술 대학에서 근무하는 현재와 주목받는 지도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등 교육의 학습의 발전을위한 리더십 과정 및 서비스에 대한 교과 과정은 연구에 강력한 기반을 가진 현대 리더십 이론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고등 교육의 복잡한 특성에 대한 폭 넓은 이해는 교과 과정에 걸쳐 짠하고 있지만 프로그램의 주요 초점은 의미있는 변화와 변환을 통해 조직을 이끌 준비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고등 교육 이론에 대한 지식을 구축하는 것보다, 당신은 긍정적 인 변화를 만드는 조직 내에서 효과적으로 기능하는 리더가 될 배우게됩니다. 새로운 코호트 6 월에 년에 한 번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 주에 하루 종일 밀워키 캠퍼스에서 개최되는 여름 연구소를 시작합니다. 연구소가 완료되면, 클래스는 시내 밀워키에서 추기경 Stritch 대학 시티 센터에서 만난다. 수업은 가을과 봄 학기 동안 한달에 한 주말 사항 : 금요일 4-8시,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합니다. 코스 EDHE 781 - 고등 교육에서 현대 문제 EDHE 783 - 고등 교육에서 학생 업무 관리 EDHE 784 - 고등 교육의 혁신 전략 EDHE 790 - 고등 교육 I에 대한 학습 및 서비스 연구소에서 리더십 EDHE 791 - 미국의 대학과 대학 :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EDHE 792 - 고등 교육 II에 대한 학습 및 서비스 연구소에서 리더십 EDHE 793 - 고등 교육의 조직 이론 및 실습 EDHE 794 - 고등 교육 III에 대한 학습 및 서비스 연구소에서 리더십 EDHE 795 - 교과 과정, 수업 및 평가 학위 요건 고등 교육에서 리더십 박사 입학 신청 온라인 입학 신청서를 제출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은 그래서 고려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허용 롤링 기준으로 검토됩니다. 국제 학생으로 적용하는 학생들은 언어 능력과 학생 비자 상태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출해야합니다. 학위 요건 모든 박사 과정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교육 과정 가닥의 세 연간 평가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 요구 사항 (연구 팀의 시간, 멘토 목표 양식, LLSR 등) 논문 접수 및 승인되었습니다. 구강 프리젠 테이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대학에 발생한 모든 재정적 의무는 충족되었다. 정도에 적용된 모든 대학원 학점은 졸업시 칠년 이내에 적립되었습니다. 학위 옵션 고등 교육에서 리더십 박사 교육학 박사를 추구 하나 있습니다 개인 (교육 박사) 또는 박사 학위 이 프로그램 (철학 박사). 박사 교육 과정은 더 많은 연구 기반 인 교육학 박사 동안 교육 과정은보다 실천 지향적이다. 박사 이 프로그램은 이론과 연구에 추가로 3 학점이 필요합니다; 63 학점은 교육학 박사 필요 프로그램. 박사 과정의 첫 해의 끝에서, 당신은 당신이 교육학 박사를 추구 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 또는 박사 학위 [-]

교육 EDD에서 박사 학위

University of Stirling
온라인 & 캠퍼스 종합 전일제 시간제 3 - 8 년 January 2017 영국 Stirling + 1 더

교육 전문 박사는 보람과 도전, 그리고 심지어는 인생을 바꿀만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스털링에서, 당신은 전문적인 연습과 정책에 유익한 영향을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과 학자의 멀티 전문 그룹에 가입됩니다. [+]

교육에서 박사. 무엇이든 교육에서 전문적인 작업 기반 및 평생 학습, 또는 정책 개발 - 전문 박사 (EDD)는 당신을위한 올바른 선택이있을 수 있습니다 학교, 대학 및 대학에서 전문적인 관심. 교육 전문 박사는 보람과 도전, 그리고 심지어는 인생을 바꿀만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스털링에서, 당신은 전문적인 연습과 정책에 유익한 영향을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과 학자의 멀티 전문 그룹에 가입됩니다. 우리와 함께 연구에 최고 이유 당신함으로써 및 / 또는 정책을 연습 할 수있는 변화를 만들어, 교육의 전반적인 연구 역량에 기여한다. 당신은 사회 과학 학부에서 영국에서 가장 중 어느 하나를 전문 박사 학위를 획득하고 EDD를 제공 스코틀랜드에서 처음됩니다. 당신은 교육 및 사회 과학의 전문 연구자들에 의해 연구의 지식, 기술과 이해를 개발에 지원됩니다. 당신은 멀티 - 징계 및 멀티 전문적인 환경에서 에지 경험과 이론적 연구를 선도적으로 도입됩니다. 당신은 연구 과정의 여러 단계를 통해 당신을 지원하는 유연한 프로그램의 혜택을해야합니다. 코스 목표 사회 과학 학부에서 교육의 의사 (EDD)를 강화하고 연구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자하는 고위 전문가를위한 이상적인 전문 개발 기회입니다. 우리의 EDD는 필드와 국가의 다양한하지만 모든 공유 같은, 또는 민간 및 정부 기관에서 사회적 또는 건강 관련 기관에서 학교와 이상 / 추가 교육 등 조직의 설정에서 교육 및 전문 교육과 우려에서 온 복용 전문가. EDD 깊이 중요한 전문 이익, 관행, 정책과 영향에 연결되어있는 방법으로 자신의 선택한 주제에 대한 연구 개발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박사 마찬가지로 EDD 필드에 상당한 기여 원래 엄격한의 생산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감독 연구 단계가 시작하기 전에 특유, EDD 프로그램은 가르쳐 모듈과 함께 시작한다. 가르쳐 모듈은 방법론과 문의에 이론과 연구의 패러다임과 방향을보고. EDD는 사회 과학 학부에서 교육 직원이 전문가의 감독하에 45,000 단어 논문의 생산으로 이어지는. 어떻게 우리가 다른 점은? 입학 요건 학술 요구 사항 정도에 입학 고려해야 할, 후보는 일반적으로 교육 또는 영국의 고등 교육 기관, 또는 영국 외부 기관에서 동등한 표준의 수준에서 동족의 주제에 좋은 명예 학위를해야합니다. 예외적으로, 광범위한 관련 전문적인 경험을 통해 얻은 학습과 후보자는 입학 고려 될 수있다. 응시자는 좋은 수리 기술 및 통계 분석의 깊이와 폭에 종사하는 의지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영어 요구 사항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영어 실력의 증거로서 다음 자격 요건 중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 IELTS : 각 스킬에 6.0 최소 6.5 영어 능력의 캠브리지 증명서 (CPE) : C 급 고급 영어 캠브리지 증명서 (CAE) : B 급 영어 피어슨 시험 (학술) : 60 (56)와 각 구성 요소에 IBT 토플 : 90 더 하위 검사 미만 (20) 당신이 필요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우리의 사전 셔널 영어 과정 중 하나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점수. 등록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과정에 대한 조건부 제안을 보유하고 IELTS 필요한 표준 이하 0.5 또는 1.0 점수가 있어야합니다. 납품 및 평가 교육의 박사 (EDD)은 사회 과학 학부에 의해 유연한 전체 및 파트 타임 기준으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학제 간 프로그램입니다. 모듈은 얼굴을 얼굴과 혼합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모듈에 대한 총괄 평가는 교과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과 과제에 약 3000 단어를 통해 평가됩니다. 길이. 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실천의 측면과 45,000 단어의 박사 학위 논문의 생산에 초점을 맞추어 경험적 연구의 수행 다음 일곱 핵심 가르쳐 모듈을 포함한다. 경력 기회 EDD의 이전 학생들은 포함했다 : 학교 교사 및 성인 교육 직원 교육 고위 지도자들과 또한 교육, TESOL 전문가 및 의학, 약학, 간호, 회계 등의 분야에서 전문 교육자, 측량 및 생명 과학을. 이 학생들은 연습과 정책의 자신의 개인 조직, 넓은 전문 분야에 영향을 자신의 새로 개발 된 연구 역량과 원래의 연구에 광범위하게 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