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서 박사 학위

91 교육에서 박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교육

교육 박사는 교육 (D.Ed.)에서 중 교육 철학 박사 (박사 과정), 교육 (Ed.D)의 의사 또는 의사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학위는 그것이 공공 또는 민간 조직을 통해인지, 교육 분야의 학문, 행정,​​ 또는 임상 연구 자세를 추구 후보 설계되었습니다.

교육 박사는 대개의 과정 및 수여하는 학위 논문을 필요로합니다. 교육 프로그램의 박사를위한 전문 분야는 몇 가지 이름을, 교육 정책, 교육 심리학, 교육 과정 및 교육, 또는 교육 행정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에 박사의 졸업생들은 종종 같은 학교 교장 또는 교육감과 같은 대학이나 교육 행정 위치에 교수로 경력에 계속.

당신이 교육 분야에 대한 열정과 경력 기회에 대한 많은 문을 열고 자신을 추가하려는 경우 다음 교육에서 박사 당신을위한 학위 수 있습니다.아래 살펴보고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교육의 의사 - 고등 교육 (EDD)

University of Liverpool Online Programmes
온라인 시간제 4 - 5 년 공개 입학 영국 리버풀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이 학습에 통합 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

교육에서 박사.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는 학습 통합 론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고등 교육 환경 내 생각 최신 연습, 연구 및 리더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의 장소로서 학습 기관으로, 국제적인 맥락에서 운영, 대학에 대한 깊은 이해의 개발에 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초점은 제도 발전의 핵심 지도자를 촉진하기 위해 전문 지식, 학술 및 정책 문학, 출판 및 개인 연구의 사용에 있습니다. 박사 학위에 상응하는 상태에서, EDD는 글로벌 기업으로 고등 교육에 초점을 맞춘 전문 박사 학위입니다. 국제 소스에서 연구, 사례 연구, 정책 및 학계를 사용하여 - - 국제 경험을 완료 EDD의 교과 과정은 국제적인 관점에서 구성되어있다. 모듈은 리더십, 정책 및 제도 변경, 액션 연구 교육 리더십과 국제화 및 글로벌 트렌드의 영향을 포함한다. 핵심 모듈 외에도, 학생들은 각각 박사 실무자와 연구자로서의 개발에 반영 박사 개발 계획 (DDP)를 작성합니다. 입학 요구 사항은 조정 또는 동료의 활동을 관리하기위한 적어도 일부 책임을 포함하여 인정 기관에서 석사 학위 및 관련 업무 경험 최소 2 년을 포함한다. 학생들은 다른 고등 교육 전문가와 상호 작용하는, 프로그램에 평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교육 환경에서 조사 연습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범위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커뮤니티 칼리지 리더십 교육 (교육학 박사)의 의사

Walden University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6 미국 미국 온라인

교육 (EDD) 프로그램의 우리의 의사는 학습 환경에서 바로 최신 교육 전략을 적용 할 때 당신은 P-12, 유아, 또는 고등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여부를 좀 더 효과적이고 영향력있는 리더가 될 준비합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당신은 당신을 연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 사례 연구, 대화 형 도구 및 박사 집중적 인 지원 과정에 참여합니다 ... [+]

커뮤니티 칼리지 리더십 교육 박사 (교육학 박사) 당신은 당신의 기관 및 지역 사회의 변혁 교육 변화를 주도하는 바램이 있습니까? 고등 교육에 P-12에서 실무자 및 관리자를 위해 설계, 교육 (EDD) 프로그램의 월든 대학의 온라인 의사는 이러한 요구가 길을 따라 변경할 경우에도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유연성과 선택을 제공합니다. 평생 학습자 통로, 학생들 EDD 프로그램과 교육 전문가 (EDS) 프로그램을 모두와 함께 같은 첫 년 과정을. 즉,도 경로를 전환하기로 결정한 경우,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의미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바로 당신을위한 코스로드를 선택합니다. 당신의 박사 연구 또는 논문에 첫 번째 코스에서, 실제 지원 혜택. 이전 과정에서 학점은 학위 완료 기간을 단축한다. 오늘날의 교실과 지역 사회가 직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와 이론을 적용합니다. 교육 (EDD) 프로그램의 우리의 의사는 학습 환경에서 바로 최신 교육 전략을 적용 할 때 당신은 P-12, 유아, 또는 고등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여부를 좀 더 효과적이고 영향력있는 리더가 될 준비합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당신은, 실제 사례 연구, 대화 형 도구, 연구 및 학술 작문 실력을 연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박사 집중적 인 지원 과정에 참여 것이다 과정을 안내하고, 성공적으로 당신의 박사 연구의 완료 또는을 준비 학위 논문. 우리의 지식이있는 교수, 교직원 및 지원 서비스는 당신과 당신의 관석의 방법-에서 기초의 시작 과정을 완료의 모든 단계입니다. 커뮤니티 칼리지 리더십 전문은 효과적으로 성공적인 21 세기 커뮤니티 칼리지를 이끌 수있는 학자 - 실천되기 위해 준비합니다. 당신은 교육자가 커뮤니티 칼리지 풍경 경력을 촉진하고자하거나 고등 교육 관련 사업 및 정책 개발에 사용하는 경우 경우이 전문화 이상적입니다. 교과 과정은 대학 편입 프로그램, 인력 개발, 개발 및 치료 교육, 전문가를위한 평생 교육, 학생 개발, 지역 사회 서비스 등 지역 사회 대학의 사명의 여러 측면에서 능력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당신은 다양한 인구 통계 학적 환경에서 복잡한 의사 결정을 내릴 연구, 데이터, 기술, 전략 기획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학생들이 증명서 또는 학위의 완성을 책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공동 팀을 개발할 수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EDD의 전문화는 고등 교육의 설정에서 사회 정의와 혁신을위한 변화 에이전트로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완료 요구 76 최소 분기 학점 * 재단 코스 (5 QTR. CR.) 특성화 교육 과정 (30 QTR. CR.) 도우미 과정 (6 QTR. CR.) 연구 과정 (15 QTR. CR.) 박사 캡 스톤 (20 QTR. CR.) 1 대면 거주 e- 포트폴리오 *완료 시간은 개인의 발전과 적용 가능한 경우, 전송 학점에 따라, 학생에 따라 다릅니다. 도 완료 시간은 일년 1 년 과정 9 개월의 박사 연구 / 학위 논문의 완료를 가정합니다. 이 완료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당신은 진정한 지역 사회 대학 학습 환경에서 학생, 교직원, 또는 직원에게 현재와 일치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코스 교육의 미래를 선도 지역 전문 대학 - 역사적 배경과 중요한 문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제도 효과에 대한 변혁 적 리더십 연구 이론, 디자인, 및 방법 박사 연구 성공을위한 도구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현대 문제, 도전 및 동향 양적 추론 및 분석 커뮤니티 칼리지에 학생 개발 및 성공 촉진 고등 교육에 자원 관리 정성 추론 및 분석 연구를위한 분석하기 (한글) 박사 쓰기 교육 법률, 정책 및 지배 구조 투자 설명서를 완료 박사 관석 완료 하이라이트 당신이 45 년 동안 성공처럼 월든 대학은 성인 학습자를 돕고있다. 우리는 인생을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은 당신이 궤도에 머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파트너 가치가있다. 교육 (EDD) 프로그램의 우리의 의사를 통해 월든은 당신이 당신의 요구와 목표에 학업을 조정, 심지어 시간과 돈을 잃지 않고 방향 중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례없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학위 경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EDD 프로그램과 교육 전문가 (EDS)의 학생들 후 석사 프로그램은 같은 네 가지 초기 과정을. 우리의 평생 학습자의 통로로, 당신은 다시 시작하지 않고 학위 경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전의 교육 경험을 학점을 취득. 당신은 당신의 학위를 취득한 당신에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크레딧을 전송 할 자격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연구 주제를 선택하고 학생, 기관, 또는 지역 사회에 직면하고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독창적 인 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중요한 박사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학생 지원 서비스 모두에 액세스 할뿐만 아니라, 우리의 재단 과정 및 박사 집중 지원 과정은 실제 사례 연구 및 성공 capstones의 예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박사 과정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 연구와 쓰기 능력을 연습합니다. 교육 기술은 결승선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과정 추적기 당신이 당신의 자원 참조를 구성 할뿐만 아니라 학위를 향해 진행 상황을 추적 인용 소프트웨어 도움말 같은 도구. NCATE의 인증은 우리의 프로그램은 높은 품질입니다 당신을 보장합니다. 월든 대학의 리처드 W. 라일리 교육 대학과 리더십, 교사 교육 (NCATE) -accredited 기관의 인증을위한 국가위원회는 교육자의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K-12 학교 전문가를 준비 우수성을 인정 표준으로, NCATE 인증 우리는 엄격한 국가 표준을 충족 보장합니다. [-]

고급 교육 행정에서 교육 전문가 (EDS)

Argosy University Sarasota, College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20 개월 미국 Sarasota

당신은 사라 소타에서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까? 아고 대학, 사라 소타, 플로리다 사라 소타,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이기위한 고급 교육 행정에서 교육 전문가 (EDS) 학위를 제공합니다. [+]

교육에서 박사. 당신은 사라 소타에서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까? 아고 대학, 사라 소타, 플로리다 사라 소타, 제공 고급 교육 행정 교육 전문가 (EDS)도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지역 공인 기관에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현재 원금 또는 초기 관리 면허를 개최 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DS 고급의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과정은 건물 및 지구 관리 위치에 대한 인증 또는 면허로 이어질하지 않습니다. 코스 목록 코어 과정 이수 요건 다음 과목 (24 학점)의 여섯 완료 고급 교육 행정 학위 프로그램에서 EDS의 학생들은 핵심 코스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교육 공공 정책 분석 (3 학점) 종합 계획 (3 학점) 변경 이론 : 지구 (3 학점) 데이터를 통해 학교 리더십이 귀하를 기반 개선 (3 학점) 고급 교육법 (3 학점) 인간과 공립학교 재정 자원 관리 (3 학점) 윤리와 교육 지도자를위한 대인 효과 (3 학점) 고급 학술 연구와 쓰기 (3 학점) 선택 과목 요구 사항 학생들은지도 교수의 승인을 하나 선택 과목 (3 학점)을 선택합니다. 실습 요구 사항 고급 교육 행정 학위 프로그램에서 EDS에서 학생들은 실습 3 학점 다음을 완료해야합니다. 학교 구역 실습 / 인턴쉽 I (1.5 학점) 학교 구역 실습 / 인턴십 II (1.5 학점) 입학 요구 사항 마스터의 지역인가를받은 교육 기관에서 학위 또는 적절한 인증 외국 기관 석사 학위로 이어지는 작품 (4.0 규모) 및 후속 대학원 연구에서 최소 3.0 점의 학점 아고 대학 사전 승인 영어 능력 시험에서 최소 점수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거나 제 다섯, 입학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영어 교육의 언어가되는 교육 기관을 졸업하지 않은 모든 신청자가 필요합니다 "영어 능력 정책." 학년 유아원-12 학년 유아원-12 또는 관련 교육 서비스 경험에서 검증 풀 타임 교육 경험 3 년의 최소. 교육 또는 관련 교육 서비스 경험이 다른 상태에서의 경우, 신청자는 학교가 주정부에서 승인하는 학교라고 공식적인 검증을 제출해야합니다 범죄 경력 확인의 증거 프로그램 입학위원회와 입장에 대한 추천과의 인터뷰. 프로그램 신청서와 함께 제출 작문 샘플 대다 고급 교육 행정이 사라 소타 교육 전문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경력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는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는 우리에게 연락하여 우리의 재정 지원 및 장학금 페이지 (자격을 사람들에게 사용 가능) 특정 재정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다. 아고 대학, 사라 소타에서 사라 소타에서 고급 교육 행정 프로그램에 대한 검색을 종료합니다. [-]

임상 심리학 심리학 박사 학위 의사 (psyd)

University of San Francisco - School of Nursing and Health Professions
캠퍼스 전일제 5 년 September 2016 미국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PsyD 학생들은 낙후 된 지역 사회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건강 요구를 강조하고 실천 중심의 교육을 통해, 행동으로 생각을 번역하는 훈련. [+]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PsyD 학생들은 낙후 된 지역 사회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건강 요구를 강조하고 실천 중심의 교육을 통해, 행동으로 생각을 번역하는 훈련.

임상 심리학 PsyD 에서 USF SONHP 에 비 메오.

임상 실습을 강조, USF의 PsyD 프로그램은 박사 학생들이 지역 사회 보건 설정의 다양한 의료 서비스 심리학자로 일을 준비합니다. 졸업생들은 개인과 사회의 상황에 맞는 문화적, 영적, 사회 경제적 환경에있는 동안 민감한 통합, 행동 건강 개입의 경험과 이론적 토대에 능숙 할 것이다. 면허 및 인증 USF PsyD 프로그램은 학교와 대학 (WASC)의 서쪽 협회의 인증을 받았으며과 학교 및 전문 심리학 프로그램 (NCSPP)의 국가위원회에 준회원 상태를 가지고있다. USF에서 PsyD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심리학자로서 캘리포니아에서 면허 (기타 국가)을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 USF PsyD 프로그램의 임무는 못하는 인구와 임상 및 학술 작업을 강조하고 interprofessional, 통합 된 행동 건강 설정에서 작동하도록 훈련 문화적으로 응답 의료 서비스 심리학자에 초점을 맞추고 예수회 값에 기반을 둔 연구의 엄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및 배달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다른 기관에서 작성 실습 (1천5백~2천시간), 전문 프로젝트, 제 5 년 인턴 3 년 (면허으로 적용 1천5백~2천시간)을 포함하여 학술 연구 4 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잡성 수준과 실습의 시간의 수는 매년 증가한다. 각 실습 배치는 지역 사회에서 발생하고 캠퍼스 과정을 포함한다. 입장료는 가을, 봄, 여름 학기 동안 연중 연구와 만 가을에 있습니다. 일부 과정은 행동 건강, 공중 보건의 마스터 과학의 마스터에서 학생들과 공동으로 수행하고, 정신과 정신 건강 간호사 치료사 프로그램에서 간호 실습의 의사, 때때로 다른 USF의 학교와 대학에서 학생들과 함께 할 수있다. 학점은 실질적으로 12 학점 최대까지 PsyD 프로그램에 제공하는 것과 동등한 다른 인증 기관에서 찍은 코스받을 수 있습니다. 임상 교육 및 연구 임상 교육은 교육 과정 작업을 보완 및 임상 능력이 개발되는 경험이 풍부한을 제공합니다. 임상 훈련은 다양한 지역 사회 정신 보건 설정에서 캠퍼스 또는 캠퍼스에 일어난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년 임상 회전은 주요 의료 센터에 배치, 지역 사회 정신 보건 기관, 대학 상담 센터, 어린이 병원을 포함한 지역 사회의 설정을 완료하고, 입원 환자 치료 프로그램됩니다. 프로그램의 임상 적 구성 요소는 포괄적이고, 어린이, 가족과 성인 심리 평가 (인지, 성격, 신경 심리 검사) 및 치료를 제공하는 회전을 포함한다. 전국적으로 인정 임상 실습 사이트 및 인턴십에서 다양한 실습 및 인턴쉽 사이트의 범위에서 일반 의사 및 전문 교육을받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실습 요구 사항을 완료하려면, 학생들은 주요 의료 센터, 지역 사회 정신 보건 기관, 대학 상담 센터, 어린이 병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설정에 배치하고, 입원 환자 치료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의 실습 구성 요소는 포괄적이고 학생들이 소외되는 지역 사회를 중심으로 어린이, 가족, 성인 심리 평가 및 치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베이 지역에서 전국적으로 인정 임상의 다양성에서 모두 일반 의사 및 전문 훈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습 성과 지식, 태도 및 기술을 습득합니다 임상 심리학의 PsyD의 졸업생들은 개인과 건강 전문가에 문화적으로, 문맥 성, 통합 된 행동 건강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설정에서 작동합니다. 임상 심리학 프로그램의 PsyD의 졸업생으로서, 당신은 : 과학적 심리학의 폭 넓은 지식을 가지고; 증거 기반의 개념화, 평가, 개인, 개발, 콘텐츠 및 사회 문화적 관점을 사용하여 인간 문제의 처리에 종사; 및 못하는 인구 interprofessional, 통합 의료의 전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폭 넓은 과학 지식 기반을 가지고 소외된 집단에 중점을두고, 소비 생산, 심리적 연구를 전파하는 과학적 원리를 사용합니다. 전문적인 가치와 태도를 가지고;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상담 능력; 자기 인식과 반사 연습 기술. [-]

음악 이론과 교육 박사 학위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Faculty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년 October 2016 체코 프라하 + 1 더

그는 음악 교육의 미래 교사의 준비에 대한 수요 증가의 구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졸업생은 선택한 분야에서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

교육에서 박사. 대학원의 프로필 그는 음악 교육의 미래 교사의 준비에 대한 수요 증가의 구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졸업생은 선택한 분야에서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교사와 학생, 통신부 학제 치수 간의 성공적인 통신 조건을 조사하기 위해 주로이다. 응용 연구는 크게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음악 교육의 모든 수준에서 가능한 교과서 및 고급 기술 자원의 준비의 창조에 기여할 수있다. 수업료 이 숫자는 EUR 환율을 사용하여 자동 통화 변환하여 계산되었다 180.000 Kč : 27.055 연구의 특성 음악 이론과 교육의 전문화 연구와 교육의 측면에서 고도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균형 잡힌 준비를 허용하는 선택과 음악학과 음악 교육 분야의 합성을 기반으로합니다. 전문가의 제조를 일반적인 음악 교육, 직업 훈련 및 특성화를 요구하는 다른 활동의 연구 분야에서 뮤지컬 교수법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따르면, 전문 대상에 대응하는 연구의 범주를 따른다. 입시 및 평가 기준을 설명 입학 시험 입학 요구 사양 : 교육 학부, 찰스 대학의 과학 부서에 신청서와 함께 직업 항목을 선택한 candidate's 10 페이지까지 (참고 문헌 포함) 서면 프로젝트의 지원자 손. 프로젝트가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과학적인 작업 능력을 가지고 증명 것으로 예상된다. 이 프로젝트는 연구 문제의 특성, 목표와 문제의 구조의 기본 개념 및 이론 연구 및 전문 문학의 방법을 포함해야한다. 평가 기준: 신청자가 10 점의 최대를 얻을 수, 연구에 입학 점의 수는 적어도 7 점을 받고있다. 입학 조건 후보자는 그들이 모든 입학 조건 충족하는 경우 공부 입원 : A) 시간에 필요한 모든 내역 및 보충 교재로 신청서를 제출하기를, 나) 석사 학위 과정의 완료의 인증 등본을 제공하기 위해, c)에 입학 시험을 통과 학장에 의해 결정 포인트의 최소 개수에 도달합니다. 졸업생의 행사에 대한 정보 그는 음악 교육의 미래 교사의 준비에 대한 수요 증가의 구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졸업생은 선택한 분야에서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교사와 학생, 통신부 학제 치수 간의 성공적인 통신 조건을 조사하기 위해 주로이다. 응용 연구는 크게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음악 교육의 모든 수준에서 가능한 교과서 및 고급 기술 자원의 준비의 창조에 기여할 수있다. [-]

Kinanthropology에서 박사 학위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Faculty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년 October 2016 체코 프라하 + 1 더

박사 과정의 대학원은 깊고 포괄적 인 지식을 가지고 잘 과학적 원리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정통한된다. 그 / 그녀는 연구 방법에 익숙한 연구 작업의 윤리적 규칙을 관찰하면서, 학술 및 전문 무결성 개별 과학적인 작업을 제공 할 수있다. [+]

대학원의 프로필 박사 과정의 대학원은 깊고 포괄적 인 지식을 가지고 잘 과학적 원리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정통한된다. 그 / 그녀는 연구 방법에 익숙한 연구 작업의 윤리적 규칙을 관찰하면서, 학술 및 전문 무결성 개별 과학적인 작업을 제공 할 수있다. 그 / 그녀는 현재의 과학 기술의 중요한 분석 할 수있다. 대학원은 특히 연습 연구 결과를 적용하는 영역에서 그 / 그녀의 전문화 및 사회 링크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모두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의사 소통 능력이다. 원래의 연구를 기반으로 그 / 그녀의 박사 학위 논문은 Kinanthropology의 과학적 지식을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 학위 논문의 일부는 읽거나 국가 또는 국제 수준에 출판되었다​​. 수업료 이 숫자는 EUR 환율을 사용하여 자동 통화 변환하여 계산되었다 220000 Kč : 27.055 지점 특성 Kinanthropology는 생물 정신 사회적 맥락에서 인간의 성격 발달에 의도적과 자발적인 운동 활동의 복잡한 효과를 다루는 종합 과학 지점입니다, 등 체육 및 스포츠, 물리 치료 및 치료 체육의 영역에서 조건들이 효과적인 관리. 입시 및 평가 기준을 설명 각 후보는 입학 과정을 통과해야합니다. 입학 시험은 검사 보드 전에 구두로 실시되며, 신청자의 능력을 조사한다. 조사위원회는 평가 : 1. 논문 프로젝트 2의 품질. 이전 전문 활동 3. 수퍼바이저의 전문화 및 그 / 그녀의 연구 프로젝트 항목의 관계는 4 프로젝트. 체육 교육과 스포츠 학부에서 과학 연구 개발의 전반적인 전략과 관련, 찰스 대학 5. 신청자의 프로젝트 프리젠 테이션 심사위원회 등급의 제 1 항, 점의 규모에 3, 4, 5의 각 구성원의 형태 - 각 항목에 대해 0 ~ 10 점, 항목 2가 0-20 점의 규모에 평가된다. 하나의 시험관에 의해 수여 포인트의 최대 수는 60 점이다. 산술 평균이 조사 기판의 각 부재의 평가 점에 기초하여 계산된다. 결과는 가장 가까운 정수로 반올림 - 값 0.0-0.49 가까운 정수로 하방. 가장 가까운 정수로 상 방향 0.50-0.99 값. 출원인의 순위가 포인트들의 총 수에 기초하여 결정된다. 교수의 학장은 입학 포인트 한도를 결정한다. 졸업생의 행사에 대한 정보 Kinantropology는 연구의 학제 적 분야입니다; 따라서, 박사 졸업생은 주로 과학, 연구 및 교육에 사용된다. 고용의 또 다른 중요한 영역은 상태 관리 및 기업입니다. [-]

교육의 의사

Oral Roberts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September 2016 미국 Tulsa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교육에서 박사.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ORU에서 교육 대학원이되기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기독교 교육을 바꾸었다." 기독교 세계관 교육 훈련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교육의 ORU 대학원에서받을 것입니다 - 영향을 도와 삶을 변화하는 지식, 기술, 영감 기지. 테마는 「변신 교육자 "으로 디자인이 프로그램은 학생들 것이다, 차례로, 변화 사회에서 윤리적 인 행동, 지식 및 역량의 강점을 심어 동안 그리스도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사람의 세계로 가서 전문적인 기독교 교육을 준비합니다. 교육 정도의 ORU 대학원은 전 세계에 걸쳐 교육에 전문적인 책임을위한 고급 준비를 얻기 위해 기독교 원리를 개최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모든 프로그램은 성인 거리 학습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제품의 기본 전달 시스템은 집중하지만, 즐거운 4 일 모듈 클래스 형식이되고있다. 이러한 모듈은 광범위한 전후 할당, 시뮬레이션 및 동적 수준의 토론이있다. 프로그램의 독특한 장점은 학생들이 국내 및 국제 관점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핵심 과목 모든 박사 과정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핵심 과정을해야합니다 : 행정 조직 이론, 역사 교육, 리더십 연구, 교육 변화를위한 전략 및 현대 교육 과정 문제의 철학. 이러한 핵심 과정은 박사 과정 종합 시험을 완료하는 학생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집중 분야 - 대학 및 고등 교육 관리 - 공개 학교 경영 - 기독교 학교 경영 결과 교육 과정의 의사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직업 선택의 범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 - 대학의 대통령 - 대학 학장 - 대학 학과장 - 대학 교수 - 감독 - 교장 - 관리자 [-]

자식 연구에서 박사 과정

University of Minho - Institute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3 년 October 2016 포르투갈 브라가

아동 학 박사 학위에 연구의 공헌하는주기는 180 ECTS에 해당하는 3 년 (풀 타임 기준) 동안 지속됩니다. [+]

아동 학 박사 학위에 연구의 공헌하는주기는 180 ECTS에 해당하는 3 년 (풀 타임 기준) 동안 지속됩니다. 연구의이 사이클은 주로 개발 목표로 : 과학 분야의 체계적인 이해 능력; 과학 분야와 관련된 역량, 기술 및 연구 방법; , 임신 디자인, 적응하고 학업 품질과 무결성 기준에 의해 부과 된 요구 사항을 존중하는 의미있는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 연구의이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전문과 교차 교과 단위의 특정 코스와 다양한 박사 요리에 공통 과정을 결합한 교육 과정 구성 요소; 지식과 박사 전문의 지점에 해당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계 원래 논문의 정교,. 특산품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과 예술적 표현; 극적인 교육; 특수 교육; 체육, 레저 및 레크리에이션; 음악 교육; 어린이를위한 문학; 초등학교 수학; 유아 교육 방법론 및 감독; 발달 심리학 및 교육; 아동 건강; 어린 시절의 사회학. [-]

교육학 박사

Fundación Universitaria Iberoamericana (FUNIBER)
온라인 전일제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FUNIBER 고체 교육 회사를 제공하기 위해 국제 Iberoamerican 대학과 파나마의 기술 대학에 경험과 자원을 결합 [+]

박사, 연구의 선에서 : FUNIBER 가장 높은 학위 교육을 달성하기위한 고체 과학 전문 사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제 Iberoamerican 대학과 파나마의 기술 대학에 경험과 자원을 결합합니다. 박사 프로젝트 - 환경 - 관리 - 정보 통신 - 통신 - 조직 - 건강과 영양 - 품질 - 에너지 - 건축 - 보안 - 관광 - 엔지니어링 - 산업 기술 교육 박사 - 교육 교육 및 교육은 언어의 심리학을 적용하고 교육 음악 교육 체육 교육과 보건 교육 교육 언어학 적용 - 교육 요인을 학습 - - 환경 교육 - 교육과 문화 - 교육의 경제학 지침을 교육 멘토링 - 교육 기술, ICT와 교육 혁신 - 조직 및 학교 관리 - 설계 및 교과 상담 학교 -주의 다양성, 특수 교육 및 통합 교육에 - 학교와 교사의 평가 - 교사 교육 교육과 학습의 품질. - 교육 연구 방법론. - 통신. 이 박사 프로그램은 직업 지향적 인 연구를 제공하고 우수한 교과 과정과 박사 과정 학생 및 박사 과정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과 지식 전체 프로파일의 발전에 충분한 준비를 얻을 수 있도록 유연한 디자인과 측정이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사회의 인간의 과학 기술 발전에 기여하는 의사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스터 / 석사의 학위를 보유. - 교육, 관심과 학생들의 논문 주제에 따라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촬영합니다. 개인, 교육, 연구 및 논문 만들기 : - 연구의 4 단계를 극복. - 거리 모드 공부한다.... [-]


교육 과학 박사

University of Nicosia School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6 키프로스 니코시아 그리스 아테네 + 2 더

음악 교육은 독창적 인 연구, 비판적 사고 및 전문 테마 졸업 정도의 교육 문제를 해결하고 처리하는 아이디어의 합성을 통해, 기여 설계 및 교수법 연구의 구현을 발명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지식, 기술 및 연구 방법을 체계화하는 것을 목표로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이 자신의 직장에서 변화의 촉매 역할을 할 수있는 박사 학위를 마친 학생들. [+]

기간 (년) : 3 자격이 수여 : 박사 학위를 교육 과학 자격의 수준 : 박사 (3 사이클) 수업 언어 : 영어 연구의 모드 : 전체 (삼년)과 파트 타임 (최대 8 년). 최소 학점 : 80 최소 ECTS 크레딧 : 240 프로그램의 프로필 : 목적 : 교육 과학 방향 (A) 교육 리더십 및 관리, (b)의 이론, 실습 및 수업의 평가 (C) 특수 교육, (D) 수학 및 자연 과학 교육, (E) 교육 언어와의 박사 과정 문학, (F) 교육 기술, (사) 예술과 교육과 (H) 음악 교육, 발명 디자인과 교육학 연구의 구현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지식, 기술 및 연구 방법을 체계화하는 것을 목표로, 원래의 연구를 통해, 기여 문제를 처리에서 교육 문제와 전문 지식을 해결 아이디어, 비판적 사고 및 합성이 성공적으로 직장에서 변화의 촉매 역할을 할 수 박사 과정 프로그램을 완료 대학원 학생. 목표 박사 과정의 목적은 다음과 같은 특정 목적에 분석 - 동향의 깊은 이해를 박사 과정 학생 및 접근 방법의 연구가 선택한 주제에. - 설계 및 새로운 지식을 의미하고 과학 교육의 발전에 기여하는 결과 대규모 조사 통합. - 직장에서의 변화와 발전의 추진. - 전문과 직장에서의 리더십을 가정합니다. 직업 전망 :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박사 학생들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고등 교육에 주 교수진을 이해합니다. 교육 분야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관리 학교 수준에서의 위치 또는 교육 문화부. 교육 문화부의 부서에서 고위 관리자로 일하려면 (예를 들어, 교육학 연구소, 프로그램 개발 서비스). 민간 교육 기관, 연구 기관 또는 컨설팅 센터에 더 높은 관리 / 자문 / 학술 역할을 약속한다. 또한 연구에 대한 액세스 :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박사 학생들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고등 교육에 주 교수진을 이해합니다. 교육 분야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관리 학교 수준에서의 위치 또는 교육 문화부. 교육 문화부의 부서에서 고위 관리자로 일하려면 (예를 들어, 교육학 연구소, 프로그램 개발 서비스). 민간 교육 기관, 연구 기관 또는 컨설팅 센터에 더 높은 관리 / 자문 / 학술 역할을 약속한다. [-]

사회 과학 박사 과정 : 교육

Lithuanian Sports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4 년 리투아니아

교육 (사회 과학) 박사의 연구는 1993 년의 기간에 1993 년에 시작 - 2013 년, 과학 (44) 의사는 훈련을했다. 2011 년부터 LSU는 실시 [+]

교육에서 박사. 교육 (사회 과학) 박사의 연구는 1993 년에 시작했다. 1993 년의 기간 - 2013 년, 과학 (44) 의사는 훈련을했다. 2011 년부터 LSU는 교육 연구의 리투아니아어 대학, 기술의 카우 나스 대학과 시아 울리 대학 교육 공동 박사 과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분야 다루는 교육 실시 연구 박사 학생 : - 체육, 운동 학습, 스포츠, - 교육학 및 교수법; - 교사 훈련 - 연구 방법; - 사회 복지 및 장애인에 대한 지원. 박사 과정의 기간 4 년이다. 등록 기준 - 과학 체험, 과학 출판물 선택한 연구와 논문 주제는 고려되어야한다 교육 과학 분야뿐만 아니라 준수에; - 석사 학위 또는 통합 연구와 최종 학위 논문의 평균 등급; - (프랑스어 또는 영어, 독일어), 첫 번째 사이클, 두 번째주기의 졸업장 보충에 표시된 또는 (선택에 의해) 고등 교육 기관에서 연구를 통합 또는 허가 외국어 센터에서 발급 한 인증서의 외국어 등급; - 동기 부여 인터뷰. [-]

교육 박사 학위 (교육 지속 가능성)

Nipissing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July 2016 캐나다 온타리오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

교육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포스트 모던 사회의 맥락에 근거하고,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을 인식,이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21 세기의 지속 가능한 교육 관행, 교육, 보건, 사회 복지, 사회 정의 및 관리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지속 가능한 실천함으로써 우리는 연구, 교육을 실시 의미하고, 학문, 문화, 국적에 걸쳐 학습과 자연에 사람들에게 자기의 관계, 그리고에 자기의 지식과 이해를 개발하고 교육의 글로벌 비전을 수용 설계 환경은 교육받은 사람이되는 데 필수적입니다.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 내에서 학생 및 교직원의 계정에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적 맥락을 질문하고, 세계가 상호되는 방법을 고려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적은 현재와 미래의 학계와 프로그램을 떠나 다양한 사회 과학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역량을 구축하는 것은 어디 적극적인 학습 실제 및 가상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 세기 표준 관행의 현 상태를 넘어 준비 여러 관점은 개인 및 기관 활동의 기초이다. 정도는 학교 시스템 내에서 교육을 위해 설계,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사회의 복지에 대한 개인의 책임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약혼 시민이 될 것입니다보다 일반적으로 직업, 내된다. 다양한 코스, 종합 시험과 논문 (연구 논문)을 GH Throu, 박사 교육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학습 효과가 있습니다 : 물론 판독을 통해 개별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 풍경의 폭 넓은 이해를 개발하기 위해 이론과 실제 문학의 다양한에 그립니다. 물론 세미나 중 및 연구 발표에서 학생의 분야에서 교육에 관한 중요한 대화를 실시한다. 학생들은 가르침의 장학금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통해 학습 세미나를 실시하고 여러 분야의 교육 방법에 관한 연구에 종사하는 것을 위해 교육과 학습에 관해서 조사 입장을 가정합니다. 지식의 복잡성과 모두 작업 과정에서 깊이 연구 프로젝트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해석 방법과 분야에 의해 잠재적 인 기여의 감사를 표시 연구 방법론의 범위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학생의 분야에서 교육 지식에 기여 원래 연구에 참여. 전문 또는 이와 동등한 환경에서 복잡하고 예측할 수없는 상황에서 개인 책임의 운동과 크게 자율적 주도권을 필요로하는 자질과 고용에 필요한 양도 기술을 개발. 최소 입학 조건 최소 A- 서, 적절한 징계 Nipissing 대학에서 인정 정상 최소 입학 요건은 석사 학위 또는 동등하다. 논문의 완성은 박사 과정의 필수 부분이기 때문에, 우선은 그런 논문 또는 주요 연구 논문으로 그의 석사 학위 독립적 인 연구 구성 요소를 포함 신청자에게 주어집니다. 그 마스터의 작품 신청자는 신청시, 고려 독창적 인 연구의 또 다른 조각을 제출 논문 또는 주요 연구 논문을 포함하지 않았다. 신청시, 신청자가 허용 가능한 수준에서 원래 연구를 수행 한 증거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그 또는 그녀가 승인 이전 적격 연구 논문 (QRP)를 완료하기 위해 요구 될 수있다. 모든 지원자는 최신 이력서를 제공해야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특정 상황, 자신의 연구 분야 및 논문 연구의 자신의 원하는 영역에 대한 박사 학위를 착수의 가치를 설명하는 약 1,000 단어의 명령문을 작성해야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교수 또는 박사 수준에서 대학원 과정을위한 준비 및 준비의 수준에 말할 수있는 적합한 전문가로부터 추천의 세 학문과 전문 문자를 제공해야합니다. 적어도 참조의 편지를 두 지원자의 학업 능력과 역량을 해결하기 위해 자격을 갖춘 것과해야합니다. 참조의 편지는 두 개 이상의 기관에서 올 것이다 이상적으로 개인 신청자와 관련된 사람으로부터, 그리고 수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청자의 능력의 증거는 독립적으로 영어가 필요합니다 학술 작업을 완료합니다. 지원자는 적절한 추가 정보를 제출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박사 과정에 그 입학 따라서, 제한 및 입학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최소 입학 요건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지원자를 알 수있다. [-]

FDV 새로운 국경의 박사 학위 프로그램

Center for Research and Interdisciplinary (CRI)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6 프랑스 파리 시

<strong>뉴 프론티어 박사</strong> 프로젝트는 집단 지성을 확장하여 원래의 연구 조사를 통해 글로벌 문제에 대한 솔루션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종종 그러나이 엄격 필수 아닌, 아트 & 디자인, 디지털 기술, 교육, 과학의 인터페이스에 앉아있다. 예를 들어, 과거 프로젝트 등 과학을 전달하기위한 수단으로 연구, 통신 기술, 참여, 과학, 예술 / 디자인을 통해 교육, 게임과 학습을 포함했다있다 [+]

교육에서 박사. 뉴 프론티어 박사 프로젝트는 집단 지성을 확장하여 원래의 연구 조사를 통해 글로벌 문제에 대한 솔루션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종종 그러나이 엄격 필수 아닌, 아트 & 디자인, 디지털 기술, 교육, 과학의 인터페이스에 앉아있다. 예를 들어, 과거 프로젝트 등 과학을 전달하기위한 수단으로 연구, 통신 기술, 참여, 과학, 예술 / 디자인을 통해 교육, 게임과 학습을 포함했다있다 뉴 프론티어 박사 프로젝트는 새로운 연구 조사를 통해 글로벌 문제에 대한 솔루션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유엔 2030 의제에서 정한 것과 같은 사회적 목표에 대한 해결책으로 집단 지성을 동원에 기여한다. 작품의 원래의 기여는 연구 컨텍스트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합니다. 박사 감독관, 논문 자문 Commitee는 검토를 학위 논문, 방위 배심원 논문의 허용 내용과 형식에 대한 지침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요 뉴 프론티어 프로젝트 : 학예 열린 과학 게임을 배울 수 연구의 미래 학습 및 교육 연구 프로젝트의 정의 이 연구 프로젝트는 질문에 다음과 같은 세트를 주소에 의해 설명 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연구의 시작 부분에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프로젝트가 3 년에 걸쳐 개발로 지속적으로 답변을 재구성 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제에 어떤 문제 나 도전이 연구 주소가 있습니까? 주제 자체는 전통적인 과학 연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추구 지식 이 연구는 지식과 이해의 어떤 종류를 발견 할 것인가? 어떻게 이런 지식은 집단 지성에 기여 및 글로벌 문제에 대한 솔루션에 기여? 어떻게 이런 지식은 학문적 지식의 더 많은 기존의 형식을 관계가 있는가? 연구 방법에 연구 방법과 기술이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적절 무엇? 어떻게 이러한 방법은 사회 과학 및 / 또는 인문학, 방법과 기술 공식적인 과학, 자연 과학에 비해입니까? 연구 방법 자연 과학에서 기존의 연구와는 달리, 뉴 프론티어 학생 연구자들에 의해 해결 된 문제는 반드시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환경과 간섭으로부터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문제는 여러 가지 절연 부분으로 세분화되지 않으며, "제어"라는 개념이 부적합 할 수있다. 반면에, 뉴 프론티어 연구는 종종 계정에 주제는 자리 잡고있는 상황과 환경을합니다. 상황에 맞는 회계 처리하는 것은 전적으로 전통적인 방법에 의해 해결 될 수있는 추가 복잡성을 제기한다. 따라서, 학생 연구원 만들고 적절한 양적 및 질적 방법을 사용 (예를 들어 실험, 민족 지학, 해석 학적, 디자인 기반 등) 공개 및 연구 결과 및 / 또는 프로세스에 위치하고 구현된다 암묵적 및 명시 적 지식을 명확하게 . 연구 과정 및 결과의 문서화 박사 연구 과정과 결과를 문서화하고 연구 커뮤니티에 적절한 방식과 넓은 공공 장소에서 전파해야합니다. , 박사 학교 방어 권한을 부여 출판물의 결정 수를 필요로하지 않는 동안, 학생들은 세 가지 출판물에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피어 주심을 출판 님이하지 않은 분야에서 자신의 논문 작업의 구성 요소를 가지고 학생 (예를 들어, 예술, 디자인)의 경우, 박사 학교는 학생들이 자신의 분야에 대한 장소의 적절한에서 자신의 작품을 보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장소 등 국제 회의, 대화 형 데모, 전시회를 포함 할 수있다 피어 - 개정 프로세스와 유사하게, 이는이 분야의 전문가 연구 문제,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검토하고 작업을 평가하는 보급 이러한 대체 모드를 통해 성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학생들은 서면 논문 자문위원회 보고서의 연구 진행 상황을 문서화하고 매년 자신의 TAC위원회에 연구의 상태를 제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 결과와 과정을 문서화하고 최종 박사 학위 논문과 방어에 제시되어있다. 다른 매체가 논문을 동반하는 것이 허용되지만, 서면 문서는 박사의 완성을위한 필수입니다. 주요 뉴 프론티어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종종 그러나이 엄격 필수 아닌, 아트 & 디자인, 디지털 기술, 교육, 과학의 인터페이스에 앉아있다. 과거 프로젝트 등 과학을 전달하기위한 수단으로 연구, 통신 기술, 참여, 과학, 예술 / 디자인을 통해 교육, 게임과 학습을 포함했다있다 [-]

신학 박사 학위

Matej Bel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시간제 4 년 September 2016 슬로바키아 Banská Bystrica

박사 연구 (신학 박사 철학 박사)의 졸업생 개념 신학 및 과학 활동을 수행하고 교회 이론 전문 신학 적 작업을 생성하고 성경의 과학적인 주해를 기반으로 기독교 세계관을 구축뿐만 아니라 연습 할 능력이 있습니다. [+]

박사 연구 (신학 박사 철학 박사)의 졸업생 개념 신학 및 과학 활동을 수행하고 교회 이론 전문 신학 적 작업을 생성하고 성경의 과학적인 주해를 기반으로 기독교 세계관을 구축뿐만 아니라 연습 할 능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 parachurch와 에큐메니칼 기관과 조직에서 리더십 위치를 수행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들은 대학 수준과 교회와 종교 단체 직원의 전문 교육에서 신학 과정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자연 과학, 인문학과 신학 과학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신학 및 관련 분야의 연구를 수행 할 능력이 있습니다. 과학과 신앙 교육을 동시에 개성은 현대적인 철학적 신학 적, 윤리적 논쟁의 문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기독교 신앙, 종교와 문화에 관한 윤리적, 사회적 이슈에 민감하고 논쟁적인 공공 응답을 처리 할 수​​있는 바와 같이 . 신학으로 박사 학위를 수여하는 졸업생 신학 연구에 종사하고 원래의 작품을 게시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은 성경 해석에 의해 정보를 기독교 세계관을 형성 할 수있다. 신학과 기독교 교육의 부서에서 연구 활동은 교회에서뿐만 아니라 교회 밖에서 생활에 관한으로 개인과 사회에 기독교의 영향에 영향을 미치는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

교육 박사 학위

Chapman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6 미국 Orange

박사 교육 프로그램은 고등 교육 또는 다른 연구 중심 리더십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개인을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프로그램은 문제를 생각과 교육의 분야에서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의 배합량에 초점을 맞춘다. [+]

교육에서 박사. 박사 교육 프로그램 고등 교육 또는 다른 연구 중심 리더십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개인을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프로그램은 문제를 생각과 교육의 분야에서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의 배합량에 초점을 맞춘다. 교육 박사 네 강조의 고유 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 문화 및 교과 과정 연구, 장애 연구, 리더십 연구와 학교 심리학. 우리의 교육 박사는 다섯 별개의, 아직 결합한, 구성 요소에 의해 특징 : - 개념과 사회 정의의 실천 - 학생 동료에 의해 지원 학생 공동 - 학생의 교수 멘토를 - 철학, 재단 및 각 방법의 엄격한 코어를 중점 영역 한눈에 보는 프로그램 - 항목이 코호트 모델 매년 가을 - (18) 학생의 코호트, 6 각 중점 영역 4 중점 분야 : - 문화 및 교과 과정 연구 - 장애 연구 - 학교 심리학 - 리더십 연구 - 모든 수업이 늦게 오후 또는 저녁 (NO 온라인 강의)에서 개최된다 - - 낮은 학생에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 연구를 완료 할 수있는 57 단위 프로그램 학생 및 출판물, 프리젠 테이션에 박사 교수 및 보조금 제안서 간의 긴밀한 협력과 -faculty 비율, 입학 요구 사항 프로그램에 입학은 입학 결정의 기준이로 사용하는 하나의 기준으로, 전체 학생의 평가를 기반으로합니다. GRE 또는 GPA에 대한 컷오프 점수가 없습니다. 입학을 고려하기 위해, 지원자는 다음을 제출해야합니다 : - 채프먼 대학의 박사 학위에 온라인 대학원 응용 프로그램 교육 프로그램. - 채프먼 대학의 박사 학위에 대한 보충 응용 프로그램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 - 고등 교육의 공인 기관에서 석사 학위의 증거를 보여주는 공식 학부 및 대학원 성​​적 증명서. - 언어 적, 양적, 분석 및 쓰기 섹션에 공식 대학원 입학 시험 결과. - 신청자의 전문성 (예를 들어, 현재 고용주 또는 현재 동료)로 말할 수있는 사람으로부터 지원자의 학업 잠재력을 설명 할 수있는 대학원 수준의 교수 두, 하나를 포함하여 3 개의 추천서. 친척 편지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개인 에세이 (최소 2,250 단어) 신청자의 작문 능력, 경력 헌신, 리더십 잠재력, 연구 분야, 그리고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업로드) 전문 목표를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글은 신청자가 공부하기를 원하는 누구와 함께 교수와 지원자의 연구 분야는 교수의 전문 지식과 정렬하는 방법을 표시해야합니다. 교수는 엄격한 프로그램에 지원자의 생각과 헌신의 깊이를 결정하는 글은 충분히 실질적인해야합니다. - 현재 이력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업로드) 관련 경력과 학력을 게재합니다. 박사 연구 포럼 박사 적어도 일년에 한 번 교육 프로그램에서 우리의 CES 학생들과 참석 교수에게 개방 연구 포럼의 학문 분야에서 학자를 선도에서 제공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학생들이 자신의 연구와 가능성 학위 논문 주제와 전진의 필드뿐만 아니라 이득 지식의 전문가와 상호 작용 할 수있는 방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