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서 박사 학위

87 교육에서 박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교육

교육 박사는 교육 (D.Ed.)에서 중 교육 철학 박사 (박사 과정), 교육 (Ed.D)의 의사 또는 의사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학위는 그것이 공공 또는 민간 조직을 통해인지, 교육 분야의 학문, 행정,​​ 또는 임상 연구 자세를 추구 후보 설계되었습니다.

교육 박사는 대개의 과정 및 수여하는 학위 논문을 필요로합니다. 교육 프로그램의 박사를위한 전문 분야는 몇 가지 이름을, 교육 정책, 교육 심리학, 교육 과정 및 교육, 또는 교육 행정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에 박사의 졸업생들은 종종 같은 학교 교장 또는 교육감과 같은 대학이나 교육 행정 위치에 교수로 경력에 계속.

당신이 교육 분야에 대한 열정과 경력 기회에 대한 많은 문을 열고 자신을 추가하려는 경우 다음 교육에서 박사 당신을위한 학위 수 있습니다.아래 살펴보고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교육의 의사 - 고등 교육 (EDD)

University of Liverpool Online Programmes
온라인 시간제 4 - 5 년 공개 입학 영국 리버풀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이 학습에 통합 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

교육에서 박사. 지식, 기술, 자신감과 전 세계 고등 교육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학력을 취득. 교육 우리의 100 % 온라인으로 의사 - 고등 교육 (EDD)는 학습 통합 론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고등 교육 환경 내 생각 최신 연습, 연구 및 리더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의 장소로서 학습 기관으로, 국제적인 맥락에서 운영, 대학에 대한 깊은 이해의 개발에 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초점은 제도 발전의 핵심 지도자를 촉진하기 위해 전문 지식, 학술 및 정책 문학, 출판 및 개인 연구의 사용에 있습니다. 박사 학위에 상응하는 상태에서, EDD는 글로벌 기업으로 고등 교육에 초점을 맞춘 전문 박사 학위입니다. 국제 소스에서 연구, 사례 연구, 정책 및 학계를 사용하여 - - 국제 경험을 완료 EDD의 교과 과정은 국제적인 관점에서 구성되어있다. 모듈은 리더십, 정책 및 제도 변경, 액션 연구 교육 리더십과 국제화 및 글로벌 트렌드의 영향을 포함한다. 핵심 모듈 외에도, 학생들은 각각 박사 실무자와 연구자로서의 개발에 반영 박사 개발 계획 (DDP)를 작성합니다. 입학 요구 사항은 조정 또는 동료의 활동을 관리하기위한 적어도 일부 책임을 포함하여 인정 기관에서 석사 학위 및 관련 업무 경험 최소 2 년을 포함한다. 학생들은 다른 고등 교육 전문가와 상호 작용하는, 프로그램에 평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교육 환경에서 조사 연습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범위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교육 박사 (교육학 박사)

Walden University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6 미국 미국 온라인

당신은 당신의 기관 및 지역 사회의 변혁 교육 변화를 주도하는 바램이 있습니까? 고등 교육에 P-12에서 실무자 및 관리자를 위해 설계, 교육 (EDD) 프로그램의 월든 대학의 온라인 의사는 이러한 요구가 길을 따라 변경할 경우에도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유연성과 선택을 제공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기관 및 지역 사회의 변혁 교육 변화를 주도하는 바램이 있습니까? 고등 교육에 P-12에서 실무자 및 관리자를 위해 설계, 교육 (EDD) 프로그램의 월든 대학의 온라인 의사는 이러한 요구가 길을 따라 변경할 경우에도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유연성과 선택을 제공합니다. 교육 학위를 얻기 위해 월든 대학을 선택한 올해의 100 개 이상의 국가 교사에 가입하세요. 월든의 평생 학습의 통로로, 교육에 우리의 박사 과정의 대부분의 학생들은 교육 박사 (EDD), 교육 전문가 (EDS) 프로그램은 같은 초기 과정의 대부분을. 당신은 우리의 포스트 석사 또는 교육 박사 프로그램 중 하나에서 시작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 다른 학위 프로그램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EDD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바로 당신을위한 코스로드를 선택합니다. 당신의 박사 연구 또는 학위 논문을 통해 첫 번째 코스에서,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전 과정에서 학점은 학위 완료 기간을 단축한다. 오늘날의 교실과 지역 사회가 직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와 이론을 적용합니다. 전문화 커뮤니티 칼리지 리더십 교육 과정, 수업 및 평가 유아 교육 (비 면허) 교육 행정 및 리더십 (비 면허) 교육 기술 고등 교육 및 성인 교육 고등 교육 리더십과 경영 읽기, 읽기 쓰기 및 평가 (비 면허) 특수 교육 (비 면허) 당신은 당신을 위해 맞은 속도로 학위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전통 : 한 번에 하나의 코스를 가져 가라. 다른 약속을 관리 꾸준히하면서 프로그램을 통해 사전. 패스트 트랙 : 한 번에 두 과목을 가져 가라. 프로그램에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하고 빨리 학위를 완료합니다. [-]

박사 학위, 리더십 : 유아 교육

Concordia University Chicago
캠퍼스 전일제 4 년 October 2017 미국 Chicago

콘 코디 아 시카고 대학 유아 교육 박사 과정은 어린 아이의 목소리를 제공 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을 바칠 것이라고 확신하고 유능한 지도자의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 [+]

교육에서 박사. 콘 코디 아 시카고 대학 유아 교육 박사 과정은 어린 아이의 목소리를 제공 할 수있는 사람은 모든 어린 아이들을 보장하기 위해 자신을 바칠 것입니다 관리 및 학습을위한 공평, 적절하고 품질 기회에 대한 접근에서이 자신감과 유능한 지도자의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 모든 연령과 모든 환경입니다. 정도는 현장에서 후보의 사전 작업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의 연구에 중점을 둔 유아의 분야에서 고급 작업과 리더십에 대한 이론 및 실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박사 프로그램은 유아 교육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고 분야에서 현재와 미래의 문제의 이해를 개발하는 분야에서 현재와 미래의 지도자를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회는 필드와 연구 과정, 실무 경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학 입학 조건 : 학사 학위와 미국의 상응에서 석사 학위, 지역 공인 기관 현재 대학원 기록 시험 (GRE) 또는 밀러 유추 시험 점수 (이전 3 년 이내에 촬영 한 시험) 영어 능력 : IELTS : 최소 6.0 또는 TOEFL : 60 최소 (인터넷 기반) 또는 미시간 시험 : 최소 85 공식 시험 점수가 제공되어야한다. 국제 미국에서 공인 된 기관에서 고급 학위를 취득한 학생, 또는 (명령의 언어가 영어 인) 국제 영어 대학 학생들은 영어 점수를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기타 서류 : 완료 및 응용 프로그램에 서명 목표 문 샘플을 쓰기 : 졸업 작품의 전형적인 수준에서 학문적 인 방법으로 쓸 수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마스터의 프로그램에서 논문을 제출합니다. 이 샘플은, 초과 길이가 다섯 페이지에 접근하지만, 안 과거의 경험을 보여주는 전문 이력서 : 성공적인 교육 / 관리 경험 최소 2 년 성적 증명서 사본 여권 사본 해외 성적 증명서 평가 추천서 2 부 영어 능력 증명 재정의 선언 / 은행 문 / 금융 보증 이 프로그램을 적용하기 전에, 학생들은이 항목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지원자가 60 TOEFL (또는 동급)의 최소 영어의 좋은 수준이 필수적이다. 도이 과정에 사용할 수있는 장학금없고, 학생들이 완벽하게 자신을 투자해야합니다 있습니다. 학생들은 어떤 온라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하고,이 프로그램은 우리의 시카고 캠퍼스에서 개최됩니다. [-]

고급 교육 행정 교육 (EDD)의 의사

Argosy University Sarasota, College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40 개월 미국 Sarasota

아고 대학, 사라 소타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은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아고 대학, 사라 소타 고급 교육 관리 프로그램 고급 위치에 대한 현재 인증 또는 허가 학교 관리자를 준비하거나 전문 지식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고급 교육 행정 교육 박사 (EDD) 프로그램은 이미 지역 공인 기관에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현재 원금 또는 초기 관리 면허를 개최 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DD 고급의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과정은 건물 및 지구 관리 위치에 대한 인증 또는 면허로 이어질하지 않습니다. 코스 목록 코어 과정 이수 요건 고급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과정 전체 7 가지 코스의 EDD 학생 (21 학점). 교육 공공 정책 분석 (3 학점) 종합 계획 (3 학점) 변경 이론 : 지구 (3 학점) 데이터를 통해 학교 리더십이 귀하를 기반 개선 (3 학점) 고급 교육법 (3 학점) 인간과 공립학교 재정 자원 관리 (3 학점) 윤리와 교육 지도자를위한 대인 효과 (3 학점) 학술 작문 및 연구 요구 사항 고급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프로그램의 EDD에서 학생들은 아카데믹 작문 및 연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18 학점을 완료해야합니다. 필수 과목 (15 학점) 연구 및 전문 출판물에 대한 쓰기 (3 학점) 연구 방법 소개 (3 학점) 방법과 양적 연구의 분석 (3 학점) 방법과 질적 연구의 분석 (3 학점) 고급 학술 연구와 쓰기 (3 학점) 다음 3 학점 중 하나를 선택 학생들 프로그램 평가 방법 (3 학점) 조사 기술 (3 학점) 응용 연구 (3 학점) 고급 성적 방법 (3 학점) 선택 과목 요구 사항 고급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프로그램의 EDD 학생들은지도 교수의 승인을 두 과목 (6 학점)을 선택합니다. 실습 요구 사항 고급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프로그램의 EDD에서 학생들은 실습 3 학점 다음을 완료해야합니다. 학교 구역 실습 / 인턴쉽 I (1.5 학점) 학교 구역 실습 / 인턴십 II (1.5 학점) 논문 요구 사항 학위 논문 과정의 12 학점 완료 EDD 고급의 교육 행정이 아닌 인증 학위 과정의 학생. 입학 요구 사항 마스터의 지역인가를받은 교육 기관에서 학위 또는 적절한 인증 외국 기관 석사 학위로 이어지는 작품 (4.0 규모) 및 후속 대학원 연구에서 최소 3.0 점의 학점 아고 대학 사전 승인 영어 능력 시험에서 최소 점수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거나 제 다섯, 입학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영어 교육의 언어가되는 교육 기관을 졸업하지 않은 모든 신청자가 필요합니다 "영어 능력 정책." 초기 관리 인증서 또는 라이센스 상태 요구 사항에 따라, 후보는 국가의 승인을 학교에서 풀 타임 교육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교육 경험이 다른 상태에서의 경우, 신청자는 특정 국가의 승인을 학교에서 교육 경험의 길이의 형식 검증을 제출해야합니다 (필수) 기본 기술의 표준화 된 시험의 통과의 증거 입장에 대한 프로그램 입학위원회와 추천 인터뷰 범죄 경력 확인의 증거 - 또는 - 상태가 승인 한 학교의 현재 고용 신청서와 함께 제출 작문 샘플 대다 아고 대학, 사라 소타 고급 교육 행정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경력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는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는 우리에게 연락하여 우리의 재정 지원 및 장학금 페이지 (자격을 사람들에게 사용 가능) 특정 재정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다. [-]

교육 박사 학위

International University For Graduate Studies - IUGS
캠퍼스 시간제 September 2016 도미니카 Portsmouth

교육은 전문 영역의 번호와 광범위한 도메인입니다. 학습 개발 및 교육, 유아 발달, 초등 및 중등 교육, 특수 교육, 성인 교육, 교육 연구, 교과 과정 설계, 문학 연구, 언어 교육, 수학 연구, 교사 교육 및 기타 전문 분야 : 이들은 같은 전문 분야를 포함한다. [+]

교육에서 박사. 배경 및 철학 교육은 전문 영역의 번호와 광범위한 도메인입니다. 학습 개발 및 교육, 유아 발달, 초등 및 중등 교육, 특수 교육, 성인 교육, 교육 연구, 교과 과정 설계, 문학 연구, 언어 교육, 수학 연구, 교사 교육 및 기타 전문 분야 : 이들은 같은 전문 분야를 포함한다. 교육학의이 폭으로인가를받은 후 학사 학위 기관에서 학생의 이전 학점은 개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대학원 연구 국제 대학 (IUGS)에서 교육 분야에 EDD 또는 박사 학위를 추구하는 학생들은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 교사, 심리학자,지도 상담 교사, 관리자, 영양사, 사서, 또는 공중 보건 인력 수있다. 연구는 다음과 같은 개별 과목 수있다; 수학, 과학, 영어, 교육, 역사, 경제, 체육, 음악, 미술이나 공공 정책, 리더십 및 관리, 사회, 교육, 국제 비교 교육, 언어학, 인종, 불평등의 철학적 기초, 언어를 읽고, 양적 교육 정책 분석, 교사 교육, 능력, 언어, 영어 교육, 인간 발달, 발달 및 심리 과학. 주요 임무는 학생이 자신의 전문적이고 학문적 목표와 목적을 위해 자신의 요구에 부응 그 후 학사 학위 과정을 수집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학생 토론 후 학장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과정의 적절한 선택을 통해 달성된다. 결과 학생들은 다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 학장의 감독하에 찍은 개별 코스, 사전 서에 대한 승인 과정, 또는 필요한 대학원 세미나에서 촬영 과정을 다음과 같이 설명 할 것이다 학생을 포함한 모든 코스의 경우 : 이론 및 연구 설계 및 중요한 이론적 또는 실제 질문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험적인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의 배경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학생을 준비 : 연구, 분석하고 유치원에서 성인을 통해 이르기까지 모두 공식 및 비공식 교육 상황에서 인간의인지, 언어 능력 및 학습 과정을 설명; 설계 및 학습 향상과 간섭의 효과를 평가하는 학습 과정을 연구; 특별한 관심의 프로세스는 아이들이 읽고 수집 및 교육, 과학 및 기타 콘텐츠 분야의 교육을 개선하기 위해 컴퓨터 기반의 멀티미디어 환경의 사용,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 비디오 게임의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 의사 소통 능력을 달성하는 방법을 언어와 상징적 인 개발을 포함한다; 특수 집단의 특성에 대한 프로세스 (예를 들어, 제 2 외국어 학습자가 낮은 SES 도시 학생들이 교구 / 공공 / 민간 학교에 등록하는 읽기 장애 학생)뿐만 아니라 특별한 관심입니다. 능력의 획득. 여기서 초점은 성인 통해 유치원 년에서 읽기와 쓰기 과정의 개발에있다.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제 조건 및 사전 리더 (예., 음소 인식, 문자 인식, 이야기 책을 듣고), 단어 읽기, 철자, 독해, 어휘 수집, 유창성, 읽기 장애의 원인 및 교육 효과 읽기 학습의 예측. 개발 및 학습 통신. 초점은 기호 시스템 (예를 들어, 언어 능력과 수리 능력)을 취득하는 복잡한 사회적,인지 과정에 있습니다. 특별한 관심은 이러한 시스템이 사용되는 특정 방법 및 컨텍스트 주어진다. 또한 포함한다 새로 인수 한 상징적 인 방법으로 사용되는 표현과 소통의 새로운 모드의 등장. 작업이 신체의 교육 영향은 또한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웹 기반 환경의 개발 등 학습과 개발을위한 디지털 미디어 특히 의미, 간주됩니다. 자신의 박사 학위의 수입에, 졸업생은 대학, 공공 학교 시스템, 교육 및 평가에 헌신 기관뿐만 아니라 민간 기업에서 교수 또는 연구 위치를 바 꾸었습니다. 만족 IUGS 교육에 다음과 학위를 제공합니다 : 철학 박사 (박사.) 의사 심리학 (EDD.) 논문 (박사)는 이론적 경향이 더 많은 차 후 차 연구를 포함한다; 이 프로젝트 (EDD)의 질문이나 요구에 대한 실용적인 솔루션 또는 결과를 추구하는 경향이있다. 그런 다음 더 일차, 이차 연구를 포함한다. 박사 교육 학생들은 이전에 학생이 박사 학위에 대비하여 자신의 교육 연구를 시작으로 전구체 역할을하는 아래에 나열된 특정 교육 과목을 공부했다. 모든 학생들의 교과 과정을 포함하는 66 고급 서 학점 내에서 기초 과정을 표시해야합니다 : 교육 심리학의 연구 방법; 교육의인지 발달과 학습 과정; 교육 사회 및 동기 부여 개발; 학습 문제 : 개인차, 그룹 프로세스 및 학교 상황; 언어 및 의사 소통 발달 : 읽기 장애,인지 평가에 이른 능력, 이론과 연구의 이론과 연구. "학습 개발 및 취급 전문화 '의 도메인 내에서 박사 교육 학생들은 이전에 박사 연구의 준비를위한 기초 역할을하는 아래에 나열된 특정 과목을 공부했다. 미리 서 수용을위한 66 필요한 후 학사 학위 학점은 다음 중 일부에서 올 수 있습니다 : 미국 사회에서 학교의 역할; 교육의 철학적 기초; 교육 과정 및 수업, 학교 상담; 읽기 / 언어 예술, 교육 기술 및 신흥 미디어; 문맹 퇴치, 제 2 언어로서의 영어 (TESOL); 교육 측정 및 평가; 교육 현대 문제; 교육 리더십; 유아 교육; 학습 및 개발; 초등 또는 중등 교육 방법 (영어 / 수학 / 과학 / 사회), 교육 행정; 교실 참여 및 관리; 학생 교육 인턴쉽; 다양한 요구 (특수 교육)와 학습을 교육; 포함 및 협력 사례; 정서 / 행동 장애의 특성; 신체 건강 장애가있는 학생을위한 교육의 의미; 영어학; 공립학교 재정; 음악 및 미술 수업; 확률 및 통계, 영재 : 크리 에이 티브 및 재능; 다양성 및 윤리. "C"이상 만 성적은 학업에 대한 전송에 허용됩니다. 또한 학생들 전체 평균은 "B"이상이어야합니다. 졸업 요건은 IUGS에서 순차적으로 취해야 할 다음과 같은 과정을 포함한다 : 교육 연구 I (3 학점); 교육 연구 II (3 학점); 논문 또는 프로젝트 (18 학점); 대학원 세미나 (3 학점). 철학 (박사 과정) 또는 교육 박사 (EDD)의 의사 완료 93 후 학사 학위 학점의 최소 필요합니다. 순서 - 최소 66 총 사전 서 학점은 일반적으로 석사 학위를 통해 박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학생들이 다른 IUGS 교과 과정과 동시에 취할 수있다. 학생들은 이전의 교육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학문적 요구 사항을 충족에 박사 학위에 대한 66 고급 서 대학원 학점을 완료해야합니다. - 이전에 프로그램을 입력으로,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석사 학위 (클럽 메드, EDM, MAEd, MAE, MSEd, 또는 MSE)를 통해 인증 기관에서 성적 증명서를 제시해야합니다. 교육 심리학, 통계 과정, 실험 학교 심리학 과정에서 상위 분할 과정에서 추가 과정이 필요합니다. 학생들은 이러한 과정없이 프로그램에 적용 할 수 있지만, 자신의 학문적 요구 사항을 완료하기 전에 그들은 과정을 완료해야합니다. - 박사 학위 66에 달하는 고급 서 학점은 학생들이 다른 IUGS 교과 과정과 동시에 취할 수있다. 학생들은 이전의 교육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학문적 요구 사항을 충족에 박사 학위에 대한 66 고급 서 대학원 학점을 완료해야합니다. - 학생의 포트폴리오와 성적 증명서는 자신의 목표를 결정하기 위해 학생 토론 후 딘에 의해 검사된다. 고급 서에 대한 크레딧은이 과정 후 승인됩니다. - 멘토, 박사 학위와 전문 지식을 학생의 지역에서 존경받는 전문 및 학장의 승인의 선택은, 학생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첨단 연구를 시작합니다. 연구 - 나는 완료 승인, 연구 II에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 제출해야합니다. - 학생의 연구를 통해, 학장은 선형 또는 경험적 연구와 범주 형 데이터 분석 및 심리 측정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연구 도구로 학생을 무장으로 지원 멘토와 접촉한다. - 대학원 세미나 IUGS에서 학생의 등록 중 어느 시간에 완료 할 수 있지만, 학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전에 완료해야합니다. 학습 전략을 포함 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 - 텍스트와 학술 저널 기사의 판독 값을 할당; -interactive 강의; - 소규모 그룹 토론; - 전자 매체 사용 (IUGS 및 추가 데이터 소스에서 제공 Questia 온라인 도서관은 학생, 멘토에 의해 선택, 딘된다); -Examinations : 누적 및 종합 시험 주제 숙달을 보장하기 위해; - 논문 또는 프로젝트의 멘토 주도의 개발; - 필요에 따라 독립적 인 연구 과정은 어쩌면 필수 과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

박사 과정 TESOL

University of Nicosia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3 년 September 2016 키프로스 니코시아 그리스 아테네 + 3 더

목적과 목표는 : 생성, 개념화, 디자인과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고 TESOL 분야에서 이론과 실천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기간 (년) : 삼년 자격 수상 : TESOL 박사? 다른 언어의 스피커에 영어 교육 자격의 수준 : 3 사이클 (박사 학위) 수업 언어 : 영어 연구의 모드 : 풀 타임과 파트 타임 연구 최소 학점 : 90 최소 ECTS 크레딧 : 180 프로그램의 프로필 : 목적과 목표 : 1. 생성, 개념화, 설계 및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고 TESOL 분야 내에서 이론과 실천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2. 또한 학생들의 이해와 영어 교육의 지식. 3. 학생들의 TESOL의 이론적 인 지식 기반, 두 번째 언어 습득 및 응용 언어학 연구를 강화한다. 직업 전망 : 이 프로그램은 교육, 공공 및 사립 대학 또는 학자 또는 관리자로 공공 및 사립 학교의 교육부 등 교육 기관에서 근무, 교육, 영어 교육 전문가가되고 싶은 사람들을위한 우수한 경력 기회를 제공합니다. 졸업 요건 학생은 논문과 다른 모든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완료해야합니다. 학습 성과 프로그램이 끝날 무렵, 학생들은 수있을 것입니다 : 1. TESOL에서 강력한 이론적 인 지식 기반을 획득, 두 번째 언어 습득, 언어학 연구 및 TESOL 방법론 장점 게시를 적용했다. 2. 개념화, 설계 및 이론과 실천에 기여하는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는 실질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구현; 3. 데이터 분석의 사용에 TESOL 문의 및 전시 기술의 사용 방법에 증거 능력. [-]

자식 연구에서 박사 과정

University of Minho - Institute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3 년 October 2016 포르투갈 브라가

아동 학 박사 학위에 연구의 공헌하는주기는 180 ECTS에 해당하는 3 년 (풀 타임 기준) 동안 지속됩니다. [+]

교육에서 박사. 아동 학 박사 학위에 연구의 공헌하는주기는 180 ECTS에 해당하는 3 년 (풀 타임 기준) 동안 지속됩니다. 연구의이 사이클은 주로 개발 목표로 : 과학 분야의 체계적인 이해 능력; 과학 분야와 관련된 역량, 기술 및 연구 방법; , 임신 디자인, 적응하고 학업 품질과 무결성 기준에 의해 부과 된 요구 사항을 존중하는 의미있는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 연구의이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전문과 교차 교과 단위의 특정 코스와 다양한 박사 요리에 공통 과정을 결합한 교육 과정 구성 요소; 지식과 박사 전문의 지점에 해당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계 원래 논문의 정교,. 특산품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과 예술적 표현; 극적인 교육; 특수 교육; 체육, 레저 및 레크리에이션; 음악 교육; 어린이를위한 문학; 초등학교 수학; 유아 교육 방법론 및 감독; 발달 심리학 및 교육; 아동 건강; 어린 시절의 사회학. [-]

교육의 의사

Oral Roberts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September 2016 미국 Tulsa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전문성. 도덕. 윤리. 연민. 리더십. 좋은 교사 또는 관리자가 단지 가르치거나 관리하지만, 학생 및 교직원이 더 나은 사람이 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ORU에서 교육 대학원이되기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기독교 교육을 바꾸었다." 기독교 세계관 교육 훈련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교육의 ORU 대학원에서받을 것입니다 - 영향을 도와 삶을 변화하는 지식, 기술, 영감 기지. 테마는 「변신 교육자 "으로 디자인이 프로그램은 학생들 것이다, 차례로, 변화 사회에서 윤리적 인 행동, 지식 및 역량의 강점을 심어 동안 그리스도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사람의 세계로 가서 전문적인 기독교 교육을 준비합니다. 교육 정도의 ORU 대학원은 전 세계에 걸쳐 교육에 전문적인 책임을위한 고급 준비를 얻기 위해 기독교 원리를 개최 개인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모든 프로그램은 성인 거리 학습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제품의 기본 전달 시스템은 집중하지만, 즐거운 4 일 모듈 클래스 형식이되고있다. 이러한 모듈은 광범위한 전후 할당, 시뮬레이션 및 동적 수준의 토론이있다. 프로그램의 독특한 장점은 학생들이 국내 및 국제 관점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핵심 과목 모든 박사 과정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핵심 과정을해야합니다 : 행정 조직 이론, 역사 교육, 리더십 연구, 교육 변화를위한 전략 및 현대 교육 과정 문제의 철학. 이러한 핵심 과정은 박사 과정 종합 시험을 완료하는 학생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집중 분야 - 대학 및 고등 교육 관리 - 공개 학교 경영 - 기독교 학교 경영 결과 교육 과정의 의사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직업 선택의 범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 - 대학의 대통령 - 대학 학장 - 대학 학과장 - 대학 교수 - 감독 - 교장 - 관리자 [-]

교육의 의사 (교육 행정)

Hatyai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June 2017 타이 핫야이, 송크라

교육의 의사 (교육 행정) 프로그램은 조직의 최대 성능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교육 행정뿐만 아니라 도덕적, 직업 윤리의 전문화와 공공 및 민간 부문에서 교육 기관에 대한 경영 리더를 만듭니다. [+]

교육에서 박사. 교육의 의사 교육 박사 (교육 행정) 에드. D. (교육 행정) 프로그램의 철학 교육 박사 (교육 행정) 프로그램은 조직의 최대 성능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교육 행정뿐만 아니라 도덕적, 직업 윤리의 전문화와 공공 및 민간 부문에서 교육 기관에 대한 경영 리더를 만듭니다. 그 지도자는 조직, 지역 사회, 사회의 지속적인 개발 및 국가를 지원하기 위해 연구 관리 지식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철학은, 따라서, "지식, 깨달음, 그리고 지속 가능한 번영을 향해 품위"입니다.이 프로그램은 관심있는 개인, 공공 및 민간 부문, 관리자 장군 모두에서 교육 기관의 최고 경영자, 교장, schoolmasters, 교육 임원, 학계을 환영합니다 , 고등 교육 기관, 교육 연구, 감독자, 공공 및 민간 부문 모두에서 교육 컨설턴트, 국제 교육 기관의 코디네이터 교사. 프로그램의 목표 박사 학위를 생산하려면 전문 관리자와 임원이 될 수있는 능력과 졸업. 졸업생들은 교사위원회의 기준에 따라 교육을 개발하는 지식과 할 수있을 것입니다. 박사 학위를 생산하려면 능력과 졸업생들은 전문 개발 매니저, 학계 지도자 및 품질 보증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학문적 작업, 관리 과정을 생산하고, 교육과 학습의 측정 및 평가를 수행하는 지식이 될 것입니다. 박사 학위를 생산하려면 계획 및 학생 활동, 품질 교육 추진, 교육 자원 소싱, 모두 정성 및 정량 방법에 따라 교육 행정에 새로운 지식을 생성 연구 전도를 구성 할 수있는 능력과 졸업. 박사 학위를 생산하려면 리더십, 책임감, 비판적 사고, 데이터를 합성 할 수있는 능력, 인간 관계 능력, 교육 관리 네트워킹과 졸업. 박사 학위를 생산하려면 지적, 혁신, 통신 숙련 된 졸업생. 졸업생들은 전문적인 행위의 도덕적 윤리와 정보 기술 및 교육 감독의 사용에 대한 지식이있을 것이다. 운영 관리의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 교육 관리,뿐만 아니라 경제, 사회 과학, 종교, 다문화 natters의 맥락에서 관리를 변경합니다. 졸업생들은 ASEAN 커뮤니티, 관리의 우수성과 국제 교육으로 지역 개발, 좋은 거버넌스에 대한 전략적 계획의 관리에 대한 지식이있을 것이다. 연구의 모드 박사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을위한 연구의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 계획 1 : 학위 논문 모드 (연구 중심) : 적어도 48 학점 계획 2 : 교과 모드 : 이하 60 학점 수업 날짜 삼년 (이상 6 년)의 연구 기간 내 일반 학기와 여름 학기에 토요일과 일요일 평일 또는에서 공부한다. 수업 날짜는 필요에 따라 조정 및 프로그램위원회가 적절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연구 과정 (1) 기초 과정 906-501 학교 관리 및 교육 행정 이론 연구 디자인 906-502 세미나 박사 학위에 대한 영어 906-503 세미나 참고 : 재단 과정에서 면제 박사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프로그램위원회. (2) 핵심 과정 906-601 고급 연구 양적 연구와 질적 연구 906-602 고급 통계 및 데이터 분석 관리 직업 개발, 리더십과 품질 보증에 906-603 세미나 교육 과정의 개발에 906-604은 세미나, 학습 측정 및 평가 학습 지원 학생 사건, 활동 및 교육 자질에 906-605 세미나 사기, 윤리 및 에티켓에 916-606 세미나 교육 행정 (노트 906-616 실습 : 후보자가 교육 기관에서 임원 인 경우는, 후보자는 적어도 90 시간 동안 특정 전문 교육 행정을 수행하고 수행 실제 관리에 적어도 하나의 기술 문서를 실시 할 필요가있다. 다른 경우는 프로그램위원회의 재량에 될 수 있습니다.) (3) 선택 과목 코스 다음 대상 목록에서 (한 과목) 선택 : 906-607 변경 관리의 심리학 로컬 커뮤니티와 다문화의 컨텍스트에서 906-608 관리 아세안 지역 사회의 교육 행정에 906-609 세미나 지역 사회 및 지역 개발을위한 906-610 전략 기획 906-611 인간 개발 및 감독 학제 간 지식 관리에서 906-612 세미나 좋은 지배 구조, 학업 자격 및 우수한에서 906-613 세미나 국제 교육 관리에서 906-614 세미나 906-615 인간 관계와 교육 행정 네트워크 (4) 논문 과정 시주의 사항 : 자격 시험 (QE)를 통과해야합니다 모든 후보는 이전 논문의 전도에 자격이 있습니다. 906-701 논문 1 906-702 논문 2 후보자의 자격 지원자는 석사 학위를 보유 또는 태국에서 해외 및 학위는 고등 교육위원회의 사무실 (OHEC) 또는 중앙 인사위원회의 사무실 (OCSC)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모두있는 고등 교육 기관에서 동등해야합니다. 논문 모드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후보자는 적어도 하나의 석사 학위 논문 또는 허용 소스 (들) 발표 된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후보자 등록 관리로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졸업 한 사람을 제외하고, 감독자 (들)에 의해 인증있는 교사위원회 또는 교육부에 의해 부과 또는 규정 된 규정에 따라 교육 기관에서 작업의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이진 시스템에서 최소 15 학점의 과정 또는 기타 관련학과는 프로그램위원회가 적절하다고 판단. 지원자는 Hatyai 대학 주최 영어 능력 시험에 합격하거나, 적어도 500의 점수와 TOEFL 시험을 통과, 또는 적어도 5.5의 점수와 함께 IELTS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두 시험은 신청일로부터 최근 2 년이 내주의해야합니다 (영어 언어 교육에 활용하고 국내 및 외국에서 학습하는 교육 기관을 졸업 후보 제외.) 지원자는 대학의 요구 사항을 준수 영어 능력 시험 결과를 제출해야합니다. 지원자는 박사 학위 과정에서 공부 할 수있는 잠재력과 준비가 있어야합니다. 응시자는 어떤 중범 죄로 유죄 판결을받은 적이없고,해야합니다. 지원자는 결핵이나 다른 만성 질환 즉, 전염성 질환 즉,이 안, 알코올 중독이나 약물에 중독 될 수있다. 지원자는 입학을위한 공인 된 의사가 발행 한 진단서를 제출해야합니다. 프로그램의 비용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비용은 THB 60 만입니다. 프로그램의 비용은 포함 THB 10 만 바트 학기 당입니다 : 대학 요금 : THB 30,000 신용 비용 (강의 / 학위 논문 THB 5,000 신용에 따라, 신용에 따라 기초 과정 THB 2,500) 연구 재료 비용 컴퓨터와 인터넷 망 사용료 해외 교육 여행 비용 자격 시험 수수료 논문 제안서 심사 수수료 논문 국방 요금 논문 발전을위한 세미나 수수료 대학원 교육을 포함한 기타 비용 : 입학 시험 수수료 : THB 1,000 새로운 학생 등록​​비 : THB 2,500 늦은 등록 요금 : 1 일 기준, THB 100 상태 유지 보수 비용 : 학기 당 THB 5000 학생 ID 카드 요금 : THB 200 연체 도서관 책 수수료 (들) : 개당 하루 THB (5) 알림 또는 인증 문자 요금 (들) : THB 300 대학원 등록비 : THB 5,000 입학 요구 사항 졸업 증명서 원본과 사본을 제출해야합니다 : 석사 학위 또는 동등합니다. 성적 증명서 원본과 사본을 제출해야합니다 : 석사 학위 프로그램 또는 동등. TOEFL, IELTS 또는 이와 동등한 영어 능력 시험 점수 (안 2 년) (가능한 경우)의 사본 추천서. 공인 된 의사가 발행 한 진단서. 시민 신분증 또는 여권 사본. 주민등록 (태국 신청자)의 복사본입니다. 두 개의 1 인치 크기의 사진. 전형료 (바트 500). 연구 개념적 틀 용지 10 장 (A4). 입학 절차 필기 시험 (연구 방법론을 포함하여 시험의 범위, 및 과정의 원칙) 입학 인터뷰 입학 날짜 입원 날짜는 http://www.hu.ac.th/eng에서 온라인으로 발표 될 예정이다 입학 결과 발표 입학 결과는 http://www.hu.ac.th/eng에서 온라인으로 발표 될 예정이다 [-]

신학 박사 학위

Matej Bel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시간제 4 년 September 2016 슬로바키아 Banská Bystrica

박사 연구 (신학 박사 철학 박사)의 졸업생 개념 신학 및 과학 활동을 수행하고 교회 이론 전문 신학 적 작업을 생성하고 성경의 과학적인 주해를 기반으로 기독교 세계관을 구축뿐만 아니라 연습 할 능력이 있습니다. [+]

박사 연구 (신학 박사 철학 박사)의 졸업생 개념 신학 및 과학 활동을 수행하고 교회 이론 전문 신학 적 작업을 생성하고 성경의 과학적인 주해를 기반으로 기독교 세계관을 구축뿐만 아니라 연습 할 능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 parachurch와 에큐메니칼 기관과 조직에서 리더십 위치를 수행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들은 대학 수준과 교회와 종교 단체 직원의 전문 교육에서 신학 과정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자연 과학, 인문학과 신학 과학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신학 및 관련 분야의 연구를 수행 할 능력이 있습니다. 과학과 신앙 교육을 동시에 개성은 현대적인 철학적 신학 적, 윤리적 논쟁의 문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기독교 신앙, 종교와 문화에 관한 윤리적, 사회적 이슈에 민감하고 논쟁적인 공공 응답을 처리 할 수​​있는 바와 같이 . 신학으로 박사 학위를 수여하는 졸업생 신학 연구에 종사하고 원래의 작품을 게시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은 성경 해석에 의해 정보를 기독교 세계관을 형성 할 수있다. 신학과 기독교 교육의 부서에서 연구 활동은 교회에서뿐만 아니라 교회 밖에서 생활에 관한으로 개인과 사회에 기독교의 영향에 영향을 미치는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

교육 과학 박사 학교

University of Luxembourg, Faculty of Language And Literature, Humanities, Arts And Education (FLSHASE)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6 룩셈부르크 Esch-sur-Alzette

룩셈부르크의 대학에서 교육 과학 학제 박사 학교는 역사적, 사회 학적, 심리학, 교육 이론 및 방법을 사용하여 그 문제점을 분석 우수한 연구자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교육에서 박사. 현대 사회는 사회적,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교육 시스템에 특정 문제를 제기한다. 교육 과학 학제 박사 학교 룩셈부르크의 대학에서 역사, 사회학, 심리학, 교육 이론 및 방법을 사용하여 그 문제점을 분석 우수한 연구자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론적 혁신, 정치 개혁, 실용 개발을 형성 할 수있을 것입니다. 룩셈부르크의 다문화 위치를 기반으로, 유럽 연합 (EU)의 수도 도시 중 하나로서 프랑스어와 독일어를 구사하는 세계의 교차로에서 확실히 국제적인 감각은 모든 활동을 추구한다. 사회학, 심리학 및 사회 언어학과, 역사 교육 및 문화 분석을 결합,이 박사 학교 교육에 현대적인 연구에 관련된 모든 관련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회 오늘날 직면하고있는 도전에 특별한 초점, 우리의 박사 과정은 교육 프로그램, 정책 및 사례를 분석하는 데 필요한 지식, 원리 및 기술을 개발. 자신의 박사 작업을 완료 한 후, 박사 학교의 졸업생들은 교육 정책이나 모든 수준의 교육 기관에서, 학교에서 봉사로 이동. 박사 학교 교육, 역사, 사회학, 심리학, 언어학 박사 학위로 이어지는 야심 찬 국제 및 학제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징계 범위를 커버하려면, 세 가지 다른 연구 프로그램 제공 : 역사, 이론과 교육의 사회학 프로그램 감독 : 교수 저스틴 JW 파웰 역사, 이론 및 교육 사회학의 연구 프로그램은 글로벌 문화, 교육 제도, 학교, 교육 과정, 교육, 단체, 개인 등 다양한 수준에서 프로세스와 관행의 과학적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프로그램의 범위는 전문 교육과 대학 유아 교육에서 도달한다. 초점은 다른 프로세스에 : 통합과 선택에 대한 제도화 및 개혁 프로세스에 대한 목표와 기준, 정의, 교육적, 사회적, 정치적 과정에, 그리고 (의) 평등과 ​​(의) 정의의 차원에.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자신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지능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그들을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과 역학을 식별하기 위해, 프로세스, 관행, 제도, 조직 개발 방법을 교육의 이해를 깊게하는 것입니다, 조직 지역, 국가, 글로벌 수준. 학습,인지 및 개발 프로그램 감독 : 교수 사빈 KROLAK-SCHWERDT 학습,인지 및 개발인지에 관련 분야의 다양한 연구, 학습 및 학생 개발 및 교육 진단 및 평가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 영역의 연구는 학습자의 동기 부여, 학습 간 개인차, 학습의인지 과정 및 심리 측정 등의 항목을 조사합니다. 그것은 무작위 할당 실험에 대용량 데이터의 분석 프로그램 평가에 연구 방법론 폭넓게 포함한다. 연구 주제는 학습자 / 교사의 개별 수준에서뿐만 아니라 교사와 학습자 사이의 상호 작용의 간 개인 수준에서 분석된다. (1) 교육 / 학습 연구, (2) 심리학 - 교육 학적 진단 (3)인지 적, 사회 심리적 원칙, 교사 (4) 전문화 : 다음 네 개의 필드는 계정에 명시 적으로 가져옵니다. 교육과 사회의 다 언어 프로그램 감독 : 교수 장 - 자크 베버 사회적, 언어 정책의 관점에서 다 언어 교육에 대한 연구는 중요한 sociolinguistic 관점에서 도전 언어와 다 언어에 대한 깊이 개최 가정 다룬다. 사회 언어학과 교육의 주요 문제는 같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 어떻게 서로 언어 '누출'을 수행하고이 언어가 무엇인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위해 어떤 영향을 미칠 않고 무엇 다 언어입니까? 언어 적 다양성에 진정으로 열려있는 교육의 다국어 시스템을 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어떻게 비판적으로 같은 다 언어의 미디어 표현과 공식 정책 담론으로 다국어 표시를 분석 할 수 있습니까? 과정은 토론과 프리젠 테이션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박사 과정은 자신의 프로젝트의 여러 단계에서 자신의 연구를 제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코스는 다 언어, 교육 정책, 사회적 불평등의 분야에서 후보자들에게 특히 관심이 될 것입니다. 교육 과학 박사 학교뿐만 아니라 개별 연구를 수행하기위한 공간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세 가지 교육 수준은 구분 : 첫 번째 수준에서 박사 과정은 세 가지 각각의 프로그램에서 국제 개발에 도입된다. 두 번째 수준에서 징계 지식은 모든 박사 학교 dissertators 위해 조직 콜로키움에서 정기적 인 참여를 통해 확장됩니다. 세 번째 수준에서 박사 후보와 워크샵 (학술 출판 또는 언어 예) 특정 과목에서 자신의 기술을 연습 (예를 들어, 쓰기를 개선하고 제시에 전념) (양도 기술). 박사 과정은 수​​집해야 20 ECTS 학점 (이상적으로 박사 학위의 첫 2 년 이내) : 분. 의 레벨 1 ~ 10 ECTS (연구의 자신의 분야에서 코스), 분. 의 레벨 2 내의 7 ECTS (학제 간 콜로키움)과 분. 의 레벨 3 내 3 ECTS (양도 기술 교육). 이 연구 활동 또는 (레벨 2) 리뷰 또는 게시 기사 (레벨 1)를 기록 할뿐만 아니라 컨퍼런스에서 발표 과학적 공헌을 통해 ECTS를 수신 할 수있다. 기본 언어 역량은 영어, 독일어, 및 / 또는 프랑스어입니다. 영어 만 코스 언어 메인되지 않지만. [-]

박사 학위 - 교육학

Rezekne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3 - 4 년 September 2016 라트비아 Rēzekne + 1 더

이 프로그램은 연습 자신의 분야의 일부 측면을 연구하고자하는 실무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원자는 착수 [+]

박사 연구 프로그램 "교육학" 이 프로그램은 연습 자신의 분야의 일부 측면을 연구하고자하는 실무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후보자의 연구 분야 중 하나에 높은 수준의 실천 기반 연구에 착수. 그것은 그 목적의 연구와 전문적인 활동 사이의 관계를 개발하기 위해 전문가들을 지원하는 연구도있다. 제휴 대학에서 방문 교수 프로그램의 교사 및 고문으로 참여한다. 학생들은 기회가 연구와 훈련생에 대한 에라스무스의 이동성에 참여할 수있다. 명령의 언어는 영어입니다. 자격 수여 : 교육학 박사 학위 (박사). 입학 요건 : 교육학, 심리학, 교육 관리 또는 인도주의 과학, 사회 과학, 사회 복지와 사회 복지 석사 학위 교육에 전문적인 경험을 적어도 삼년 경우.   연구 기간 : 3 풀 타임 연구 파트 타임 연구 4 년의 년. 연구 프로그램은 2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 과학적 연구 작업 : 개별 연구 준비하는 작업, 그리고 의사의 학위 논문의 디자인; 연구 결과 (3 출판) 출판; 과학적 회의에서 연구 결과의 프레 젠 테이션; 이론적 세미나; 만들기와의 연구 프로젝트를 작동-112 KP 학점 (168 ECTS)의 실시에있는 교수의 길잡이 나 리드 연구원의 조수의 실천; 2. 이론 연구 (A 부분 (필수) - 연구와 지적 역량의 개발 모듈, B 부분 (옵션) - 개발 대학의 예복과 예모 역량의 모듈, C 부분 (무료 선택 과목)) - 32 KP 학점 (48 ECTS). 박사 학습 프로그램 학생을 완료하려면 144 KP 학점 (216 ECTS)를 취득한다. 최종 테스트: 의사의 시험 (교육학 및 외국어) 및 의사의 학위 논문 연구 비용: 연간 2,600 EUR [-]

교육 박사 학위

University of Redlands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6 미국 Redlands

교육 정의를위한 리더십 레드 랜드 박사의 대학 (교육학 박사)는 엄격한 연구, 토론, 연구와 실천에 약 20 명 매년 종사하는 국내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

교육에서 박사. 교육 정의를위한 리더십 박사 교육 정의를위한 리더십 레드 랜드 박사의 대학 (교육학 박사)는 엄격한 연구, 토론, 연구와 실천에 약 20 명 매년 종사하는 국내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의 운전 임무는 학교, 지역, 기관 및 공공 서비스에서 리더십 역할에 대한 후 돕고 있습니다 학술 실무자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교육 정의에이 프로그램의 한 종류의 강조는 차별화. 모든 배경을 교육 품질 교육, 자원 및 기타 교육 기회에 접근 할 수 있어야 아이디어는 프로그램의 중심 교리이며, 후보자는 지속적으로 분석 밀어 평등과 ​​교육 정의의 원칙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에너지, 고도의 자​​격을 갖춘 교수는 지속적으로 박사 과정 학생들이 학업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데 도움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후보자들은 학습자의 삶을 개선하고 학교의 업무를 강화, 교육의 세계에서 차이를 만들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추진된다. 일정은 작업 교육자의 바쁜 생활을 수용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이 프로그램은 2 년 동안 학기로 구성 과정과, 삼년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각 임신 목요일 저녁에뿐만 아니라 여러 토요일에 예정입니다. 학생들은 3 년 연속 집중 여름 학교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에서 대학 레드 랜드의 교수진과 함께 현재의 명물 학자. 졸업생은 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적인 서면 합성, 설득력 프레젠테이션 및 정보를 토론을 통해 사회 정의 담론의 이해를 보여줍니다. 혁신적 리더십 관행을 적용합니다. 사 법적 결정, 정책, 교육 재정 시스템이 교육 정의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종사 리더십 연습과 활동을 통해 권리를 빼앗은에 대한 평등 한 인권을 옹호. 비판적으로 동적으로 전문적인 연습과 응용 연구 활동을 알리기 위해 장학금의 범위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설계하고 교육 정의 실천 / 원칙과 관련된 질문을 구현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장에서 멘토 주요 교육 실무자를 갖춘 실습 세미나 경쟁 비용 (부서의 승인) 최대 6 대학원 단위의 전송 동시에 계층 II 관리 자격 증명을 완료 할 기회 [-]

교육 박사 학위 (가르쳐)

Mary Immaculate College
캠퍼스 전일제 4 년 September 2016 아일랜드 섬 오행 희시

구조적 박사 과정은 연구 방법, 코어 및 선택 분야 특정의 과정을 포함하는 사년 구조화 된 프로 그램입니다 ... [+]

새로운 구조적 박사 (교육)

 

구조적 박사 과정은 연구 방법, 코어 및 선택 분야 특정 과목 및 일반 기술과 훈련 과정을 포함하는 사년 구조화 된 프로 그램입니다. 모듈은 주 주말 동안 제공됩니다. 학생들은 감독 패널 감독자 및 작업 할당됩니다. 당신이 4 년 기간 내에 박사 학위를 완료 보장하기 위해주기적인 평가와지도가있다. 프로페셔널 개발 계획에 의해 유도, 당신은 당신의 연구 과정을 통해 당신의 교과 과정 및 연구 활동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프로그램에서 혜택?

당신은 사회학, 심리학, 역사, 철학을 포함한 교육의 다양한 배경과 관련 학제 간 분야의 학생들과 박사 교육과 연구 및 공유 클래스에서 최고의 국제적 알 연습에 맞춰 설계된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유명한 학자의 팀은 novative 마스터 클래스와 국제 학교 인풋 제공합니다. 당신은 훌륭한 시설을 즐길 매우 attrac-적인 자금 조달 계획을 이용하실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마리아 성모 마리아 대학에서 구조적 박사 과정은 모두 campus- 말이지에 프로그램 간의 이동을위한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교육 및 건강 과학, 리머 릭 대학의 학부에서 구조화 박사 학위 프로그램을 공동 링크가 있습니다.... [-]


교육 박사 (교육학 박사)

William Howard Taft University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27 개월 September 2016 미국 Denver + 1 더

교육 학위 프로그램의 온라인 의사 교육 및 공공 서비스 설정의 다양한 리더십과 관리 과정 작업을 강조한다. 그것은 아무 교실이나 세미나 참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교육 박사 (교육학) 교육 학위 프로그램의 온라인 의사 교육 및 공공 서비스 설정의 다양한 리더십과 관리 과정 작업을 강조한다. 그것은 아무 교실이나 세미나 참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은 정부의 높은 수준으로 이동에 관심이 관리 위치 또는 중간 수준의 관리자를 추구 공용 또는 사립 학교 교육 경험을 가진 개인에게 특별한 관심입니다. 프로그램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는 학생들의 직업과 개인 생활을 향상 교육 리더십, 관리 및 명령어에 수업과 실습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지역 사회와 이후의 중등 수준의 초등학교에서 모두 공공 및 민간 기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전문 교육을 준비합니다. 학문과 실용적인 관점 모두에서 각각의 분야에서 수행하는 교수를 채용합니다. ... [-]